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부모사상(眞父母思想)과 성신(聖神)의 역할(役割)<3>
<신천성경p222> 섭리적(攝理的)으로 끝날에는 해와를 중심(中心)삼고 가인 아벨의 승리권(勝利權)을 수습(收拾)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중심(中心)삼고 수습(收拾)해서 사탄편(便)을 소화(消火)한 승리기준(勝利基準)을 세우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게 되면 완성(完成)된 아담을 중심(中心)삼고 가정(家庭), 종족(宗族), 민족(民族), 국가(國家)의 기반(基盤)이 수습(收拾)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아담을 중심(中心) 삼고 좌익(左翼)과 우익(右翼)을 감화(感化)시켜서 하나님 편(便)으로 끌고 가면 사탄 세계(世界)가 없어져버립니다. 그것이 제2차대전(二次大戰) 직후(直後)에 이루어져야 했습니다.
영국(英國)은 섬나라로 여자(女子)를 상징(象徵)합니다. 영국(英國)을 중심삼고 아벨과 천사장(天使長)을 세우게 되는데 아벨은 영국(英國)이 낳은 미국(美國)입니다. 프랑스는 과거(過去)에 영국(英國)의 원수(怨讐)였습니다. 그래서 천사장(天使長)입니다. 하나님 편(便)의 해와, 하나님 편(便)의 아벨, 하나님 편(便)의 천사장(天使長)이 하나 된 것입니다. 그 반대(反對)로 사탄 편(便)의 해와로 세워진 것이 일본(日本)입니다. 일본(日本)도 섬(島)나라입니다. 그리고 독일(獨逸)은 사탄 편(便) 아벨국가(國家)이고, 이탈리아는 사탄 편(便) 천사장국가(天使長國家)입니다. 이렇게 세계적(世界的)으로 두 진영(陣營)으로 나뉘어 싸운 것이 제2차 세계대전(第二次 世界大戰)이었습니다.
여기서 연합국(聯合國)이 승리(勝利)함으로써 역사적(歷史的)으로 하나님을 중심(中心)삼고 통일세계(統一世界)가 벌어진 것입니다. 종교권(宗敎權)이 세계(世界)를 통일(統一)한 것은 그때였습니다. 역사(歷史)를 분명(分明)하게 알지 않으면 섭리(攝理)를 분명(分明)하게 인식(認識)할 수 없습니다. 사탄 편(便) 해와국가(國家)와 아벨국가(國家), 천사장국가(天使長國家)가 하나님 편(便) 국가(國家)로 돌아왔기 때문에 끝날이라는 것입니다. 말세(末世)입니다.
그러나 하나 된 가인 아벨의 혈통(血統)을 하나님 편(便)으로부터 상속(相續)된 것이 아닙니다. 사탄에 의(依)한 거짓 부모(父母)에 의(依)한 혈통(血統)을 이어받았기 때문에 그것을 전부(全部) 탕감복귀(蕩感復歸)해서 하나님에게 돌아가야 됩니다. 해와와 가인 아벨이 하나님 편(便)의 아들딸이 되기 위해서는 사탄 편(便)의 모든 것을 청산(淸算)하고, 참사랑을 중심삼고 새로운 생명(生命)의 씨(氏)를 다시 상속(相續)받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 새로운 생명(生命)의 씨(氏)를 상속(相續)해 주는 실체(實體)가 바로 재림주(再臨主)요. 구세주(救世主)요. 참부모(眞父母)입니다.
<말선241-109> 아무리 기독교(基督敎)를 잘 믿고 예수를 잘 믿더라도 중생(重生)하지 않으면 구원(救援)받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머니의 뱃속을 다시 거쳐 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聖經)에도 성신(聖神)을 모독(冒瀆)하게 되면 용서(容恕)를 못 받는다고 한 것입니다. 아버지와 아들을 모독(冒瀆)하는 것은 용서(容恕) 받을 수 있지만, 성신(聖神)을 모독(冒瀆)하게 되면 구원(救援)을 못 받는다는 것입니다.
성신(聖神)이 뭐냐? 어머니예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의 뱃속에 들어갔다 나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절대적(絶對的)으로 필요(必要)하다는 거예요. 아버지는 애기 씨(氏)를 받기 위해서 필요(必要)한 것입니다.
애기 씨(氏)를 받은 후(後)에는 10개월(十個月)동안 어머니와 하나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왜냐 하면 어머니의 뱃속을 통(通)하지 않고는 생명(生命)이 태어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女子)들의 그곳을 자궁(子宮)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자궁(子宮)은 본래(本來) 아들의 궁(宮)이에요. 이런 궁(宮)이 있으면 사랑의 궁(宮)이 있어야 되고, 혈통(血統)의 궁(宮)이 있어야 됩니다. 아들이 생겨나려면 사랑을 통(通)해 가지고 생명(生命)을 거쳐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사랑의 왕궁(王宮)이 남자(男子) 여자(女子)의 사랑의 기관(器官))이요. 생명(生命)의 왕궁(王宮)이 남자(男子) 여자(女子)의 사랑의 기관(器官)이요. 혈통(血統)의 왕궁(王宮)이 남자(男子) 여자(女子)의 사랑의 기관(器官)이라는 것입니다.
이런 3대왕궁(三大王宮)을 통(通)해 가지고 아들 궁(子宮)에 생명(生命)이 임(臨)하게 되는 것입니다. 사랑의 왕궁(王宮), 생명(生命)의 왕궁(王宮), 혈통(血統)의 왕궁(王宮)이 어디냐 하면 제일(第一) 귀(貴)한 부분(部分)이에요. 그곳은 남자(男子)가 남자(男子)된 부분(部分)이요, 여자(女子)가 여자(女子)된 부분(部分)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처럼 귀(貴)한 3대왕궁(三大王宮)을 유린(蹂躪)한 죄(罪)를 무엇으로 용서(容恕)받을 수 있느냐 이거예요. 그 무엇으로도 용서(容恕)받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신천성경p164-14) 어머니는 참된 어머니가 되자, 참된 아내가 되자, 참된 딸이 되자, 그 셋을 다 해야 됩니다. 하나도 하기 힘들지만, 어머니는 그것을 다했습니다. 남편(男便)을 모시는데 있어서 딸 같은 입장(立場)에서 모시고, 오빠와 같이, 형제(兄弟)와 같이 모셨습니다. 그다음에는 남편(男便)을 모시는 데는 세계(世界) 최고(最高)의 이름을 가진 남자(男子)로 모셔야 됩니다. 그래야 참어머니가 됩니다. 또 어머니가 되어서 아들딸을 낳아야 됩니다. 세계(世界) 최고(最高)의 아들딸을 낳아야 됩니다. 그래서 우리 아들딸들이 머리가 다 좋습니다. 세계(世界)에 내세워서 어느 사회(社會)에 가더라도 지지 않을 수 있는 머리를 갖고 있습니다. 자기(自己)들이 노력(努力) 안 해서 그렇지 선생님(先生任)같이 소질(素質)이 다 풍부(豐富)합니다. 못 하는 것이 없습니다.
-15) 어머니는 원래(元來) 얌전했습니다. 지금은 사방(四方)을 전부(全部) 눈여겨 볼 줄 알고 활동적(活動的)인 어머니가 된 것은 선생님(先生任)을 만나 그렇게 훈련(訓練)이 되어서 그렇습니다. 사실(事實) 조용(調用)하고 얌전한 여자(女子)입니다. 성혼(成婚) 전(前)에 청파동(靑坡洞)에서 왔다 갔다 할 때도 한 길로만 다녔습니다. 그런 것을 선생님(先生任)이 눈여겨 보았습니다. 한번 올 때도 그렇고, 두 번 올 때도 그렇고, 딱 다니던 길로만 다녔습니다. 그때 선생님(先生任)이 어머니 될 여자(女子)를 찾으려고 여자(女子)란 여자(女子)는 다 감정(鑑定)할 때였습니다. 어머니가 그렇게 했던 것을 보고 ‘아하!’라고 했습니다.
또 한학자(韓鶴子)라는 이름이 좋았습니다. 한(韓)은 무슨 한(韓)이냐 하면 한학(漢學)의 한(韓)도 되지만 한(恨)스러운 학문(學文)의 한(韓)도 말합니다. 그러니 누구보다도 하나님에 대(對)해 최고(最高)로 공부(工夫)한 학자(學者)가 되어야 합니다. 韓鶴子, 여자(女子)가 그렇게 되면 틀림없이 하나님의 상대(相對)자리에 나간다고 봤던 것입니다. 성(姓)도 좋고 이름도 좋았습니다. 그렇게 훈련(訓練)해서 오늘의 자리까지 왔기 때문에 참어머니 선포(宣布)를 하는 것입니다. 여성(女性)을 대표(代表)해서 한(恨)의 고개를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머니의 뿌리로서 선포(宣布)하는 것입니다.
-16) 혈통전환(血統轉換)과 소유권전환(所有權轉換)을 해야 됩니다. 원래(元來)는 사탄이 주인(主人)이 되기 전(前)에 아담이 되어야 하고, 아담이 되기 이전(以前)에 하나님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하나님이 소유주(所有主)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담이 소유주(所有主)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와가 잃어버린 것, 소유권(所有權)을 반환(返還)하기 위해 세계(世界)로 나가 전부(全部) 수습(收拾)해야 됩니다. 하나님 편(便)으로 반환(返還)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소유권(所有權)을 반환(返還)하는 데는 직접(直接) 선생님(先生任)한테로 가져올 수 없습니다. 선생님(先生任)의 아들딸을 통(通)해서, 어머니를 통(通)해서 가져와야 합니다. 반대(反對)입니다. 복귀(復歸)해 가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이제는 해와를 뒤에 세우면 안 됩니다. 옆에 세우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를 선생님(先生任) 옆에 세운 것입니다. 남성(男性)은 선생님(先生任) 뒤에 서서, 여성(女性)은 어머니 뒤에 서서 모셔야 됩니다. 그렇게 부부(夫婦)가 하나될 수 있는 기반(基盤)을 철저(徹底)히 닦아서 선포(宣布)한 대회(大會)가 여성해방대회(女性解放大會)입니다.
<말선327-172> 아기가 어머니하고 하나 되는 것이 장자권(長子權) 복귀(復歸)에요. 아기들이 둘로 갈라졌지요? 가인 아벨이 갈라졌어요. 살육전(殺戮戰)이 벌어짐으로 말미암아 장자권(長子權)이 파괴(破壞) 됐어요. 어머니하고 하나 돼야 돼요. 어머니가 가르치면 부모권(父母權)을 세워야 돼요. 아버지와 하나 돼야 돼요. 아버지와 하나 되는 것은 장자권(長子權) 완성(完成), 부모권(父母權) 완성(完成), 왕권(王權)의 출발(出發)을 위한 거예요. 여왕(女王)이 될 수 있는 길이 없어요. 아버지(참부모)를 모심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여자(女子)가 왕권(王權)의 자리에 가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작년(昨年) 6월13일인가? 작년(昨年) 며칠인가? 내가 표창(表彰) 했지요? 시대(時代)가 달라진 것을 말한다구요. 어머니가 아들딸 하고 하나 되었기 때문에 아버지와 하나 됨으로 말미암아 여자(女子)가 왕권시대(王權時代)의 황후(皇后)가 될 수 있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비로소 선생님(先生任) 옆에 세우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이제는 나라가 없으면 안 돼요. 나라를 위해서 둘이 있는 정성(精誠)을 다해서 영계(靈界) 육계(肉界)가 갈라진 것을 전부(全部)다 연결(連結)시켜야 돼요. 개인(個人), 가정(家庭), 종족(宗族), 민족(民族), 국가(國家), 하늘땅에 연결(連結)시켜야 됩니다.
<신천성경p220> 어머니는 가인 아벨, 아들을 재창조(再創造)해서 일체권(一體權)을 만들 수 있는 전통적 사상(傳統的思想) 생활적 기준(生活的基準)과 미래(未來)에 국가(國家)를 넘어 세계(世界)로 갈 수 있고 하늘나라에서 생활(生活)할 수 있는 전부(全部)를 이제부터 가인 세계(世界)에 연결(連結)해야됩니다. 그러려니 자기(自己) 아들딸과 하나 되어 가인 세계(世界)를 교육(敎育)해서 국가적기준(國家的基準)을 이뤄야됩니다. 국가적기준(國家的基準)만 서면 장자권복귀(長子權復歸), 부모권복귀(父母權復歸), 왕권복귀(王權復歸)의 기준(基準)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선도적(先導的)인 자리에서 모든 본(本)을 보여 환경적여건(環境的與件)을 수습(收拾)해야 할 주체적입장(主體的立場)이 오늘의 어머니 입장(立場)입니다. 주체적입장(主體的立場)은 어머니입니다. 선생님(先生任)도 아닙니다. 여러분이 예수님의 한(恨)을 풀어서 국가권(國家權)의 신부(新婦)로서 세계(世界)까지 연결(連結)해야 됩니다.
<말선493-228~229>2004.4.25.한남국제영수원)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우리가 예수님과 선생님(先生任)을 비교(比較)할 때 여러분에게 지금 곤란(困難)한 문제(問題)가 뭐냐? ‘예수님은 혈통복귀(血統復歸)의 역사(歷史)를 거쳐 왔지만 선생님(先生任)은 그런 것이 없느냐, 있느냐?’ 하면 여러분이 답변(答辯) 못 할 거예요. 그건 여러분이 때가 안 됐기 때문에 밝힐 수없기 때문에 그렇지만, 그건 우리 어머니가 나에게 비밀(秘密)로 가르쳐준 내용(內容)을 중심(中心)삼고 보면 태어나기를 보통(普通)으로 태어나지 않았어요. 내가 그 내용(內容)을 지금까지 얘기 안 하고 나오는 거예요.
그래서 16세(十六歲)에 타락(墮落)했기 때문에, 아담 해와가 16세(十六歲)에 타락(墮落)했으니 열여섯까지 전부(全部)다 본성적내연(本性的內緣)을 중심(中心)삼아 가지고 하늘이 아담 해와를 길러 오던 심정(心情)의 맥(脈)을 탈 수 있었던 것이 선생님(先生任)의 어릴 때부터 16세(十六歲)까지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런 특별(特別)히 하늘이 택(擇)해 세워 가지고 길러 나왔기 때문에 16세(十六歲)에 타락(墮落)했기 때문에 16세(十六歲)에 비로소 영계(靈界)와 육계(肉界)를 하나 만들어 가지고 가야 돼요.
이렇게 됐는데, 16세(十六歲)된 선생님(先生任)은 태어났지만 여기서부터 본연(本然)의 16세(十六歲)의 심정적인연(心情的因緣)과 연결(連結)돼 가지고 자랐기 때문에 사탄세계(世界)는 사탄까지 갔지만, 이걸 따라오면서 앞으로 따라 나오면서 이렇게 나와요. 이렇게 보게 된다면 이것이 형님(兄任)의 자리, 할아버지 자리, 아버지 자리에서 종교권(宗敎權)에 앞서가지고 국가(國家)의 자리에서 처리(處理)해 나왔다는 거예요. 주관(主管)해 나왔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엇갈려 바꿔질 수 있는 이런 것은 지금(只今)까지 없었다는 거예요. 나라가 앞서 나왔다는 거예요. 끌고 나갔다는 거예요.
이렇게, 이래서 선생님(先生任)이 16세(十六歲)부터 이것을 전부 다 접붙여 가지고 새로이 하늘의 비밀(秘密), 천기(天紀)의 비밀(秘密)을, 사탄의 비밀(秘密), 또 인류역사(人類歷史)의 비밀(祕密)을 전부(全部) 다 앎으로 말미암아 이것을 중심(中心)삼아 가지고 뒤집어 나가는 거예요. 전부(全部)다 어디까지 가야 뒤집을 수 있느냐? 여기에서는 못 뒤집어요. 여기까지 넘어서 가는데, 여기까지 넘어서면 사탄이 갈 데가 없는 거라구요.
사탄은 여기서는 떨어지겠으니, 가인 아벨이, 왼쪽과 바른쪽이 하나 돼요. 장자(長子)가 차자(次子)를 죽였는데, 차자(次子)는 아담의 혈족(血族)이에요. 그건 본래(本來) 있는 혈족(血族)이고, 장자(長子)는 천사세계(天使世界)의 혈족(血族)이기 때문에 그 혈족(血族)을 갖고 온 예수님은 혈통복귀(血統復歸)를 통(通)한 역사적(歷史的)인 고통(苦痛)을 거쳐 나왔지만 선생님(先生任)은 그 길을 안 가도 되는 거예요. 요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