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에서 마케도니아의 다물군(?: 이전 땅을 수복하려는 군대?)이 파견되어 내려왔다. 얼마되지 않는 병력이므로 공격할 것.
그 전에 전황을 좀 살펴보자. 현재 2년이 흘렀고 셀레우키아의 군세가 엄청난 것을 알 수 있다. 빨리 종전 협약을 체결하여야 할 듯... EB임페리얼 모드에서는 플레이어와 전시상태에 있는 팩션은 매턴 상당량의 자금 보너스를 받아서 더 강해진다.
적의 다물군을 공격 개시!
병사 수는 그다지 많지 않지만 아군에 비해 고급병종들이다.
응전해오는 마케도니아군...
지형의 이점을 이용하여 화살과 돌을 적절히 날린다. 아군도 공격받고 있음...
손쉽게 상황정리...
별다른 피해없이 적의 다물군을 격파하였다.
미틸렌 공성 개시!
대부분 펠타스타이들이다. 자벨린은 물론이고 근접전에도 강한 놈들이니 주의해야 한다.
미사일을 거의 모두 쏟아붇고 난뒤 성 안으로 진입... 적의 뒷통수에 남은 돌을 날리고 있다.
만만치 않은 근접전...
장군님의 포스에 아군 프실로이들까지 용맹하게 싸운다.
적 전멸...
아군의 피해도 상당하다.
드디어 그리스령이 된 미틸렌 섬... 이제 마케도니아의 남은 땅은 수도 펠라 뿐...
첫댓글 어라 미틸렌 섬이 연결 되어있네요 -ㅅ-;;제가 할때는 연결 안되어있던데 임페리얼 에디션 1.16 인데 말입죠 map.rwm을 지워도 마찬가지 -ㅅ-;;
다시 한번 받아보세요. 1.16은 크기가 커서 까페 글 안에 올릴 수 없어서 외국계 포럼 사이트에 올렸는데 그걸 받은 게 맞나요? 캠페인 시작하기 전에 map.rwm을 지우고 시작하여야 하고 먼저 save했던 파일로 이어서 하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