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일을 의미하는 게 맞죠?
경기 서류 제출이 2/9 소인분까지 유효하다고 했으니 2월 9일자 발송분까지 인정된다는 뜻이겠죠?
다음 카페의 ie10 이하 브라우저 지원이 종료됩니다. 원활한 카페 이용을 위해 사용 중인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다시보지않기
Daum
|
카페
|
메일
|
즐겨찾는 카페
로그인
최신글 보기
|
임용공고
|
임용소식
|
2024 임용합격
|
2023 임용합격
검색
카페정보
초등임용고시 같이 공부해요-초임공
플래티넘 (공개)
카페지기
카페지키미
회원수
106,330
방문수
775
카페앱수
1,169
카페 전체 메뉴
▲
검색
카페 통계
방문
▼
20260623
4293
명
20260624
4405
명
20260625
5148
명
20260626
4943
명
20260627
4603
명
가입
▼
20260623
6
명
20260624
8
명
20260625
9
명
20260626
12
명
20260627
5
명
게시글
▼
20260623
32
건
20260624
39
건
20260625
36
건
20260626
37
건
20260627
27
건
댓글
▼
20260623
108
건
20260624
115
건
20260625
196
건
20260626
103
건
20260627
103
건
지난주 인기글
다음
▶
조회
▼
1.
삼성카드 설계사님 추..
2.
현직 재임용 조언
3.
ㆍ
4.
교사 티오 늘리는 법
5.
n수생분들께 여쭙고 ..
6.
(경기0.1배수➡️서울..
7.
현직 재임용 고민
8.
N수생 7월까지 백구 ..
9.
기간제 6개월하신 분..
10.
[자료나눔] 여름방학 ..
댓글
▼
지난주 인기글
다음
▶
조회
▼
댓글
▼
1.
ㆍ
2.
[마감] (6/29~) 기출..
3.
[초수/재수 다 환영] ..
4.
[마감] 방학 오전 착..
5.
각론(+영어,도덕) 1회..
6.
교직논술 함께하실분!
7.
[마감]논술스터디원 1..
8.
기간제, 현직 스터디 ..
9.
카톡 문제내기 스터디..
10.
(완료)교육과정 짝스 ..
카페 게시글
목록
이전글
다음글
답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서울/경기/인천
등기우편 소인분이라는 건
불닭볶음면
추천 0
조회 962
22.02.04 17:55
댓글
2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2
추천해요
0
스크랩
0
댓글
이공이일 내가 합격
22.02.04 17:57
첫댓글
네! 맞습니다
불닭볶음면
작성자
22.02.04 18:02
감사합니다ㅎㅎ
검색 옵션 선택상자
댓글내용
선택됨
옵션 더 보기
댓글내용
댓글 작성자
검색하기
재로딩
최신목록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첫댓글 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