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만나(20231223) 성경 : 마태복음1:22 "이 모든 일의 된 것은 주께서 선지자로 하신 말씀을 이루려 하심이니 가라사대"
♧. 예수님의 탄생은 예언의 성취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일을 계획하시고 선지자들을 통하여 예언하신 후에 그 일을 이루어 가십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나신 것이 아니라 선지자들이 오래전부터 선포했던 메시야에 대한 예언이 성취가 된 것입니다. 자칭 재림 예수나 보혜사 그리고 하나님 어머니라고 하는 사람들처럼 어느 날 갑자기 아무런 근본도 없이 나타난 것이 아닙니다. 창세기3:15에는 여자의 후손이 와서 뱀의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라고 하였는데 아버지의 씨를 받지 않고 성령으로 잉태하여 이땅에 오신 여자의 후손은 오직 예수님 뿐입니다. 속아서는 아니 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장사된지 사흘만에 다시 살아나셔서 부활의 첫열매가 되신 후에 감람산에서 500문도가 지켜보는 가운데 하늘로 올라가실 때에 올라가신 그 모습대로 이땅에 다시 오실 것을 예언하셨습니다. 시간이 더디 걸릴지라도 그 예언도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영원불변한 하나님의 말씀은 반드시 우리 삶 가운데 이루어질 것을 믿고 기다리는 것이 진정한 믿음입니다. 엉뚱한 사조나 교리에 미혹 당해서는 아니 될 것입니다.
유한한 존재인 인간들이 영원하신 하나님의 계획을 어찌 분별할 수가 있겠습니까? 과거와 현재와 미래까지도 보고 계시는 전지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따라가는 것이 진정한 믿음입니다. 인간의 생각이나 상상력으로 만들어진 종교에는 구원이 없습니다. 2000년 전 유대땅 베들레헴에 탄생하신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구원의 방도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즉흥적으로 당신의 계획을 변경하시는 분이 아닙니다. 예수님으로 말미암지 않고는 절대로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에 감사의 찬송을 드리는 복된 성탄절이 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상화평 목사/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