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번째 출격입니다. 좋은 분들과 격의 없이 투어를 한다는 것이 참 매력 있습니다. 리차드님 감사합니다.
오늘의 배움 : 역시나 제 실력이 많이 부족합니다. 투어때 마다 하나, 둘 계속 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찾아보면 뽄두님의 할리스쿨과 그룹투어수칙에 꼭 있습니다.
0.그룹투어수칙 #43...상태가 좋지않은 오르막/내리막 도로를 때지어 가는 것은 위헙~!!!!
(맛있는 집 처음으로 찾아가 보았습니다. 역시나 도로 상태 not good입니다. 오르막 길이였는데 정상 부분 주차장 진입때 우측으로 핸들을 돌리며 보니 몇몇 사람과 차량들... 때문에 우측으로 더 꺽고 들어가야 하는데 때를 놓치고 그 자리에서 앞 브레이킹 정지, 뒷 따라오던 공야님과 리차드님 제 덕에 오랜만에 언덕 경사로에서 슬립하셨습니다. 두분께 죄송합니다.
0.그룹투어수칙 #48...1차선 커브길에서는 1열로 진입하여야...
(오늘의 2nd 용정님, 3rd 쏠져님. 로드의 수신호 받지 않고 자연스럽게 1차선 커브길에서 1열로 라이딩하며 수신호, 뒷선의 저와 공야님, 리차드님 편하게 주행하며 많이 배웠습니다. 2열의 기본 대열 유지 하다가 커브길에서 1열 주행, 일직선 도로 다시 2열 주행, 투어 라이딩 대열 간지 예뻤습니다. 틈틈이 도로 상황에 따라 대열이 변경되니 오히려 라이딩집중이 되었습니다. 두분께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리어 보시며 대열을 케어 해주신 리차드님 고맙습니다.)
오늘의 투어전 티모시스 커피숖에서
우리 공야님, 용정님, 쏠져님
숲속건강마을 노천탕
우리 용정님, 뽄두님
오늘 리어보시며 고생하신 리차드님
땀이 나오고 있습니다. 즐거우신 용정님, 쏠져님
두분의 시선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시선 방향이 문쪽인데 누가 들어 오셨나???
우리 용정님, 리차드님, 공야님
우리 공야님, 쏠져님
주먹 불끈지고 열변하시는 리차드님과 경청하시는 우리 뽄두님, 용정님
맛있고 더불어 즐거운 점심입니다.(용정님 잘 먹었습니다.)
식사 시간에는 집중입니다.
오늘의 메뉴입니다.
신륵사로 출발전 잠깐의 일정(아이스크림 먹기)
우리 뽄두님과 종마( 종마 밑이 흥건 합니다. 역시 유유상종이죠 ??? )
우리 리차드님의 작품입니다.
신륵사 입구에서 by 리차드
우리 리차드님. 작품명 : 중세시대의 기사 by 뽄두
뒷 모습은 가을을 타는 전사들...
앞 모습은 전형적인 우리 777전사들...
첫댓글....간만에 진짜 한가롭고 깨끗한 가마에서 원적외선을 쬐였습니다....가끔 이렇게 원적외선을 쬐는 것도 좋지요....어제 오늘길에 3번국도 역시 자동차홍수로 30여km를 갓길로 줄줄줄........보아하니...전부 일등병들이신데...장거리 뛴다고 사기를 쳤음에도 용감하게 투어에 출정하신 분들이라 진정한 777전사답습니다...고로 전부 상병으로 진급되심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부족한게 많은데 이렇게 진급까지 시켜주시고....감사합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않도록 하겠습니다.
충성!!
숯가마는 제가 좋아하는곳이구만으크
쟁쟁하신 선배님들 계신데 초짜가 상병 진급은 너무 이른것 같네요. 아직도 간혹 바이크가 무서울때가 있는데....... 항상 원칙에 준한 지도와 교육을 바람니다.
와우~~ 상병진급 되신분들 축하 축하드립니당 ㅎㅎㅎ
감사합니다.아직도 너무 부족한게 많은데 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예의 흑기사단" 같습니다. 부럽습니다.
추울때 지지고 땀빼고 맛나는거 먹고 환상에 코스 부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