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시간 (멕시코 과달라하라): 6월 18일 (목) 저녁 7시
한국 시간: 6월 19일 (금) 오전 10시
己 甲 甲 丙
巳 子 午 午
머리 좀 식힐 겸 재미 삼아 올려봅니다.
과연 어느 팀이 승리할까요?
저는 1점 차이로 우리가 승리한다로 예측해 봤습니다...
맞거나 틀리거나 둘 중 한 가지겠죠...
초반에 멕시코의 강한 압박을 견디다가 후반 이후에 승기를 잡는 것으로 예측해봅니다..(역전승 포함)
첫댓글 갑자기 직장에서 직원들이 내기를 하자고 해서 한번 올려 본 것입니다.. 치열한 커피 내기 입니다..
웬지 불안하네요 열심히 노력은했는데 기운이 딸리니 실력은 발휘가 안되고요 적에 대한 전술파악도 쉽지가 않네요 ᆢ그래도 꼭 이겨보리라 기원합니다 ᆢ
기사시경오시신미시일간을 극함으로불리하다고 봅니다
현지시간대로 보니까庚癸甲丙申亥午午관이 없네요T甲상관이 근이 없어서 지지부진 할듯
그래도 재미 삼아 승부를 내신다면 어느 팀이 유리 할까요?
저는 한국팀 승
육임정단으로 보면위기나 어려움이 있으나 주도권을 잡을 수 있어 보여무승부나 한국 신승을 예상해 봅니다
육임으로 보면 말전 인목과 일간상신 사화는 인-사 형이 되던데 그건 어찌보셨나요?
@새을 형도 있고 갑(록)으로 생도 있으니순탄치만은 않은 위기속에서 극적인 성취?이렇게 보았습니다여튼 쉽지 않은 경기로 보고 있습니다
@화수미제º 네--감사합니다
@새을 제가 더 감사하지요~저에게 더 해주실 말씀있으면 한 수 가르쳐주세여~요즘 육임 글이 안올라오면뭔가 허전해온답니다~~좋아요 구독 대신추천 꾸~~욱 눌렸습니다~~^^;;
@화수미제º 아마 이건은 육임으로 보면 쉽지않은 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장중결 과 12지괄지수를 이용해서 1점차를 보았는데 맞는지는 잘 모르겠어요.그냥 재미삼아 보는 거예요
@새을 그래서~ 1점차로 보셨군요~~^^;;
@화수미제º 축구 1점차로 진 것 같네요. 역시 육임점으로 보니 진다고 나오긴 하는것 같더라고요.. 애국심에서 이것 저것 동원해서 봤더만 안되네요..
@화수미제º 申7-(해4+인3) =초전 申금 1점차인데 말전 寅목을 극함 결과 :상대가 1점차로 승리 , 육임 삼전의 흐름, 申----亥----寅
@새을 넹~ 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갑자기 직장에서 직원들이 내기를 하자고 해서 한번 올려 본 것입니다.. 치열한 커피 내기 입니다..
웬지 불안하네요 열심히 노력은했는데 기운이 딸리니 실력은 발휘가 안되고요 적에 대한 전술파악도 쉽지가 않네요 ᆢ그래도 꼭 이겨보리라 기원합니다 ᆢ
기사시
경오시
신미시
일간을 극함으로
불리하다고 봅니다
현지시간대로 보니까
庚癸甲丙
申亥午午
관이 없네요T
甲상관이 근이 없어서 지지부진 할듯
그래도 재미 삼아 승부를 내신다면 어느 팀이 유리 할까요?
저는 한국팀 승
육임정단으로 보면
위기나 어려움이 있으나 주도권을 잡을 수 있어 보여
무승부나 한국 신승을 예상해 봅니다
육임으로 보면 말전 인목과 일간상신 사화는 인-사 형이 되던데 그건 어찌보셨나요?
@새을 형도 있고 갑(록)으로 생도 있으니
순탄치만은 않은 위기속에서 극적인 성취?
이렇게 보았습니다
여튼 쉽지 않은 경기로 보고 있습니다
@화수미제º
네--
감사합니다
@새을 제가 더 감사하지요~
저에게 더 해주실 말씀있으면 한 수 가르쳐주세여~
요즘 육임 글이 안올라오면
뭔가 허전해온답니다~~
좋아요 구독 대신
추천 꾸~~욱 눌렸습니다~~^^;;
@화수미제º
아마 이건은 육임으로 보면 쉽지않은 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장중결 과 12지괄지수를 이용해서 1점차를 보았는데 맞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재미삼아 보는 거예요
@새을 그래서~ 1점차로 보셨군요~~^^;;
@화수미제º
축구 1점차로 진 것 같네요. 역시 육임점으로 보니 진다고 나오긴 하는것 같더라고요.. 애국심에서 이것 저것 동원해서 봤더만 안되네요..
@화수미제º
申7-(해4+인3) =초전 申금 1점차인데 말전 寅목을 극함 결과 :상대가 1점차로 승리 , 육임 삼전의 흐름, 申----亥----寅
@새을 넹~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