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 또 다른 CDC(질병통제예방센터) 관계자 포획
마이클 백스터
2023년 12월 3일
미 해군 JAG 수사관들은 또 다른 질병통제예방센터(CDC) 관리를 체포했는데, 이번에는 2019년 8월에 맡았던 만성질환 예방 및 건강 증진 센터(NCCDPHP) 책임자인 캐런 해커(Karen Hacker)를 체포했습니다. JAG 소식통은 해커가 최근 "신흥 및 진행 중인 전염병 중 인구 통제"의 중요성에 대한 "학술 논문"을 공동 집필했다고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여기에서 그녀는 사스코브2(SarsCov2)의 회복력, 어린이의 "백색 폐" 폐렴 사례 증가, 설명할 수 없는 간염, 홍역 및 진균성 뇌수막염의 급증을 언급하면서 2024년 대선에서 우편투표 의무화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해커는 자신의 선언문을 CDC와 바이든 정권 관리들에게 배포했다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의견을 표현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의제를 작성 중이었습니다. 그녀는 심지어 유권자들이 투표소에 입장하기 전에 부스터 증빙을 제시할 것을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논문, 아니면 뭐라고 부르든 저는 그것을 재수없는 똥이라고 부릅니다. 심지어 의료 감금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크랜달 제독은 논문을 꼼꼼히 읽고 반역죄, 직권 남용, 국가 사기에 대한 음모 혐의를 입증할 증거를 찾았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그는 수사관들이 금요일 저녁에 해커가 애틀랜타의 부유한 벅헤드 교외에 있는 그녀의 호화로운 집을 떠나는 것을 목격하고 군사 체포 영장을 가지고 그녀에게 접근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믿을 수 없다는 듯이 그들을 바라보았고, 그녀의 입술에서는 긴장된 목소리가 흘러나왔습니다. 그녀는 단호하고 냉정하게 바라보며 “이건 합법적일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합법적입니다." 수사관 중 한 사람이 대답했습니다. “저항하지 않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는 당신 사람들이 저항하거나 도망치는 것을 정말 싫어합니다. 총이나 칼을 갖고 계시나요?”
해커는 자신의 지갑에 권총이 들어있었다고 인정했습니다. 수사관들은 그녀의 소지품을 압수하고 수갑을 채운 뒤 플로리다 남부에 있는 처리 센터로 데려갔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해커는 놀랍도록 수다쟁이였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논문의 일부만 썼으며, 로셸 월렌스키(Rochelle Walensky)의 교수형 이후 권력을 잡은 CDC의 독재자 맨디 K. 코헨(Mandy K. Cohen)이 64페이지 중 40페이지를 대필했다고 주장했습니다. JAG의 분석은 해커의 주장을 확인했습니다. 논문의 구문은 인간 작가와 챗GPT(ChatGPT: 대화형 인공지능)를 융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커는 2024년 선거를 전복시키려는 목적이 분명한 제안을 승인하고 서명하여 전파했습니다.
“여기에 당신의 문제가 있습니다. 코헨이 아니라 당신이 있습니다. 당신이 우리를 그녀에게 데려갈 수 있고 그녀가 애틀랜타에 없다는 것을 우리가 안다면 아마도 우리는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심문관이 해커에게 말했습니다.
해커는 코헨이 자신에게 페이지를 이메일로 보내 자신이 발견한 내용을 통합하고 서명하도록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어디에 있는지 전혀 모릅니다.” 해커가 심문관에게 말했습니다.
“왜 귀하의 서명은 있고 코헨의 서명은 없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그녀는 당신을 소모품으로 분류하여 버스 밑으로 던져 넣었습니다. 코헨과 관련해 우리를 도와줄 수 없다면 지금 당장은 더 이상 이야기할 게 없습니다.” 심문관이 말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해커가 곧 관타나모만으로 여행을 떠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RN은 소식통에게 JAG의 표면적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체포 전략에 대해 논평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즉, 불의의 두목이 여전히 대중을 혼란에 빠뜨리고 강도질을 하고 있는 동안 JAG가 중간 관리직을 쫓는 데 시간과 자원을 소비하는 이유입니다. 그는 기회가 미국에 대해 반역 행위를 저지른 딥 스테이터들을 체포하는 JAG의 비정통적이고 예측할 수 없는 접근 방식을 규정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들어보셨을 거라 확신하지만, 정말 사악한 악행을 저지르는 수많은 진짜배기 악인들이 우크라이나에서 남극까지 지구 곳곳에 숨어 있습니다. 대부분은 잡히도록 기다리며 앉아 있지 않습니다. 예, 우리는 글로벌 작전을 강화하고 있으며, 그것이 제 선택이라면 CDC 본사에 MOAB(초대형폭탄)를 떨어뜨릴 것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지금 당장은 미국에서 블라디미르 푸틴을 이끌어낼 수는 없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3/12/jag-nabs-another-cdc-official/
첫댓글 지옥불로 떨어지거라!
참 징글징글하죠. ㅎㅎ 사스니 코로나니 신종플루니 소두증이니... 그리고 이젠 백폐증 카드를 꺼내려고 하는데 참 구질구질한 놈들이네요. 그냥 싹 다 쓸어버리면 정말 좋겠는데 그러질 못하고 있으니 답답하죠. 그래도 조금만 더 인내하죠.
고맙습니다
JAG 소식통도 갑갑했던지 CDC 본부에 폭탄을 떨궜으면 좋겠다는 말까지 하네요. 푸틴이 부러울 법도 합니다. 푸틴은 백폐증 백신만들어야 한다고 편지보낸 놈의 집 쳐들어가서 그냥 머리에 총알을 박아주고, 혈전주사 만드는 제약회사에 극초음속 미사일을 박아주니 말이죠. 원래 미국이 총으로 정의를 실현하는 전통이 있는데, 정작 필요할 때 그걸 제대로 써먹기 힘드네요.
소식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열심히 잡아들이기는 하는데 그 빈자리를 채우는 건 결국 또 다른 딥스들이네요. 밑 빠진 독에 물붓기같다는 생각도 들고... 그냥 독을 확 깨버릴 수 있다면 좋겠는데 말입니다. 우리 모두가 영화를 보고 있다고 하는데 이제 슬슬 영화가 길어져서 지겨워지려고 하니 빨리 하이라이트를 보여주고 끝내기 단계로 진입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