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이름: ilkay Hotel
숙박일: 08년 8/13~8/16 (총 3박)
(대략적인 날짜 및 체류기간을 써주세요)
가는법: 트램역 귤하네와 시르케지 중간쯤에 위치합니다. 귤하네 쪽에서 가는 것이 좀 더 편리한데요, 귤하네 역에서 내려서 시르케지 방향으로 트램길을 죽 따라가시다 보면 호텔이 보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리모델링 공사 중이어서 그런지 간판이 눈에 잘 안 띄더군요. 주의깊게 보셔야 합니다.
위치 및 주소:(잘 모르는 경우 많으니 안적으셔도 되구요)
Hudavendigar Street No: 44-46 34210 Eminonu - Istanbul/Turkey
술탄아흐멧이나 갈라타교까지 걸어갈 수 있는 정도의 거리에 위치합니다. 관광하기 편리해요.^^ 근처에 기념품 가게나 저렴한 슈퍼도 많으니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ilkayhotel.com/
연락처:
Tel: +90 212 511 22 70 / +90 212 511 22 71
Fax: +90 212 527 2017
e-mail: ilkay@ilkayhotel.com
숙박했던 방 종류 : 트윈룸
(1인실/2인실/3-4인실/6인실)
가격: 트윈룸 42.87 유로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한 금액입니다. 호텔 자체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에는 57유로, 호텔 로비에 적혀 있는 금액은 80유로더군요...)
(1박 分)
인터넷 유/무: 로비쪽에 컴퓨터 1대 무료 사용 가능했습니다.
(몇 대 / CD-writer 보유사항)
세탁료 : 이용해보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시설의 청결도: 호텔이니 시설 청결도는 당연히 좋습니다. 방 크기는 적절했는데, 화장실과 샤워실은 조금 좁았습니다. 화장실에 헤어 드라이어랑 타월, 비누도 있었어요. 침대도 푹신푹신해서 편하게 잘 수 있었구요... 방은 매일 깔끔하게 청소해주고, 수건과 시트도 교체해줬습니다.
(침대/숙소/화장실/샤워실/부엌/로비 등)
그 외 직원이나 조식 등 서비스(장/단점) :
조식 포함이었구요.. 7시부터 먹을 수 있었는데 조식이 정말정말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빵 종류도 많았고, 각종 시리얼이랑 햄, 치즈, 요구르트, 계란, 소세지, 후식으로 과일 등까지 고루고루 있었구요. 여행 중 제일 잘 먹었던 조식 식사였습니다.
로비 직원도 친절했습니다. 제 방이 좀 마음에 안 들어서 방을 바꿔달라고 했더니 당장 바꿔주더군요...^^
호텔에서 공항 픽업 서비스도 이용해봤는데, 43리라에 미니밴으로 데려다주더군요. 택시로 가면 35리라 정도라고 하니 비싸지 않은 비용으로 4인 가족이 편하게 간 것 같습니다.
별점 총 5점에서 몇 점? : 5점 만점 주고 싶네요.
숙소규칙: 딱히 규칙은 없었고,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모두 12시였습니다.
사진자료: (있으면 첨부해주세요)
<출처 : ★배낭길잡이★ 유럽 배낭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