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신(姙娠)이 잘 되게 하려면<1>
<말선49-179> 어떤 존재(存在)가 생성(生成) 하게 될 때 그냥 그대로 목적(目的) 없이 생겨나는 것은 없다. 상대적(相對的) 관계(關係)를 중심삼고 어떠한 목적(目的)을 두고 생겨나는 것이다. 이 목적(目的)이라는 것은 태어난 후(後)에 설정(設定)되는 것이 아니라 태어날 때부터 이미 설정(設定)되어 있는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의 성품(性品)이 각각(各各) 다른 것이다.
<말선235-100> 종적(縱的)인 아버지의 사랑과 횡적(橫的)인 아버지의 사랑이 통일(統一)되어 가지고 시작(始作)되는 데서 태어나는 것이 아들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가운데는 종적(縱的)인 마음이 있고 횡적(橫的)인 몸뚱이가 있는 것입니다. 그 몸(肉) 마음(心)이 하나 되어야 되는 거예요.
<말선50-293> 아들딸이 태어나게 될 때에는 그 집안 운명(運命)의 잼대로 태어나는 것이다. 그 아들딸이 운(運)을 잘 타고 태어나면 하나님이 가까이 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 집안 잘 될 수 있는지를 아기들 셋만 보면 벌써 안다. 선생님(先生任)은 그걸 대번에 알 수 있다. 암만 큰소리쳐도 이 집안은 얼마 못 간다. 하는 것을 안다구요.
<말선335-317> 생명(生命)이라는 것은 정자(精子)하고 난자(卵子)하고 합(合)해야 되는 것입니다. 둘이 기쁨으로 만난 자리에서 새로운 씨(氏)가 나오는 것입니다.
<말선426-63> 임신(妊娠)하려면 복중(腹中)에서 정자(精子) 난자(卵子)가 합(合)하지요? 정자(精子) 난자(卵子)가 합(合)하려면 굴 구멍을 찾아 들어가는 거예요. 본래(本來)는 3억(三億) 마리에서 5억(五億) 마리 이상(以上)의 정자(精子) 가운데서 난자(卵子)를 찾아가서 만나는 것은 하나예요. 정자(精子)가 1억7천(一億七千) 마리 이하(以下)가 되면 임신(妊娠)이 안 돼요. 2억(二億)에 못 미치면 건강(健康)하지 않다는 거예요. 3억(三億)페이스에 들어가야 된다구요.
모든 전부(全部)하고 투쟁(鬪爭)해 가지고 거기에서 제일(第一) 강(强)한 것이 난자(卵子)를 차지(遮止)하게 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그 과정(過程)을 거쳐야 돼요. 굴 구멍을 뚫고 나가야 돼요. 아기를 뱄다면 어머니는 그 정자(精子)가 얼마나 수고(愁苦)했다는 걸 알고 사랑하고 칭찬(稱讚)하면서 잘 커야 되겠다. 네 수고(愁苦)에 비(比)하면 나는 십분(十分)의 일(一)도 백분(百分)의 일(一)도 아니구만 하고 이것을 느껴야 돼요. 그런 여자(女子)가 있어요? 감사(感謝)해야 돼요.
<말선250-232> 정자(精子)라는 것은 관계(關係)하고 나면 1억5천 마리가 나온다구요. 그 가운데 건강(健康)한 하나가 난자(卵子)와 서로 상응(相應)해서 만난다구요. 이것은 대단한 사건(事件)입니다. 생각해보라구요. 1억5천 마리나 되는 그 동료(同僚)들을 다 밟고 넘어가지고 태중(胎中)에 들어가서 크는 그 하나가 아이가 되는 것입니다.
<말선446-169> 아기를 배기 위해서도 박자(拍子)가 맞아야 돼요. 아버지가 후-욱 했으면 저쪽에서도 후-욱 해야 돼요. 한 번 두 번 세 번 해서 획 벗어나야 아기가 태어난다는 거예요. 임신(妊娠)한다는 거예요. 수(數)많은 정자(精子) 난자(卵子)가 희생(犧牲)되는 거예요. 한번 분출(奔出)하게 된다면 3억5천만의 정자(精子)가 나오는데 그중의 한 마리가 거기에 등극(登極)하는 거예요. 얼마나 많이 희생(犧牲)시키고 연결(連結) 됐는데 그것을 인간(人間) 여자(女子)들은 미워하는 거예요. 3억5천만 이상(以上) 되는 정자(精子)를 죽여 놓고 등장(登場)한 그것을 죽이면 본연(本然)의 세계(世界)의 근본(根本)을 파괴(破壞)시킨 죄인(罪人)이에요 미워할 수 없어요. 미워하는 것을 왜 뱄어요.
<말선 235-99> 그렇기 때문에 여자(女子)가 저 쪽으로 가도 떨어지지 않고 남자(男子)가 이쪽으로 가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자기(自己)의 방향(方向)으로 돌아서 동(東)쪽 방향(方向)과 서(西)쪽 방향(方向)이 되어 가지고 원형(圓形)으로 돌아오는 거예요. 이것이 만나면 돌아가서 완전(完全)히 섞여버립니다. 그러면 남자(男子)와 여자(女子)의 통일(統一)이 벌어진다구요. 거기서부터 사랑을 계속(繼續)함으로 말미암아 번식(繁殖)이 벌어져요. 그런데 그 돌아가는 것이 마음대로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중앙(中央)자리인 수직선(垂直線)에 들어올 때, 천지(天地)의 도수(度數)에 맞게끔 해서 여자(女子) 남자(男子)가 사랑할 때 애기가 생겨나는 것입니다.
<말선442-166> 여자(女子)는 많은 아기를 낳을수록 건강(健康)해요. 아기를 안 낳으니까, 병(病)이 많아요. 피(血)가 모여요. 검은 피(血)가 모여 가지고 거기에 고여 가지고 사고(事故)가 생겨요. 여자(女子)들이 암병(癌病)이 많이 나나요? 남자(男子)들이 암병(癌病)이 많이 나나요? 여자(女子)들이 아기를 많이 낳으면 천운(天運)이 불쌍히 여겨서라도····병균(病菌)이 어디 붙을 데가 있어요? 아기를 낳아서 훑어대니 피(血)가 모여 가지고 순환계통(循環系統)이 열려서 안 움직일 수 없으니까 아기를 많이 낳을수록 중(重)한 병(病)에 걸리는 부인(婦人)들이 많지 않게 되는 것이 이론적(理論的)이다 알겠어요?
<말선380-308> 여자(女子)는 아기를 많이 낳아야 건강(健康)하다는 거예요. 시집(媤執)은 한번 가지만 아기는 많이 낳아야 돼요. 낳으면 낳을수록 부모님(父母任)이 원(願)하는 부모님(父母任)이 돼요. 천재적(天才的)인 소질(素質)이 있고 말이에요.
<말선301-26> 아기를 낳으려면 여자(女子)의 자궁(子宮)은 뜨거워야 된다. 냉(冷)하면 아기를 못 가져요. 그러나 남자(男子)는 뜨거우면 안 됩니다. 남자(男子)는 하체(下體) 거기가 강(强)하기 위해서는 더우면 안 돼요. 그렇기 때문에 더운 것을 발산(發散)하기 위해서 서늘하게 하기 위해서 늘어져 있는 것이다. 여자(女子)가 사랑할 때는 뜨거운 남자(男子)보다도 서늘한 남자(男子)를 좋아한다는 거예요. 거기에서 충격(衝擊)이 벌어진다구요.
<말선401-255> 임신(妊娠)하는 방법(方法) 알아요. 젖 먹이는 것을 빨리 떼면 다음 아기를 빨리 임신(妊娠)해요. 젖을 오래 먹이면 임신(妊娠)이 길어져요. 오래 먹일수록 좋아요. 산아제한(産兒制限) 하지 말고 여자(女子)들 아들 하나만 낳고 딸 하나만 낳기를 원(願)하나요, 많이 낳기를 원(願)하나요? 산아제한(産兒制限) 하나요. 안 하나요? 그런 사람은 7대(七代)를 계속(繼續)하게 되면 운(運)이 막혀요, 망(亡)해 버려요. 백인(白人)들은 망(亡) 한다구요.
<말선446-166> 여자(女子)는 사랑하더라도 익사이팅 한 충격적(衝擊的)인 사랑을 못 느껴요. 뜨다구요. 여자(女子)는 감정(感情)의 체휼(體恤)은 빠르지만, 그 기관(器官)은 늦어요. 그것이 빠르면 난자(卵子)를 뱉어버려요. 정자(精子)를 받아가지고 난자(卵子)는 자궁(子宮)에서 3일(三日) 이상(以上) 있으면서 흡수(吸收)해 가지고 잉태(孕胎)하는 거라구요. 그런 것을 알아요?
<말선338-86> 아들을 못 낳는 과부(寡婦)가 아들을 낳겠다고 하는 것은 죄(罪)가 아니에요. 아들을 낳지 못하는 과부(寡婦)가 누가 뭐라고 해도 나는 아들을 낳겠다하고 생각해 가지고 아들 낳을 놀음을 하려니 시집(媤執)을 가겠다고 하면 죄(罪)가 아니라는 거예요. 할 수 있는 길이 있다, 그말이라구요.
<말선283-126> 다음에 40 넘은 여자(女子)들도 아기를 낳아야 돼요. 요즘에 40세(歲) 넘어 아기를 낳겠다는 간-나들 어디 있어요, 그런 간나 여편네가 어디 있어요?. (몇 살이야 45세) 마흔다섯이면 아기를 낳을 수 있다구요. 아브라함의 아내는 100세(歲)에 낳았다구요. 그거 불가능(不可能)하다고 생각하지 말라구요. 문제(問題)가 없다고 생각(生角)하고 자신감(自信感)을 가지면 영적(靈的)으로 감동(感動)받아서 대번에 임신(妊娠)할 수 있는 거예요. 영적(靈的)인 힘(力)은 대단(大緞)한 것입니다.
<말선362-214~215> 월경(月經)이라든가 그럴 때 몸이 히스테리를 일으킵니다. 이상(異常)해집니다. 그것은 다음에 태어날 아들딸을 위한 난자(卵子)가 정자(精子)를 받아들이기 위한 준비(準備)를 하는 거예요. 그럴 때 부부관계(夫婦關係)를 하면 대번에 임신(妊娠)하는 것입니다. 여자(女子)가 원(願)하는 정자(精子)를 받아들이는 거라구요. 정자(精子)가 난자(卵子)를 향(向)해서 들어가는 것보다 난자(卵子) 자체(自體)가 정자(精子)를 끌어들입니다. 여자(女子)의 난자(卵子)가 원(願)하는 상대적(相對的)인 기준(基準)에 맞는 정자(精子)를 받아들이기 때문에 그 기준(基準)에 맞는 것이 끌려가서 임신(妊娠)이 됩니다. 그거 자기(自己) 마음대로가 아니에요. 그러한 결과(結果)에 따라서 아들딸을 낳게 되는 것입니다.
<말선84-135> 뚱뚱해지면 애기 못 낳는다구, 뚱뚱해지지 말라 우리 통일교회교인(統一敎會敎人)들은 산아제한(産兒制限)하면 안 된다. 자꾸자꾸 낳아라. 그 대신(代身) 애비는 그 뼈가 녹도록 벌어 먹이는 것이다. 그래야 될 것 아니냐? 우리 축복(祝福)받은 가정(家庭)들이 자꾸자꾸 낳아야 된다. 한사람이 그저 쌍둥이를 셋 쌍둥이씩 주루룩 낳아라. 내가 이제 그런 사람에게는 좋은 집(家)을 사 주려고 그런다구요. 그 애기 낳는데 수고 했으니 좋은 차(車)도 사 주고 공부(工夫)도 시키려고 그래요.
<말선304-80> 3대(三代)가 한자리에서 사랑해야 된다. 옷(衣)을 완전(完全)히 벗고 부부(夫婦)사랑 해야 하늘이 좋아하는 아들딸 왕자(王子)와 같은 아들딸이 쑥쑥 나온다.
<말선331-270> 선생님(先生任)을 대신(代身)하는 남편(男便)으로 생각하고 아들딸을 낳으라구요. 그러한 심정(心情)을 갖지 못하면 하늘나라의 훌륭한 아들딸을 낳을 수 없습니다. 남편(男便)을 무시(無視)하는여자(女子)는 모습도 형체(形體)도 영계(靈界)에 없다구요.
<천성경594> 완성(完成)은 지상(地上)에서 하는 것이지 영계(靈界)에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지상(地上)에서 참사랑을 중심삼고 가능(可能)한 것입니다. 영계(靈界)가 아닙니다. 그러니 아들딸을 낳아야 됩니다. 아들딸이 바로 천국백성(天國百姓)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아들딸이 이상적(理想的)인 하늘나라의 백성(百姓)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이 아들딸을 많이 낳아야 됩니다. 원래는 12방향(方向) 이상(以上)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先生任)이 12방향(方向) 이상(以上)을 원(願)합니다.
<말선330-298> 입술이 두꺼운 여자(女子)는 아기를 많이 안 낳아요. 얇은 여자(勵磁)는 입(口)도 크지만 아기를 많이 낳는다고요. 입술이 얇고 젖가슴이 나오고 궁둥이가 큰 여자(女子)는 열쯤 낳는 것은 문제(問題)가 아니에요. 우리 어머니보다 많이낳을지 모르지요, (웃음) 이거 과학적(科學的)이에요. 연구(硏究)해 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입술을 보면 알아요. 또 남자(男子)를 좋아할지 무엇을 좋아할지 입술칼라를 보면 알아요. 죽은칼라 이런 사람은 과부(寡婦)가 돼요. 그런 얘기를 하면 재미있지만, 너무 가르쳐 주면 사주관상(四柱觀相)으로 돈벌이하면 망(亡)한 다구요.
<말선41-91> 자기(自己)를 중심(中心)삼고 자기(自己)를 위하려는 자리에서는 선(善)한 종자(種子)가 나올 수가 없다. 자기(自己)들 중심삼고 이익(利益) 보겠다는 패(狽)들 앞에서는 선(善)한 종자(種子)가 없다는 것이다.
<말선48-12> 부부(夫婦)끼리 아무리 사랑을 하더라도 자녀(子女)가 없으면 사랑의 완성(完成)을 볼 수가 없다. 그렇기 때문에 자녀(子女)를 원(願)하는 것이다. 이것이 완성적(完成的) 사랑이다. 그러므로 부모(父母)의 사랑, 부부(夫婦)의 사랑, 자녀(子女)의 사랑을 거치는 과정(過程)이 인생(人生)살이의 근본(根本)이요. 하나님의 창조적(創造的) 사랑이다.
<천성경607> 후손(後孫)을 갖지 않게 되면 저 나라에 가서도 놀고 쉴 수 있는 자리가 없는 것입니다. 손자손녀(孫子孫女)를 못 가진 사람은 영계(靈界)에 가서 천지조화(天地調和)를 못 이루고 동서남북(東西南北)으로 박자(拍子)를 못 맞춥니다.(말선197-32)
<말선23-215> 부모(父母)가 자식(子息)을 많이 낳으면 그 집안은 망(亡)하지 않는 법(法)이다. 아무리 거지같은 자식(子息)이라도 많이 낳다 보면 그중(中)에서 잘 난 자식(子息)이 나온다는 것이다.
<말선382-296> 아기가 싫다고 하는 여자(女子)는 빨리 죽어야 돼요. 살아 있는 것은 아기를 길러보던가 아기를낳던가 하기 위해서라고요. 여자(女子)가 삼십(三十)이 넘고 사십(四十)까지 넘어서 아기를 못 낳더라도 낳겠다고 해야 된다구요. 아기를 못 낳으면 양자(養子)라도 한번 길러 봐야 여자(女子)의 마음이 커요, 그렇지 않으면 좁아가지고 못 써요.
<말선326-315> 아들딸을 못 낳으면 저 나라에 가서 방향(方向)을 잡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 8단계(八段階)의 사랑이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사랑의 주인(主人)이 못된 것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