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벨라
다이나 익스트림 방음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용산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은 클럽 레인지로버 회원님께서 매장으로 방문 !!
작업 상담 시 차량을 인도받으신 후 3개월가량 운행을 했는데
운행 시 노면의 소음과 풍절음이 심하다고 하셨습니다
동호회를 보시다 레인지로버 클럽 회원님들이
방음 작업을 많이 하시는 거 보고 꼭 하고 싶었다며
작업을 맡기게 되었습니다!!
- 작업 구성 -
다이나 익스트림 방음 프로그램
레인지로버 벨라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많은 레인지로버 차주분들이 방음을 하십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
큰 금액을 주고 차량을 구매하셨는데
실망감이 많이들 크시다고 하죠 ..
주행 시 예민하지 않으신 분들도 노면의 진동과
풍절음이 심하다고 하십니다
저희 카오디오 포차는 다이나 익스트림 방음 프로그램 작업으로
확실하게 달라진 노면 소음과 풍절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작업을 위해
시트와 실내 모든 부품을 탈거해 보겠습니다!!
악셀레이터 상단 프레임부터
트렁크 끝 라인까지 탈거 완료 !!
실내 프레임을 보시면 부분부분
시멘트 도료제가 작업되어 있지만 작업 범위가 너무
미약합니다..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하죠 ..
저희가 작업하려는 다이나 익스트림 매트와는
비교 자체가 안됩니다 !!
벨라의 트렁크 패널의 모습입니다 특히나 뒤에 탑승하시는 분들에게
유입되는 진동과 소음이 트렁크에서 많이 넘어옵니다 !!
미국 다이나 방음은 전 세계에서도
가장 인정받는 방음 프로그램입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소음이 관련된
장소라면 극한의 환경에서 사용됩니다!!
카오디오에서도 하이파이 데모카들은
다이나 방음만 고집합니다
분명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다이나 회사는 진동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로 보닛 프레임에
시공합니다 엔진으로 인한 보닛의 진동은
상당하며 그 진동이 탑승자에게까지 전달됩니다
패드를 붙이고 쉴딩 작업으로 진동을 최대한 억제합니다 !!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로 벨라 차량의
바닥 프레임 전체를 시공합니다 !!
익스트림 방음 소재는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기술력으로 설계되어 지금과 같이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 시공으로 드라마틱한
결과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2열의 탑승자에게 전달되는 노면의 진동...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로 확실하게 잡습니다!!
시트를 잡아주는 프레임인데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프레임 전체를 작업함으로 시트의 진동을 억제합니다
핵심 부분인 악셀레이터 상단 프레임입니다
엔진의 진동이 가장 먼저 유입되는 곳입니다
보시는 악셀레이터 위쪽 프레임까지 방진
시공이 들어가야합니다 !!
내장재 조립 패턴의 경우
프레임이나 케이블에 접촉되어
상당한 잡소리가 유발되는 곳들이 있으며
흡음재나 케이블 와이어링 처리를 통해서
잡소리의 소음을 차단시켜 줍니다!!
국내 그 어떤 자동차 방음 업체보다
최적의 퀄리티로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순수 알루미늄으로 이루어져 매우 두껍고 날카롭습니다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소재를 밀착시키기 어려워
저희는 다이나에서 공급하는 전용 롤과 전용 글러브를 사용해
다이나의 매뉴얼에 따라 작업하고 있습니다!!
트렁크를 끝으로 바닥 프레임 전체를
익스트림 패드로 작업하였습니다!!
1차적으로 바닥 프레임에 진동을 잡기 위한 방진 시공 후
2차적으로는 노면과 도어로 들어오는 풍절음을 잡기 위해
RS 압축 신슐레이터로 작업합니다 !!
방진 시공과 동일하게 바닥 프레임 위로 시공이 됩니다
익스트림 [진동] - 신슐레이터 [소음]
소음이 발생되는 저주파수를 필터 시켜줍니다!!
악셀레이터 가장 상단 프레임부터 시공이 시작됩니다 !!
스펀지 뒤로도 작업이 되어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까지 작업은 완벽합니다 !!
저희는 지금까지 레인지로버 370대째 방음 시공을 진행하면서
항상 최상의 퀄리티로 시공을 약속드립니다
신슐레이터가 끝나는 유격은 폼테이핑 통해서 마감 처리를 진행합니다!!
트렁크 라인까지 바닥 프레임 전체에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을 잡기 위한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 프레임은 스피커와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이 상당하며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시공을 통해서 90% 진동을 감쇄시킬 수 있습니다!!
리어 도어까지 방진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잡기 위해서
RS 신슐레이터 소재를 이용하여 트림의 후면부로 밀착 처리를 진행합니다!!
도어 4개 풍절음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도어 방진 작업과 신슐레이터 작업 후
도어 트림을 체결합니다 !!
모든 작업을 끝내고 실내 트림과 시트를 조립합니다
탈거와 조립 정말 중요합니다 문제가 있는 핀들은
전부 교체가 되며 제조립시 문제가 있으면
잡소리가 날 수밖에 없으니 조립에 매우 신경 써서 작업합니다
저희 카오디오 포차는 인스톨러가 체계적인 작업으로 최대한 꼼꼼하게
다이나 매트 방진 시공과 RS 신슐레이터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수천 대의 방음 경력으로 쌓아온 노하우를 반영하여
고퀄리티의 결과물을 선사합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은 시공을 하셨던 모든 회원분들이 불만이 없으십니다
그만큼 만족도가 높으며 완벽한 데이터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첫댓글 좋은차도 다 벗겨놓으니 허접하네...ㅎ
방음작업은 필수로 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