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자유학년제 강사 채용 공고 |
2021학년도 2학기 자유학년제 시간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6월 3일
종 암 중 학 교 장
1. 채용 직종 및 내용
과목 | 모집인원 | 수업요일 및 시간 | 기간 | 비고 |
외국어 (ex. 일본어, 불어 등) | 1명 | 월 (16주, 5,6교시) | 2021.08.16.~ 2021.12.28.
(학사 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 영어 제외 |
역사문화 | 1명 | ‘마을알기 배움책’을 교재로 활용 |
예술 (ex. 뜨개질, 목공, 악기 연주 등) | 1명 | 수 (17주, 6,7교시) |
|
※ 교사자격증 소지자우대
2. 강 사 료 : 시간당 3만원
3. 제출서류
구분 | 제출서류 | 제출일 | 비고 |
지원자 공통 |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소정양식)【붙임1&2】 나. 주제선택 로그램 교수학습 및 평가 계획서 1부 (소정양식)【붙임3】 다. 교원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 1부 (해당자에 한함) | 원서접수 기간 |
|
최종합격자 | 라. 주민등록표 초본 1부 마.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 및 서약서 바. 경력증명서 및 병적증명서 각 1부 사. 채용신체검사서(사본 가능) 아.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자. 외국인 등록증 사본, 여권 및 비자 사본 각 1부 (외국인의 경우) | 학교의 안내에 따름 |
|
4. 서류 접수
가. 기간 : 2021. 06. 03.(목) ~ 2021. 06. 07.(월) 14:00까지 5일간
나. 방법 : 인터넷(이메일) dbdud43@sen.go.kr로 제출
※ 이메일 접수 시 파일 제목은 반드시 “자유학기제강사(과목_홍길동)”으로 기재
5. 심사 일정
가. 1차 심사(서류전형): 2021. 06. 07.(월)
o 1차 심사 합격자 개별 통보: 2021. 06. 07.(월) 16:00 이후 유선 통보
나. 2차 면접: 2021. 06. 09.(수) 15:30, 본교 정보관 1층 회의실
다. 최종합격자 개별 통보: 2021. 06. 09.(수) 17:00 이후 유선 통보
7.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 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나. 심사는 본교의 기준에 의하고, 근무조건은 본교에서 정한 기준을 원칙으로 함.
다. 제출된 서류는 위탁계약 미체결 및 위탁계약 완료시 운영자의 요청에 의해 운영자 본인이 회수 가능.
라. 1차 서류심사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종암중학교 담당자에게 문의(☎ 02-6749-2038)
[붙임1]
2021학년도 자유학년제 강사 지원서
※접수번호 : 과목 :
사진 (3×4cm)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
한 자 |
|
현주소 | (우편번호 : )
|
e-Mail |
|
자택전화 |
| 휴대폰 |
|
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비 고 |
○○고등학교 | (예시)1993. 3. 1 - 1996. 2. 28 |
|
○○대학교 |
| ○○학과 |
○○대학교 ○○대학원 |
| (전공명) |
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 무 부 서 | 비 고 |
(예시) ○○중학교 | 2019.03.01∼2019.08.31 | 교무부 |
|
|
|
|
|
|
|
|
|
|
|
|
|
|
|
|
|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21. . .
작성자 : (서명)
종암중학교장 귀하
[붙임2]
자 기 소 개 서 |
|
작성요령 |
- 양식에 따라 자유롭게 기술하되 자유학기 활동 프로그램 개인위탁 운영자 지원 동기, 본인의 교육관,앞으로의 활동계획을 2쪽 이내 작성 |
|
자유학기 활동 프로그램 개인위탁 운영자 지원 동기 |
|
|
본인의 교육관, 활동계획 |
|
|
기타 특이사항 |
|
위와 같이 자기소개서를 제출함에 있어 허위사실이 없음을 확약합니다. 20 년 월 일 지원자 (인/서명) |
[붙임3]
2021학년도 2학기 자유학기제 주제선택 교수학습 및 평가 계획 |
[1] 활동개요 |
강좌명 | | 지도 교사 | |
운영개요 |
|
성취기준 | 성취기준은 학생들이 학습을 통해 성취해야할 지식, 기능, 가치 및 태도 등의 능력과 특성을 진술한 것이다. (교과목과 관련된 주제선택일 경우 교과교육과정의 성취기준을 써 주시고, 비교과 주제선택일 경우에는 성취기준을 직접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
핵심역량 | 자기 관리 역량 | 지식정보 처리역량 | 창의적사고 역량 | 심미적 감성역량 | 의사소통 역량 | 공동체 역량 |
□ | □ | □ | □ | □ | □ |
[2] 차시별 활동 계획 |
운영방식 | 차시 | 수업 내용 | 평가방법 |
1.2 기 분할 운영 | 1~2 | | |
3~4 | | |
5~6 | | |
7~8 | | |
9~10 | | |
11~12 | | |
13~14 | | |
15~16 | | |
| * 교육과정 및 학사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3] 평가 영역 및 평가 기준 |
평가요소 | 평가 기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