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3세대
다이나 익스트림 방음 패키지
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3세대 모델 레인지로버 스포츠
차량에 다이나 방음 시공을 위해 매장으로 방문해주셨습니다 !!
정말 많은 레인지로버 동호회 분들이 찾아주십니다
구형, 신형 구별 없이 방문을 많이 해주십니
생각보다 진동과 실내로 유입되는 공명음이 강합니다
유럽에서는 랜드로버 계열은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이
전용 소재로 시공되며 노이즈를 완벽하게 제거하여
주행 질감의 퀄리티를 극대화해 줍니다
레인지로버 차량만 다이나 방음 370대를 진행하고 있니다!!
작업하신 모든 회원분들이 만족해하십니다!!
- 작업 구성 -
다이나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
인스톨 소요 1박 2일 소요되며
잡소리가 심할 시 2박까지 넘어갈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레인지로버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
3세대 모델이며 클래식 한 감성이 느껴집니다!!
어느 브랜드의 차량이건 자동차 회사는 고가의 차량이라고 하여도
소음 문제에 대해서 신경을 써주지 않습니다
내장재를 탈거하면서 상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심스럽게 두 시간에 걸쳐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하였습니다
연식이 좀 있다 보니.. 위험성이 많지만
저희는 경험이.. 정말 너무 많기에 괜찮습니다!!
트렁크 패널의 모습입니다
저희 업체가 레인지로버 차량만 300대
방음 시공을 하였다는 것은 분명한 이유가 있을 겁니다
리어 휀더의 모습입니다 ..
그냥 천판의 모습뿐입니다..
조심스럽게 두시간에 걸쳐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하였습니다
연식이 좀 있다 보니.. 위험성이 많지만
저희는 경험이.. 정말 너무 많기에 괜찮습니다!!
사진과 같이 내 차의 바닥 프레임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상황이 없을 겁니다...
사실 레인지로버 회사 측도 진동과
소음 문제를 인지하고 있지만
사진처럼 해결하고자 하는 노력이 없으며
엑셀레이터부터 시작되는 진동은 몸까지 전달됩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시멘트 도료의
댐핑재가 부분적으로 붙여져 있습니다
진동을 3% 제어할 수 있습니다 ㅠㅠ
악셀리이터를 상단을 보시면
프레임으로 덮여있습니다..
나름 앞좌석의 방진 핵심입니다!!
조수석 하단에는 내비게이션을 위한 모듈과
블랙박스의 배선들입니다... 처참할 정도로
케이블들이 관리가 안 되어있습니다..
저희 성격상 이런 케이블들은 모두 정리해 드립니다!!
도무지 알 수 없는 배선 ...
확실하게 정리해드렸습니다!!
중고로 차량을 구매하시고
값비싼 디테일링을 받으셨지만
저희같이 모든 실내 내장재를 뜯는 입장에서는
이런 디테일한 부분까지 클리닝해드립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은 전 세계에서도
가장 인정받는 방음 프로그램입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소음이 관련된
장소라면 극한의 환경에서 사용됩니다!!
가장 먼저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보닛 후드 프레임에 입력해 줍니다
엔진으로 인해 발생하는 본 닛 프레임의
진동을 억제시켜주는 작업입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내열 소재로 제작되어
엔진 열로 인한 손상 위험 또한 없습니다!!
자동차 구조상 가장 많은 진동이 유입되는
바닥 프레임으로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통해서 전체를 시공합니다
노면에서 올라오는 진동이 가장 심각하며
드라마틱한 효과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트렁크 방진 시공 사진입니다...
작업 퀄리티?... 정말 꼼꼼히 완벽하게 작업해드립니다!!!
저희 인스톨 과정은 병적입니다
동호회분들만 전문으로 상대하며
민감하신 분들도 매우 만족하십니다!!
익스트림 패드는 엑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전체를 시공해야만 합니다!!
철판만 있던 펜더에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매트 시공 사진입니다
조립에 문제가 없는 선에서는
방진재를 아낌없이 밀착 처리하여 시공합니다!!
방음 과정에서 케이블의 잡소리가 상당합니다
함께 체크를 진행합니다!!
운전석과 조수석 하단에는 모듈과 앰프 등
많은 순정 부품이 있는데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정말 많은 배선들이 있습니다
하나하나 정리해가며 방진 시공을 진행합니다!!
악셀레이터 상단 프레임을 빈틈없이 시공!!
사진에서 보시는 거보다 훨씬 위쪽 프레임까지
시공을 하였습니다!!
보이지 않는 부분이라고 대충하지 않습니다!!
2열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은
2열 탑승자에게 직접적으로 진동이 전달되어
이곳도 함께 잡아주어야만 합니다!!
방진재로 차량의 진동을 잡았으면
다음은 진동을 통과한 노면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이용하여 다시 한번 시공합니다!!
신슐레이터 소재는 경량 소재로
매우 가벼우며 차량의 AS 문제와
연비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신슐레이터 소재는 경량 소재로
매우 가벼우며 차량의 AS 문제와
연비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악셀레이터 상단 프레임을
RS 신슐레이터로 꽉 채워드렸습니다
잡소리 관련..
케이블.. 내장재.. 파츠들.. 변수가 너무 많습니다
실제 오너분들은 잡소리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차량을 판매하시는 경우도 많이 보았습니다
저희가 할 수 있는 강도 높은 노동을 통해서
최대한의 문제점을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신슐레이터의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자동차의 물리적인 구조상
도어에서 진동이 심각하게 발생합니다
스피커 또한 위치해 있기 때문에
방진 작업을 통해 도어의 진동을
필수적으로 잡아줘야 합니다
도어 외벽과 내벽 2중으로 방진이 시공됩니다 !!
도어 4개 모두 익스트림 방진 [진동] 시공 완료 !!
RS 신슐레이터 도어트림으로 부착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을 억제합니다!!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시공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트렁크 커버까지 RS 압축 신슐레이터로 시공 !!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시켜 줍니다
레인지로버의 결합되는 핀이 준비되어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작업이 진행되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저희는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검수를 통해서 내장재를 조립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의
소음과 진폭의 변화를 보시고 계십니다
국내에서 시공되는 방음 소재는 90% 이상이
3M (동일) 국내 공장에서 제조되어 유통됩니다
다이나는 전 세계적으로 최상위 방음 소재로 기술적으로
진동과 소음 관련 드라마틱한 효과를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