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덕씨가 박대통령이 국회에서 탄핵 결정이 되기 전에 촛불을 비난하는 글을 쓴 적이 있습니까??
김윤덕씨 조선일보 문화부 차장입니다. 지금 조선일보 사람들은 계획에 따라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가 몇번 썼지만 조선일보의 보도 방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박대통령의 완전한 제거를 위해서 박대통령 탄핵 가결에 유리한 기사는 계속 게재한다. 박대통령이 재기하게 되면 최순실사태를 사실상 주도한 조선일보가 타격을 받을 것이 분명하기때문에 박대통령을 확인사살할 수 있는 기사는 내보낸다
2) 조선일보가 지난 총선이전 이후부터 줄곧 지지하고 있는 사람은 김무성이다. 그를 대통령에 만들기 위해서 친박을 매도하고 비박을 옹호하였다. 그렇지만 김무성의 지지율이 오르지 않자 김무성과 짜고 대신 내각제 개헌을 하여 김무성을 수상으로 만들기 위한 기사를 게재하고 있다. 그러므로 비박을 칭송하고 내각제개헌을 사설과 기사로 주장 선동하고있다. 지금도 김무성은 개헌을 유승민은 대통령제을 주장하고 있다.
3) 조선일보는 박대통령이 일단 식물대통령이 되었다고 판단하고 김무성 집권을 위하여 문재인과 그 지지자를 까대기 시작하고 있다. 이것은 어리석은 보수를 놓지지 않기 위한 수작이다. 그런 계획의 일환으로 김윤덕과 같은 문화부기자가 감성적으로 종북을 때리는 척하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그 사람이 쓴 글을 자세히 읽어보십시요. 박대통령이 죄가 없다고 옹호하는 내용은 하나도 없습니다.
제발 속지 맙시다..
종북을 욕한다고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조선일보가 아닙니다.
첫댓글 네? 속사정은 몰랐네요..
ㅠㅠ
이 분은 조선에서 나온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ㅇ~~~
이게 말입니까?............ 국민을 속이고 또 속이고. 참으로 비통합니다.
공정을 기해야 하는 언론 신문사가 기회주의에 빠져 국민을 거짓 정보로 혼란에 빠트린 건 큰 죄에 해당되리라 생각됩니다.
아나운서 김성주 누나 김윤덕의 글을 읽고 찬사를 보내는 박사모분들을 보면서 한숨이 나옵니다.|
음,그렇군.
김윤덕은 박통을 가루가 되게 까던 년입니다. 정신들 차리세요
네~~~
네 그렇군요...어휴~~~
이상하다,했더니,역시나네요
잘 알겠습니다
악덕 조선!
이제 보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좃선에서 이상한 글이 올라와서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깊은 뜻이 있었군요.
잘 파악했습니다
김윤덕을 연사로 초청~~
김 윤덕은 분탕 치는거라 하잖아요!! 참나!
믿지 마세요!
맞습니다. 조선일보는 우리에게 나쁜 신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