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3.08.17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실행시 하단 스크린샷과 같은 에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게임 실행에 방해가 되는 프로그램이 검출되었습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종료 후 게임을 실행해 주세요.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에는 컴퓨터를 재부팅 한 후에 게임을 실행해 주세요"
사용중인 운영체제는 windows11 버전 23H2(25926.1000)입니다.
에러 발생 당시 영향을 줬을 것으로 의심되는 앱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117.0.2043.0 canary
AdGuard 7.14
마이크로소프트 PowerToys 0.72.0
실행 전에 우마무스메 앱의 볼륨을 음소거했던 상태였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프로그램을 완전 종료하신 뒤 재실행 시에도 지속 발생할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해 오류 메시지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고객센터 → 1:1 문의 → PC클라이언트 베타 관련] 카테고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스크린샷 촬영 방법 (오류화면)
1. 키보드의 ‘Print Screen’ 버튼 클릭
2. 그림판에서 Ctrl+V (붙여넣기) → 저장하기 → 원하는 저장 위치 선택 후 저장
3. 저장된 파일을 첨부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
이외에도 문제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FAQ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관련 자주 묻는 질문 모음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40
혹시 개선모드 패치해서 쓰고계신가요
제 경우엔 일섭한다고 켜놨던 VPN 프로그램 때문에 저 메시지가 뜨더라구요 ㅇㅇ
VPN 프로그램 완전 종료하고 한섭 재실행하니 메시지 안뜨고 정상 실행됐습니당
저도 이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