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정보
집에 수맥이 흐른다고 하니 수맥을 막아 보겠다는 발상이 생겨 동판도 깔아보고 달마도도 걸어보고 그외 광고에 나오는 인터넷에 떠도는 각양각색의 수맥관련 차단제품을 구입하여 사용해본 여러분들 어떻습니까?
과연 수맥이 차단되던가요?
제품의 가격은 개당 십만원에서 수백만원까지 가는 것도 있으니 돈 있는 분들은 수십개를 구입하여 집안과 밖에 설치해 보지만 그에따른 실망도 큰법이지요.
돈없는 자는 돈 안들이고 수맥을 차단할 수 있다는 낭설에 속아 쿠킹호일이나 화분 , 어떤분은 산에서 솔방울과 붉은 팥이 수맥을 차단한다고 하여 집 안과밖에 해둔분도 계시더군요.그외 또 다른 방법들을 동원하며....
그런데 여러분들 속고 계신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필자가 전국을 다니며 수 많은 가정을 방문하여 탐사에 임해보면서 어떤분들은 수백만원의 돌침대,흙침대를 사용하는 분들의 침대도 수맥이 모두 감지되었고 때로는 침대밑에 동판을 깔고 생활하는 분 , 침대옆에 그리고 방에 달마도를 걸어둔 분의 방도 수맥이 감지가 되었고 기타 각양각색의 제품들 마져도 제품설치와 상관없이 수맥이 모두 감지가 되었습니다.
이렇다 보니 어떤 스님은 염불에너지라고 하여 염불을 틀기전에는 수맥이 감지되던 것이 염불을 틀고 수맥을 탐사하면 탐사도구(엘로드)가 움직이지 않는다고 하여 수맥이 차단된 것으로 믿는 분도 계시던데 참으로 어설프고 안타깝기 짝이 없었습니다.
저는 염불이 아닌 각설이 타령을 틀어도 그 스님과 똑같이 재현할 수 있다는 원리를 아실런지?
이처럼 수맥이 인체에 해로운 것은 사실인데 그 내용과 처방을 정확히 전하는 이를 만나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왜냐면 물건은 돈이 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께서 스스로 한번 검색을 해보십시요. 제 말이 거짓말인가?
수맥차단이란 용어를 조금 변형시켜서 수맥중화제.수맥유도제,수맥흡수제.수맥분산제....등등 으로 용어만 변형시켜 이 제품이 최고이며 타 제품은 효과가 미비하다고 주장하며 특허와 허가증 유명대학의 임상실험,교수와 성직자들의 승인을 보여주며 제품을 구입하기 좋게 양념을 잘 가미시켜 놓았지만 정작 그러한 제품도 사용해본 분들은 수맥의 고통을 그대로 받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필자는 이러한 수맥차단및 중화 관련제품을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맥탐사를 의뢰한 의뢰인들의 집을 통해 여러제품의 실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모든 제품을 인터넷 상에 사진기록으로 남길 수 없었던 것은 그들도 먹고 살아야 하는 불편한진실 때문이라는 사실입니다.
또한 수맥은 존재한다 하여도 정확한 수맥진단을 받고 수맥을 피한 위치를 찾는 것이 먼저인데도 불구하고 뭔가 제품으로 물건을 남기고 싶은 분들이 계시더군요.
그런분들은 비싸고 화려한 제품들을 골동품처럼 간직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여유가 있는 분들은 여러개 구입하여 설치해도 별로 억울하지 않고 표가 나지 않지만 근근히 생활하는 서민들은 시중에 판매하는 수맥차단제품들이 결코 착한 가격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그것이 억울한 일인거죠.
우연하게 저의 경험글을 보고 차단제 구입을 생각하는 분들이 계셔서 깨우치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 글을 접해보지 못한 분들은 수맥차단제를 판매하는 상술에 속아 구입을 하게 됩니다.
필자는 나름데로 수많은 수맥차단제품을 알게 모르게 많이 접해보고 검증을 해보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로 성능 100% 짜리 수맥차단제품이 있다면 자신있게 권해주고 싶은 제품이 있으면 좋으련만 아직까지 그런 제품을 만나보지 못하다 보니 자신있게 권해줄만한 제품이 없습니다.
수맥차단제든 중화제든 유도제든,,,
용어의 변화가 아닌 성능의 변화가 중요할진데 잘못된 정보와 상술만 난무 할뿐 진실은 암흙속에 묻혀 빛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이 안타깝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 께서는 수맥을 차단한다거나 중화시킨다거나 유도한다거나,돌린다거나 하는 낭설에 절대 속지마시고 올바른 지혜를 찾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