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본사] 재고 및 매출 시스템 운영 담당 모집 |
접수 기간 |
2011.10.12 ~ 2011.10.21 |
모집 부문 |
|
서류 전형기간 |
2011.10.28 ~ 2011.11.09 |
면접 전형기간 |
2011.11.16 ~ 2011.11.25 |
합격자 발표일 |
2011.11.30 |
응시 자격 |
+ 첨부(PDF 파일)의 직무기술서 확인 필수 +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고, 남성의 경우 병역을 마치셨거나 면제되신 분
|
제출 서류 |
+ 입사지원서 내 자기소개서 작성 시 별도의 경력기술서 첨부 필수 |
전형 절차 |
+ 1차 : 서류 전형 + 2차 : 면접 전형(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함) 경우에 따라 1차 면접 합격자에 한 해 2차 면접 진행 + 3차 : 건강 검진(면접 전형 합격자에 한함) |
접수 방법 |
+ join.homeplus.co.kr 로그인, 해당 공고 클릭 후 지원서 작성 |
제출처 |
+ 홈플러스 채용 홈페이지(join.homeplus.co.kr) |
문의처 |
+ 02)3459-0488 홈플러스(주) 채용담당 (※시스템 오류: 7552) |
공통 사항 |
+ 국가 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 합니다 +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입사)이 취소 됩니다 + 입사지원서는 최종제출 후 재열람이 불가하며, 제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기타 사항 |
+ 주 5일 근무관계로 토.일요일은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 평일의 경우 09:00 ~ 18:00 까지 문의 받습니다. + 지원서 접수 마지막날은 지원자가 동시 접속이 많아 시스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사오니 접수 마감일 전 제출 바랍니다. |
첫댓글 감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