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카이맨
RS 프리미엄 전체 방음
프런트 : [ AVI ] G1 NUNAVUT
프런트 : [ AVI ] FRC 3D-25
안녕하세요 용산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입고된 차량은 포르쉐 카이맨 차량입니다
포르쉐를 3대를 가지고 계시는데
카이맨 차량은 가끔 펀 드라이빙 시 타신다고 합니다
카이맨 차량에는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정말 말도 안 되는 잡소리죠..
대전에서 차량을 탁송으로 보내주셨고
차량을 받자마자 테스트 주행을 한결과
앞뒤 할 거 없이 잡소리가 매우 심했습니다
회원님께서는 포르쉐 정식 서비스 센터에도
3번이나 입고를 하셨지만 잡소리는 잡지 못했습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차량을 판매까지 생각하셨다고 합니다
이곳저곳 수소문 끝에 저희 카오디오 포차로 오게 되셨습니다
전체 방음을 통해서 차량을 좀 더 정숙하게 만들고
운행 시 스트레스를 받게 한 잡소리도 완벽하게 잡아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오디오 튜닝도 같이 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 작업 구성 -
RS 프리미엄 전체 방음
프런트 : [ AVI ] G1 NUNAVUT
프런트 : [ AVI ] FRC 3D-25
대전에서 탁송으로 포르쉐 카이맨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차를 인도받은 후 테스트 주행...
프런트 리어 전부 잡소리가 전체적으로 심각했습니다..
가장 심각한 부위는 운전석 앞쪽입니다..
전체 방음을 통해서 운행 시 정숙성을 올리고
하나씩 조립을 해가며 잡소리가 있는 부분을 잡아보겠습니다
매장으로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포르쉐는 기술적으로 완벽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소음 문제는
물리적으로 반듯이 해결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포르쉐 카이맨 실내 탈거
카이맨 차량의 시트와 실내 부품을 조심스럽게
탈거를 진행했습니다
트렁크와 엔진의 진동은 그대로 운전자에게 그대로 전달됩니다
일반 세단처럼 벽이 없기에 노면 소음과 엔진의 진동은 매우 심합니다
포르쉐 측에서도 엔진의 진동이 매우 심하여
엔진 커버에 알루미늄 매트를 작업해 놨습니다
포르쉐의 경우 RS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서
불필요한 소음을 제어시키고 엔진의 필링은
극대화해 훨씬 듣기 좋은 배기 사운드를 경험하십니다!!
저희 매장으로 정말 많은 포르쉐 차량이
입고가 되었고 오너분들 모두 소음과
잡소리의 문제점을 해결해 드렸습니다
작업이 끝나고 까다로운 회원분들 대부분
너무 큰 만족에 전화나 카톡을 주십니다!!
RS 프리미엄 방음 패키지
저희는 지끔까지 자동차 전체 방음 1600대를 진행하였고
완벽한 데이터 값을 통해 최적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포르쉐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인슐레이션 패드로 시공됩니다
소재는 알루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기술적으로 노면에서 유입되는
진동과 소음을 모두 감쇄시킬 수 있습니다!!
격벽에 위치한 프레임은 진동이나
잡소리 [울림] 상당합니다
모터와 플라스틱 내장재가 결합되어
소음이 발생될 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엑셀레이터 격벽 프레임부터
바닥 프레임 전체를 방음 시공합니다!!
시트를 잡는 프레임 또한 방진 시공이 들어갑니다
탑승자에게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을 잡을 수 있습니다
저희가 사용되는 방음은 경량 소재로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을 만큼 가볍습니다!!
RS 방음 프로그램은 시공 이후에도
냄새가 없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되는
방음 소재로 AS 조차 없습니다!!
카이맨은 엔진 커버 프레임으로 진동이 엄청납니다
RS 알루미늄 소재를 통해 지동을 제어시켜 줍니다!!
후면의 펜더 프레임으로 진동이
유입되기 때문에 방진 [진동] 시공을
통해서 소음을 제어시키고 있습니다!!
카이맨은 엔진 커버 프레임으로 진동이 엄청납니다
RS 알루미늄 소재를 통해 지동을 제어시켜 줍니다!!
보이지 않는 끝 라인들도 모두 방진 처리가 진행됩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인슐레이션
전체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의 프레임은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을 잡아줍니다
지금과 같은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서 순정 오디오의
음질까지 선명하게 들려주는 효과를 가져다줍니다!!
도어트림 후면으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밀착하여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감쇄시킬 수 있습니다!!
AVI G1 NUNAVUT
AVI G1 스피커가 준비되었습니다
1.순정 출력 기반으로 운용이 가능
2.좁은 공간을 확장시키는 와이드 한 레인지를 구현
3.압축 케블라 콘으로 작은 출력에서도 높고 클리어 한
베이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현재 레인지로버 오디오 환경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며
가성비까지 비교한다면 대체할 제품이 없습니다!!
AVI G1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케블라 재질의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깊고 풍부한
구동력을 표현하는데 반대로 소리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설계자는 케블라 표면을 얇게 다듬고 유리섬유를 입혀
소리의 유연성을 만들어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하였습니다
참고로.. 다른 곳에서 밀고 있는 수백만 원의 스피커 사운드와
비교하여도 전혀 밀리지 않을 만큼의 기술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오디오 업체에서 눈탱이를 필할 수 있는 유닛입니다!!
AVI G1 NUNAVUT 트위터
G1 트위터 스피커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를 진행하였고
최상위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여 소리의 질감과
생동감을 논 피드백 형식으로 청취자에게 전달합니다
포르쉐 트위터 스피커는 대시보드 상단의
좌 - 우 위치해 있으며 순정 위치에 그대로 적용됩니다
높은 고역의 질감을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대시보드 중앙으로
AVI FRC 3D-25 풀 레인지 센터 스피커 장착합니다
현존 센터 스피커 제품 중에서 최상위입니다
광대역 레인지를 구현시키는 유닛으로
부족했던 소리의 허리 축을 바로잡아줍니다!!
센터 스피커 작업 후
커버를 조립합니다!!
전체 방음 작업과 스피커 작업 후
도어 트림을 체결합니다
방음 이후 실내 내장재는 신차보다??
완벽한 컨디션으로 검수를 통해서
안전하게 조립이 진행됩니다!!
트렁크 라인까지 모두 조립을 완료하였습니다
자동차 전체 방음은 복잡한 공정 같지만
저희는 지금까지 1600대 시공하였고
자동차에서 소음으로 발생되는
문제점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어
꼭 필요하고 생각하는 선팅 작업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입니다!!
가장 심각했던 운행 시 대시보드 하단의 잡소리 영상입니다
하나씩 부품을 탈거 후 주형과 함께 원인을 알게 되었고
잡소리를 잡는데만 2일이 걸렸습니다 ...
센터에서 3번이나 가셨고 사설업체 또한 가봤지만
헛걸음하셨죠 ...
웬만한 잡소리는 잘 잡는 저희지만 ...
이번 차량은 정말 심각했지만 끝까지 노력 후 원인을 알기 되었고
결국 데시보드 안에서의 원인을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