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보그 [구형]
다이나 익스트림 방음 패키지
안녕하세요 용산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은 레인지로버 클럽 회원님께서
방음 작업을 위해 매장으로 방문해 주셨습니다!!
구형 레인지로버의 경우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을
작업할 때 실내 클리닝이 꼭 들어가야 합니다
회원님께서 실내 관리를 잘 하셨더라도
전부 탈 거시 부품 하나하나 오염이 상당하기 때문입니다
전체적으로 차량의 진동과 소음을 잡으며
실내까지 깨끗해지는 작업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 작업 구성 -
다이나 익스트림 방음 패키지
방진 작업을 하기 위해 매장으로 입고!!
레인지로버 차량은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소음 문제로 정말 많은 회원분들이
저희 업체를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최상의 인스톨 과정으로 주행 중에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 문제를 해결하며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차량 출고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실내 시트와
모든 내장재를 탈거하였습니다!!
소음이 생각보다 강력한 물리적인 구조로
바닥 프레임을 보시면 소음을 억제를 위한
어떤 노력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자동차 회사 측도 문제에 심각성을 고려해
시멘트 도료를 부분적으로 입력한 모습입니다
원가절감의 이유로 소음은 해결되지 않습니다!!
촬영에 모든 것을 담을 수 없을 만큼
실내에 오염물질이 상당하였습니다 ㅠㅠ
레인지로버 구형 보그는 케이블들이
정리가 많이 안 되어있습니다
시공을 하면서 케이블까지 정리해 드립니다!!
트렁크까지 탈거 완료!!
각종 부스러기와 오염물질들을
청소기로 작업 후 전용 클리너로 닦아냅니다!!
순정 카펫까지 작업 완료!!
실력 있는 디테일링 업체에서도 불가능한 작업을
저희는 진행해 드립니다!!
방진 작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미국 다이나 회사는 현존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에서도 최상의 하이엔드입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그 어던 극한의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엔진으로 인하여 보닛의 프레임
진동이 상당합니다
방진 매트를 붙이고 완벽한 쉴딩작으로 진동을
확실하게 감쇄시켜 줍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순수 알루미늄
성질로 되어있을 만큼 고밀도의 패드입니다
진동이 발생되는 어떤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재는 내열성으로 개발되어
한 여름철에도 녹거나 흐르지 않습니다!!
차량의 공명은 프레임의 진동을 발생하여
31.5hz 가장 피크점이며 간단하게 진동이
발생되는 원일을 잡아주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익스트림 소재는 일반적으로
손으로 실딩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고밀도 소재로 다이나의 전용 글러브와
롤을 통해서 시공이 가능합니다!!
차량 안에서 울리는 공명음도
제어가 가능하며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까지 시공되어 진동을 억제합니다!!
배선 와이어링 처리까지 잡소리가 나지 않도록
완벽하게 마감 처리해드렸습니다!!
엑셀레이터 상단 격벽 프레임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모두 시공됩니다!!
익스트림 소재는 일반적으로
손으로 실딩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고밀도 소재로 다이나의 전용 글러브와
롤을 통해서 시공이 가능합니다!!
차량의 공명은 프레임의 진동을 발생하여
31.5hz 가장 피크점이며 간단하게 진동이
발생되는 원일을 잡아주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트렁크 끝 패널까지 모든 바닥
프레임에 방진 [진동]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1차적으로 바닥 프레임의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로 진동을 잡은 후
노면에서 올라오는 소음을 억제하기 위해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로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
RS 신슐레이터 소재는 저주파수
소음을 필터 시키는 소재입니다
매우 경량 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소음을 확실하게 잡아줍니다!!
최상의 퀄리티로 시공이 진행됩니다
방음 소재의 유격이 발생되는 부분은
폼 테이핑 처리를 통해 마감합니다!!
방진 시공과 동일한 패턴으로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방진 작업과 동일하게 악셀레이터
상단 프레임부터 작업이 시공됩니다
최대한 꼼꼼하게 작업해야 하며
조립에 문제가 없는 선에서 작업해야 됩니다!!
조수석에는 블랙박스의 케이블과
안드로이드 작업을 하셨기에 케이블이
난잡합니다 케이블들까지 정리해 드립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방음 (소음)
잡기 위한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레인지로버의 도어 프레임은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이 상당합니다
익스트림 패드를 시공하여
진동 90% 제어시킬 수 있습니다!!
프런트와 리어 모두 내벽 + 외벽으로
2중으로 작업이 들어갑니다
외부에서의 진동을 잡은 후
2중으로 한 번 더 진동을 잡기에
도어에서의 진동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도어 4개에 진동을 잡기 위한
방진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도어 트림과 도어 내벽은 텅 비어있습니다
비어있는 부분으로 풍절음이 상당합니다!!
RS 신슐레이터 작업으로
외부에서 유입되는 소음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진 [진동] 방음
[풍절음] 시공을 모두 진행하였습니다!!
도어 방진 + 방음 작업 후
도어 트림을 체결합니다
연식이 있다 보니 도어 핀이
많이 약해진 상태라 전부 교체해 드렸습니다!!
자동차 방음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내장재를 탈거하고
장착까지 진행되는 과정에서 철저한 검수를 통해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이 진행됩니다!!
저희가 지금까지 레인지로버 차량에만
370 대가 넘는 방음 시공을 했다는 것은
분명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며 시공을
받으신 회원분들이 만족을 못 하시는 분들이
없을 만큼 최적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첫댓글 오됴 생활에 방음은 기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