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을 매도하게 되면서 사시는 분께서 집을 지으신다고 하여 이동식 주택을 판매하려고 합니다.
2채의 목조주택입니다. 각각 따로 판매하구요.
나름대로 건강을 생각하고 자연이 어우러지는 좋은 집을 사겠다고 꽤 오랫동안 인터넷과 주택전시장, 건축박람회를 다니며 고심한 끝에 구매한 주택입니다.
어떤게 적정한 가격인지 모르겠습니다. 파는 입장에서는 조금이라도 더 받고 싶고 사시는 분은 싸게 사고 싶은데 그 가격이 저도 참 모르겠습니다. 꼭 필요한 분이라면 좋겠습니다.
1번. 7평
구입및설치일 : 2011년 8월
구입가격 : 2천 4백
판매가 : 1200만원(이동비용은 협의)
주택: 미국식 경량목구조. 자세한 사양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우측에 있는 건물입니다.


설치 후 잡지사에서 찍어준 사진입니다. 현실과 달라요~~ 물론 다시 물건들을 깨끗이 치우면 이런 모습이 다시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작지만 이쁜 다락입니다.


2. 스마트 하우스
구입및설치일 : 2011년 8월
평수 : 7.1평
구입가격 : 3천 4백만원(겁나 비쌉니다.-_-)
판매가격 : 1,400만원 (이동비용 협의)
주택가격은 3천만원이었고 데크하고 어닝이 추가되면서 4백만원이 붙었습니다. 그래도 만약 내가 중고를 산다면 1,400만원이나 주고 살까 하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쩝. 그래도 구매한 값이 있으니 무조건 싸게 팔수는 없는 노릇이고...
그때 당시 주택박람회에서 제일 비쌌던 집입니다.
현재도 판매하고 있구요. 자세한 사양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http://www.smarthousing.co.kr/product/index04.htm NT 화이트 입니다.



최근에 찍은 사진이 없고 처음 구매시에 찍은 사진입니다. 지금은 벽 끝으로 내부다락을 설치했습니다. 아이들이 아주 좋아합니다.



살때는 알아서 이동하고 설치해줬는데 다시 이동하는건 현장을 보고 전문가에게 의뢰를 해야 할 듯 합니다 집이 들어올때랑 현재 상황이 달라져서요.
경기도 광주에서 춘천으로 오는데 그당시 70만원이었구요. 그때는 설치비용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동비용만 지불했지만 지금은 만약 크레인 또는 지게차 설치비 등등 포함하면 꽤 비용이 나올 듯 합니다.
관심있는 분 연락주세요.
010-3453-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