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게임은 NFT 게임을 시켜줬어요.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40
100만 달러, 660달러, 6000만 달러 ......한 장의 이미지, 한 편의 10초 분량의 동영상, NFT 소장품은 계속 가치 상한선을 갱신하고 있으며 숫자 뒤에 몇 개의 0이 있으면 한참을 세어야 합니다.
이에 대해 일반인들은 혀를 내둘렀을 뿐 별다른 감정은 없는 것 같다.숫자 다음에 0이 더 많아도 아무리 높은 가격은 자신과 별 상관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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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00만 달러의 최고가 NFT 이미지 판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게이머, 특히 콘솔 게이머라면, 가능하다.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를 출시한 유비쿼터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제작자 스퀘어 에닉스, 이러한 트렌드에 동참하여 NFT 게임 소장품을 내놓겠다는 게임 전문 공장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차츰 게이머들은 게임이 NFT 때문에 점점 비싸지는 것 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됐다.
플레이어는 NFT를 싫어한다.
지난해 12월, 유비소프트는 플랫폼 Quartz N을 출시했다.FT는 NFT를 판매하는데 게임 '고스트 액션: 엔드포인트'의 총기, 헬멧, 의류를 NFT로 만들어 플레이 시간에 따라 획득하거나 쿼츠 NFT 플랫폼에서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유비소프트는 처음으로 총 3000개의 NFT를 출시했다.총기, 헬멧, 코트 등 게임 아이템은 NFT로서 유일성과 수정불가능성을 갖춘 한정된 게임 아이템에 해당하며 모든 거래가 블록체인에 저장돼 공개적이고 투명하다는 설명이다.
하지만 게이머들은 잘 안 팔린다. 우선 NFT 아이템 획득 난이도.헬멧 아이템은 600시간, 바지는 100시간, 총기는 게임 성취도가 높다.
600시간, 1인당 주 10시간 게임시간 계산이 헬멧 NFT 아이템을 1년 동안 손에 넣을 수 없다.
사람들의 매주 게임 시간은 제한적이다.
간 놀이를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그럼 직접 사시는 분은 없습니까?
확실히 사람은 있지만, 실제로 구매하는 사람은 매우 적어, 보통 게이머들은 이런 생산에 대해 말한다.아이템은 관심이 없고, '고스트 액션: 엔드포인트' 자체의 게임평도 그리 좋지 않다.
▲ '고스트 액션: 포인트 아웃'
외신 바이스가 몇몇 '고스트 액션: 엔드포인트' 구매 인터뷰NFT 플레이어 중 한 명은 표준 코드명 #1436의 NFT 총기를 62달러에 구입했다고 밝혔다.
다만, 이 플레이어는 사실 그 자체가 블록체인 종사자입니다.다만 업계인으로서 NFT 게임 발전을 지켜볼 뿐이다.
유비소프트 이후 NFT에 대한 감흥이 끊이지 않고 있다.게임 개발사 스퀘어 에닉스, 유명 게임 IP잠행자 시리즈의 게임 개발사 GSC Game World.
이 두 게임 공장은 마찬가지로 게이머들의 비판을 받아, 소셜미디어와 관리들이었다.네모난 포럼, 공식 홍보 영상 클릭,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의 불만을 출력한다:
게임을 제대로 할 생각 없이 NFT로 돈을 뜯어낸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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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는 《파이널 판타지 14》 카페에서 Squar를 청원한 적이 있다.e에닉스 NFT 출시 포기
이전에, 플레이어는 300위안을 쓰면 괜찮은 게임을 얻을 수 있었다.수십 시간의 게임 시간, 끊임없는 선택 속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체험하거나, 다른 성능의 총기를 들고 게임 속에서 친구와 경쟁한다.
게임 메이커가 NFT를 출시하면 원래 게임 도중 획득할 수 있다.채취한 총기구 등은 모두 블록체인과 연결돼 하나둘씩 변화하는 가격이 매겨졌다.
하나의 완전한 게임을 경험하려면, 이용자가 지불해야 할 것은 30만이 아니다.0위안, 심지어 일부 NFT 아이템의 수가 적어서 일반 게이머들이 받아들이지 못할 정도로 가격이 치솟기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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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의 도시 게임 지도 NFT 한 장에 가격이 도달했다. 11만9000달러, 가격 계속 변해
게임 개발자 중에는 NFT를 싫어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게임 개발자 대회 연례조사에 따르면 개발자 2700여 명 중 70% 가까이가 NFT를 게임에 출시하지 않겠다고 답했다.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최고경영자 필 스펜서펜서(pencer)도 인터뷰에서 말했다.
NFT 게임에 대해서는 많은 실험과 시도가 이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내가 본 혁신 아이템들은 오락보다는 착취에 가까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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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스펜서
NFT가 하나의 기술 개념으로 각 분야에 진출했을 때, 이미 소유하고 있었다.유행이 높지만 일반 게이머들은 긍정적인 가치를 느끼기 어렵고 오히려 여러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집단적인 분노와 저항이 일어날 수 밖에 없다.
게임업체들은 왜 NFT를 좋게 보는가?
유비소프트는 게이머에게 보이콧을 당한 후에도 단념하지 않고 NF를 좋게 본다고 말했다.T가 게임업계에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그랜드헌터 IP를 보유한 게임업체 테이크투인터랙티브도 비슷한 견해를 밝히고 있어 논란이 있지만 일부 게임업체들은 NFT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게이머가 대규모로 보이콧을 한 후에도 게임회사는 왜 이렇게 버티는지 N.FT게임이 이렇게 좋은가?
답을 알아보려면 일단 NFT를 돌아봐야 한다.토큰이 비유통적으로 만들어지는 순간부터 블록체인과 연결돼 유일하고 대체 불가능하며 모든 이전은 공개적이고 비중심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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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자에서 나오는 모든 총기가 전부였다.
CS:GO 게임에서 상자를 여는 것처럼 플레이어가 도착합니다.총 한 자루마다 색깔, 마모 정도 등이 다르지만 NFT는 색깔, 마모도 등을 디지털화한 유일한 코드네임으로 바꾼다.
게임 메이커들이 보기에 NFT 게임에서 미래의 게이머들의 게임플레이는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진실한 돈과 서로 교환할 수 있다. 심지어는 게임 자체의 게임 주기를 넘어서 수요가 존재하는 한, 플레이어는 항상 가치를 얻을 수 있다. CS:GO에서 언박싱으로 인해 갑부가 되는 것과 같다.
실제로 이런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게임이 있는데 NFT로 애완동물을 게임 내에서 키우고 각종 지도를 통관해 서로 경기할 수 있는 게임 엑시 인피니티도 그 중 하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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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xie Infinity
엑시 인피니티에서는 애완동물, 아이템이 다 NFT는 모두 가상화폐와 연동돼 있는데, 이 게임을 하려면 가상화폐를 먼저 사야 하고 게임을 하는 중에도 그래픽을 통해 화폐를 얻을 수 있다.
이 가상화폐들은 모두 진실한 금전과 연결되는데, 다만 가격은 끊임없이 변하고 있다.게이머들의 욕구가 계속 변하고 있기 때문에 마치 새로운 경제 시스템이 된 것 같다.
포브스 보도에 따르면 2021년 10월까지 Axie인피니티는 23억 달러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하고 있으며, 월 250만 명의 활성 이용자가 있으며, 일부 게이머는 게임을 주요 수입원으로 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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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시 인피니티 펫 가격
게임메이커들이 NFT 게임을 선호하는 이유는 NF 때문이다.T기술의 유일성과 대체 불가성으로 디지털 콘텐츠는 자산이 될 수 있도록 하고, 게임은 NFT와 가장 잘 어울리는 디지털 콘텐츠 중 하나로 게임머니, 애완동물, 장비 모두 디지털화할 수 있고, 디지털 화폐가 될 수 있다.
이 기술에 기초한 게임 패턴은, 오늘날 게임의 주류를 바꿀 기회가 있다.운영모델, 게임산업은 대표적인 고투입 고위험업종이다. 억 달러를 들여 게임을 개발, 운영, 보급하고, 비용을 회수하는 것은 주로 얼마나 많은 유저들이 기꺼이 사려고 하는가에 달려있다.
NFT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NFT 토큰으로 획득할 수 있다.수익을 내고, 게임 메이커도 NFT 게임의 크리에이터로서 새로운 NFT를 발매하는 등 꾸준한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수요가 있는 한 NFT 게임의 라이프 사이클은 크게 길어질 수 있다.
유저가 좋은 게임을 원하기보다는 게임에서 아르바이트를 한다.
하나의 기술로서, NFT는 자연히 가치가 있지만, 단지 현재의 것이다. NFT 게임이나 게임을 기반으로 출시된 NFT 소장품에 대한 큰 전제인 수요가 있으며, 믿거나 말거나 하는 것은 없다.
게이머의 게임에 대한 욕구는 무엇에서 오는지, 게임의 질이다. NFT 게임은 이 점에서 두드러지지 않았다.
NFT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게임 Axie Infinity, 너무 많은 다른 게임들이 있습니다. 포켓몬 시리즈에서 온 게임들을 애완동물로 육성하고, 그래픽을 이용하여 플레이하는 모드입니다. 국내 유저들은 온라인 게임 DNF를 떠올릴 수 있습니다.
엑시 인피니티는 게임 모드가 별로 없어요혁신, 그 자체의 게임의 질은 보통이다.그가 부상할 수 있는 큰 원인은 코로나19 기간 동안 일부 사람들이 생계를 잃었기 때문이다.이제는 게임으로의 전환이다.게이머들도 주로 필리핀을 위시하여 모두가 단결하여 온기를 가지고 게임에 의지하여 생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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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의 경우 게임 금화가 너무 많아 수요를 초과하면 가격은회붕반
DNF 같은 게임들이 겪는 문제들 Aixe Infinity도 맞닥뜨린다. 당초 DNF는 게임 스튜디오를 타격하려고 했는데, 게임머니를 너무 많이 생산하지 않고 게임 경제 시스템을 붕괴시켜 유저를 이탈시켰는데, 지금은 액시 인피니티도 반려동물 생육으로 생산능력과 소모가 부족하다.사용자가 균형잡혀서 홈을 뱉는다.
토큰 가격이 너무 떨어지면 Axie Infinity 많은 사용자를 잃게 된다.
Axie Infinity는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합니다.필요 체계가 붕괴될 수 있습니까, 한 게임 회사가 손을 써서 경제 체계를 잘 지킬 수 있습니까, 게임 품질의 일반으로서 오래도록 사용자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까?
이게 다 엑시인피니티인데 더 멀리 가야 돼요.대답할 것은 규제도 있을 것이다.
NFT 게임이 지향하는 미래는 불확실하고 많은 게임 메이커들이풍부하고 현실로 그려보고 싶지만 현재 NFT 디지털 토큰이나 NFT 소장품 위주로 게임 퀄리티에 관심이 없는 모드는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없다.
사람들이 게임을 사랑하는 이유는, 게임은 선택과 같은 상호작용을 통해 게임을 하게 하는 것입니다.플레이어는 현실과 완전히 다른 생활을 경험할 수 있다.게임의 뛰어난 전투 경기 시스템 때문에,기교가 향상되어 성취감을 얻을 수 있고, 뛰어난 스토리와 캐릭터 디자인 때문에 유저의 수집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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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자투악룡11》
용자투악용 게임 IP 40여년, 영'리그 오브 레전드'가 12시즌을 지나도 여전히 사랑받는 것은 뛰어난 게임 퀄리티 덕분이다.
게이머로서 우리가 원하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 이야기, 좋은 게임이지, 좋은 게임이 아니다.게임 케이스를 씌운 시스템에서 아르바이트로 NFT를 버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