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97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
프런트 : [ AVI ] G1 NUNAVUT
센터 : [ AVI ] FRC 3D-25
안녕하세요 용산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매장으로 입고된 차량은 포르쉐 997입니다
997차량을 중고로 구매하시고 주행하시면서
실내의 잡소리는 심각했으며 주행 중 노면의 소음도 심하다고
생각하신 후 여러 업체를 알아보시다 저희 포차로 입고해 주셨습니다
- 작업 구성 -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
프런트 : [ AVI ] G1 NUNAVUT
센터 : [ AVI ] FRC 3D-25
회원님의 포르쉐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저희는 방음 시공을 진행하면서 잡소리까지 원인을 찾고 해결하는 데
과정에서 변수가 있다면 작업 시간은 하루 이틀 걸릴 수도 있습니다!!
차량의 외관 도색과 실내 또한 도색을 하셨습니다
실외 실내 전부 매우 깔끔했습니다
포르쉐 911 시리즈의 잡소리는 대부분 내장재에서
발생되는 마찰음이 대부분입니다
저희는 정말 많은 포르쉐 차량에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습니다
엔진의 필링은 더욱 느낄 수 있으며 잡소리와 소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세단 차량보다 방음 시공으로 만족도가 높은 게 포르쉐 911 시리즈입니다!!
포르쉐 997의 바닥 프레임입니다
997 차량은 순정 카펫도 얇은 편이죠...
노면의 소리를 그대로 읽을 수밖에 없습니다 ..
2열의 탑승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겠지만
2열에서의 진동도 상당합니다
악셀링시에 밀려 들어오는 진동과 소음의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차주님도 모르는 배선들이 있습니다
저희가 하나씩 점검 후 깔끔하게 정리해드립니다!!
참고로.. 방음 시공 이후에 배기음이 더 낮아지진 않습니다
훨씬 청량하고 듣기 좋은 배기 소리로 매우 큰 만족감을 얻으실 겁니다!!
포르쉐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인슐레이션 패드로 시공됩니다
소재는 알루미늄 - 부틸 - 폼 통합되어
기술적으로 노면에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을 모두 감쇄시킬 수 있습니다!!
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트렁크와 펜더까지 전체를 시공합니다
특히나 초반에 가속할 때 몸으로 느껴지는
불필요한 차량의 떨림을 잡아줍니다!!
국내 그 어떤 방음 업체보다
최적의 퀄리티로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 구조에는 사진과 같이
RS 알루미늄 방진 [진동] 패드를 사용합니다
탑승자가 체감하는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입니다!!
콘솔 박스 프레임까지 RS 알루미늄
방진 처리를 통해 드라마틱한 수준으로
진동을 억제시킬 수 있습니다!!
도어 외벽 프레임은 주행 중 그리고 스피커의
움직임으로 진동이 상당합니다
RS 알루미늄 패드를 사용하여
진동의 80% 감쇄시킬 수 있습니다!!
도어 외벽과 도어 트림에는 빈 공간이 상당히 많습니다
도어트림 후면으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시공하여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억제시키는 방음 작업입니다!!
오늘 포르쉐 997 차량에 장착되는
AVI 오디오 G1 스피커가 준비되었습니다
1. 순정 출력 기반으로 운용이 가능
2. 좁은 공간을 확장시키는 와이드 한 레인지를 구현
3. 압축 케블라 콘으로 작은 출력에서도 높고 클리어 한
베이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현재 997 차량 환경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며
가성비까지 비교한다면 대체할 제품이 없습니다!!
포르쉐 997의 순정 스피커는 많이 썩어있고
잡음이 심했습니다 오랜 시간 지나면서
스피커에 대미지가 많이 먹은 상태였습니
AVI G1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스피커의 뼈대가 케블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순정 출력 대응으로 설계된 제품이라
단순 스피커만 바꿔도 상당히 타격감을 보여줍니다
참고로.. 다른 곳에서 밀고 있는 수백만 원의 스피커 사운드와
비교하여도 전혀 밀리지 않을 만큼의 기술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오디오 업체에서 눈퉁이를 피할 수 있는 유닛입니다!!
순정 트위터 스피커 자리에 그대로 이식됩니다
포르쉐 차량의 트위터는 대시보드 상단 끝에 위치해있으며
트위터의 출력이 일반 차량보다 강합니다
스피커 교체만으로도 확실한 음질의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미드 우퍼와 트위터의 거리가 멀어도
매우 훌륭한 프리퀸시 밸런스를 보여줍니다
기술적으로 설명하면 복잡한데..
스피커의 직진성이 있으며 확장감의 유연성으로
소리의 허리 축을 잘 잡아준다는 이야기입니다!!
트위터 교체 작업 후 커버를 조립합니다 !!
AVI 3D 센터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3D 센터 스피커는 풀 레인지를 커버할 수 있도록
설계를 하였습니다 차량의 공간감 개선과
소리의 분리력을 향상시켜줍니다
부족했던 보컬의 정위감의 허리축을 바로잡아버립니다^^
센터 스피커 교체 작업 후
센터 커버를 조립합니다
도어 방진 신슐 스피커 교체 작업 후
도어 트림을 조립시켜 줍니다
저희 카오디오 포차는 차량의 결합되는
핀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니
탈거와 재장착!!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미드 우퍼는 도어트림 하단에 위치합니다
최대한 소리의 확장감이 좋은 스피커가 좋습니다!!
모든 작업 후 실내 내장재를 조립합니다 !!
차량 완조립 후 테스트 주행으로 잡소리마저
잡은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연식이 오래된 차량일수록 실내에 잡소리는
더욱 많이 날 수밖에 없습니다
근본적인 원인을 알고 작업을 진행해야
확실하게 작업의 마무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카오디오 포차는 1600대 이상의 방음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잡소리를 잡는데 능숙합니다^^
Like Gold - Loud Luxu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