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적십자 취약계층인 결연세대에 머구리횟집 “2023년 사랑의 희망나눔” 일일매출 전액기부 2번째 행사를 펼쳤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산지구협의회(회장 정순례)는 안산 머구리(사장 이영렬)와 함께 28일(금) 하루매출 전액을 안산시 취약계층인 적십자 결연세대에 기부하는 안산머구리횟집에서 “2023년 2회 사랑의 희망나눔” 행사를 성황리 펼쳤다.
오늘은 ‘나도 기부천사’가 되어 동참합니다. 평소 적십자 봉사원으로 활동하는 머구리 횟집 이영렬사장은 이순신장군 14대후손으로 4월28일 이순신 탄신일을 기념하는 의미로 뜻 깊은날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싶다”며 올해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 조금이나마 나눔을 하고자 하였다.
“2023년 사랑의 희망나눔” 적십자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하루매출 전액기부 행사에 서남봉사관 (이계선관장). (마창재과장) 안산지구협의회 전임회장(정대수).동참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에 동참하였고. 임원과 봉사원들은 안내와 서빙에 참여하였다.
정순례회장은 “함께 하는사회 기부는 이웃에게 희망을. 기부자에게는 기쁨을 주어 사회가 밝아지는 효과가 있으며, 행동으로 동참 해준 이영렬사장과 봉사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지역사회에 나눔과 봉사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기회에 " ‘사랑의 희망 나눔’이 두배의 기쁨으로 돌아오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안산머구리 이영렬사장은 28일(금) 하루 매출 전액 300만원을 안산지구협의회에 전달했다. 전달된 금액은 희망풍차 결연세대 및 취약계층 231세대에 물품으로 전달 할 예정이다
첫댓글 안산지구협의회 정순례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취약계층인 결연세대에 머구리횟집 “2023년 사랑의 희망나눔”
일일매출 전액기부 2번째 행사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아울러 머구리 횟집 이영렬 사장님 통큰 기부에 감사드리며 사업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전옥귀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