대한적십자사봉사회 동두천지구협의회(회장 홍미선) 는 지난 12월9일( 월) 동두천지구협의혀 사무실에서 " 손해보험 사회공헌 협의회" 대한적십자사" 에서 후원한 비상식량세트(즉석밥12,즉석카레2,프레스햄3,장조림통조림1,간편미역국4,즉석짜장2,참치통조림3,볶음김치1) 61박스를 지구협의회 홍미선회장은 사단법인 한국장애인 부모회 동두천지부 박영순회장에게 전달했다.
박영순회장은 "겨울철이라 장애인들이 밖으로 나오기가 힘들어 먹거리에도 신경이 쓰였는데 장애인 가정에 잘 전달 해 주겠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깔랑(CALIN)" 의류 업체에서 기부받은 의류.아동슈즈.가방 등을 분배하여 해오름및 동두천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나눔 하였으며,
동두천시 학교밖 청소년지원센터 를 방문하여 여드름치료제"아크원팁 스왑액"을 전달하였다.
청소년지원센터 홍지선팀장은 "학교밖 청소년 들에게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며 청소년 지원센터 학교밖의 학교에는 현재 200 여명이 등록되어 홈스쿨처럼 공부도하며 꿈을 펼칠수 있는 공간으로 위기상황에 있는 청소년들에게 상담도 해주고 있다" 며 청소년 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활동들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 주었다.
홍미선회장은 봉사관에서 나온 청소년 물품이 있어서 임원들과 회의를 거쳐 기부하게 되었고 적십자에서도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으니 같이 할수 있는 봉사가 있으면 의논 후 함께 하자고 했다. 센터 사무실에서 대접해준 차 를 마시며 동행했던 지구협의회 임원들이 궁금한 사항 질문에 대답도 해주는 마음이 따뜻한 대화를 나누고 다음의 만남을 기약하며 마무리했다.
첫댓글 동두천지구협의회(회장 홍미선) 봉사원님들 손해보험 사회공헌 협의회에서
후원한 비상식량세트 61박스를 사단법인 한국장애인 부모회 동두천지부에
전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김숙희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