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적으로 1750년에 influenz이론인 영향력 행사가 물이 구리전선에 자석화를 시키는 것이 검증되었다.
자석을 이해하여서 이것을 비자석인 구리에 자석화가 가능한 것을 찾아낸 이론이 인플루엔자 이론이다.
액체의 물이 구리선을 자석화를 시키는 것을 식별하는 것은 어렵다.
그런데 이것을 정전기를 이용해서 구별해 냈다.
즉....자석에 물분자 수소결합이 양성자 상태로...추가 되었다는 것을 식별한 것이다.
지금처럼의 원소 단위가 아님에도 정전기를 이용해 ..수소원소에서 양성자 기준인 75 081개의 원자 단위개가 수소원자 코어에 추가 됨으로서...자석이 된다는 것을 찾아낸 것이라 할 수있다. 중성자의 기준이 1 369 413개가 추가 되면...자력을 잃게 된다 이 온도가 퀴리 온도이도 철을 기준으로 719도인가...온도이다. 그래서 화력발전소 이론상 최대 운전 온도가 700도까지이다. 현재 550도 운전 온도에서 700도까지의 물의 최고 온도를 적용하려고 합금강을 개발하고 있다. 풍력발전기가 대량 보급되어도 화력발전소는 일정하게 유지가 된다. 물분자 수소결합의 전류의 암페어를 유지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1750~1790년대 까지 볼타 전지가 만들어지기 이전에까지...액체의 물에서 정전기를 깔떼기를 이용하여 분리하는 이론이 인플루엔자 이론처럼 거의 막혔다. 발데스 정전기 발전기 정도만 공개되어 있다. 그리고 켈빈 발전기의 실험실에 사용하는 부분정도가 된다.
사실은 그 이상 공개하면..자석을 만드는 이론외에는 전기 발전기 이론의 거의 공개 되기 때문에 ...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쿨롱의 규칙, 유도이론, 전파 생성이론인 맥스웰 이론, 로렌츠의 규칙,...상대성 이론까지....의 말장난 규칙을 대거 수와 방정식을 이용하여 안전장치를 갖춘후에 이를 일반 공개하였다.
오늘 새볔글인 원을 3.14의 기본원을 삭제하고..360도 원이 동그라미를 만드는 기준인 것 처럼...동그라미 3.14부터 철저하게 과학이론은 왜곡을 시작한 것이다.
전기 발전기 이론은 자석을 먼저 만드는 이론에 인플루엔자 영향력 이론, 액체의 물에서 정전기인 직류전기를 추출하는 방법을..
동그라미 변환 3.14를 토대로 적용하면...대부분 이론이 서로 연결되어서 기초 이론을 쉽게 이해할 수있게 된다.
이런 상태로...유럽에서 1790년대부터 세계를 식민지화 시키기 시작하면서...일본과 조선에 이..과학을 아는 과학자 계층이라 할수있는 ...종교와 의사등의 직업을 가졌지만...유럽에서는 경쟁력이 없어서..식민지로 떠밀려서..식민지 통치 기반을 구축하는 용도로
사용된것인 선교 단체의 실제 모습이다.
여기서...조선에 도착한 선교사와 일본에 도착한 선교사의 수준에 의해서 조선은 망하고..일본은 근대화를 시작하여...제국주의로 흘러갔다.
핵심이론은 결론 1750~1800년대에 만들어졌고...1850년대까지의 전신과 1866년의 전기 발전기까지의 핵심이론을 위에 언급한 것 처럼 단 몇줄 밖에 되지 않으므로....이정도의 이론을 가지고...조선과 일본에 도착을 하여서...나머지 이론을 직접 실험하면서 보충을 하면서...일본에 과학을 전파하고...조선에 전파를 했지만....조선은....왠일인지..우수한 문자인 한글을 가졌음에도...이를 활용하지 못했다. 한국의 언어를 유심히 살펴보면...1970년대까지는 한문교육을 실시했지만...1980년대부터는 한글로만 교과서를 만들어서 한글교육으로 끝내고 있다.
이것은 두가지로 분석을 할 수있다.
한글의 우수서을 알아차린 일본이 더이상 한국과학의 한글과 함께 할 수없다는 것을 뒤늦게 깨닮고...한국과학을 멀리하기 시작함으로써...한국과학은 독자 한국과학의 길을 걷게 된다.
나머지 하나는...핵심이론은 일본어를 곁들인 한문이므로....한글과학으로는 한국과학을 해봐야 산업의 기초재료는 전부 일본에서 수입해 가는 산업구조를 고착화시켜서...여기에 안심을 하고 한국과학에서 과감히 일본 과학의 핵심용어들을 제거한 것이라 할 수있다.
나머지 일본과학의 핵심용어들은 과학고와 서울대 라인이 존재하므로...이들을 통해서만 제한적으로 일본과학의 일본어 직역 문구 핵심을 알려주면 된다는 판단을 한 것이라 할 수있다.
이것은 한국의 권력을 장악한...박정희를 비롯한 일본인등이 한국의 한국과학을 한글로 진행을 해도 물분자와 전기,전류이론의 핵심을 깨닫지 못한다는 확신을 했기 때문에 ....들러리 세우는 아바타 독재 대통령을 세워두고...나머지...한국과학의요람이라 할 수있느
전국의 25개 연구단체의 단체장들을 ...일본인과 일본인 후손...그리고 한국의 확실한 매국노를 일본 유학의 필수 코스를 밟게하여
과학및 사상을 확실이 일본으로 기울게 한 이후에...한국의 연구소등을 장악하게 한 것이라 할 수있다.
해방후 6.25전쟁은 철저하게 일본이 기획하고...미끼로 걸린것이 북한의 김일성이고..희생물의 결과는 남한의 일본 경제 식민지 2기의 시작의 빌미가 되었고...북한의 철저한 고립이 ....미국의 후원아래....철저하게 계산된 기획전쟁이라 단정할 수있다.
조선 총독부 시절에 한국에 지어진 공장들의 소유권을 포기하는 것도 그렇지만..이를 가동하던 한국인들이 어느정도 일본과학에 근접한 상태가 되므로...1945년 이전의 조선 총독부 관할의 기초 국가 운영시설인...전력,석유정재,naoh,암모니아 질소공장,제련소.유리공장등의 핵심 시설등을 전쟁을 빙자하여 완전 파괴를 하고...이와 더불어 군인으로 공장을 실제적으로 가동시키던 조선의 노동자들을
전쟁의 희생물로 소모하므로써...약 1세대에 해당한ㄴ 15세에서 45세의 300만 ~500만명을 대량 학살을 하게 되면..조선은 그야말로 몰라 할 수밖에 없는 것이었다. ... 국지전이라는 것이 10년의 100만 내외의 국가 단위 청년들을 제거하느냐....이때는 산업 기반시설은 남겨둔다....30년의 1세대의 몰락 전쟁의 대표가 아프가니 스탄과 이라크 전쟁이라 할 수있고...동양에서는 한국과 베트남에 해당한다.
산업가들이 ....바로 전쟁광들인 것이다. 과학의 이름을 가졌지만....
한국은 6.25 전쟁 한방에...1세대인 300만~500만이 몰락을 해 버렸으므로...1945년 이후에 잔류한 일본인들이 한국인 이름으로
대부분의 토지및 산업 기반 시설을 (구 조선 총독부 재산)을 취득하는데 얼마나 쉬었겠어...조선 총독부 시절에 일본인들이
토지및 광업권 산업시설들을 전부 관자을 했으니...명의 바꿔치기야 식은 죽 먹기이지...거기에 6.25전쟁으로
300~500만명이 몰살을 했으므로....북한은 어렵지만...한국의 대부분의 핵심 요지는 한국에 잔류한 일본인들이 독점했다고 볼수가 있다....이것이 기초 과학을 깨우친자와 깨우치지 못한 자의 유산의 차이이고...이것ㅇㄴ 1950~1953년에 갑자기 나타난 것이 아니라 1900~1910년까지 일제 가점기로 넘어가면서 조선 왕실과 조선의 재산을 조선 총독부가 접수하는 과정을 들여다보면 쉽게 알수가 있다.
토지대장은 중국식 한문이 아니고..일본식 한문으로 만들어져 있다.
국가 시스템이란 것이 이렇게 무서운 것이다. 그런데 한국기준으로 이것이 1890~1910년까지 전부 일어난 것이다.
조선이 망하고..조선 총독부가 세워지고...조선의 모든 자원과 토지를 몰수하는데...걸린 시간은 채 10년이 걸리지 않았다.
조선 매국노의 역할도 컷지만..기초과학의 위력을 단편적으로 알수있는 대목이다.
광물 부유선광법이라 들어 봤을 것이다.
이것이 뭔가 들여다 봤더니....눈으로 철광석을 골라내서...제련을 하는 것이 철의 재련 방법이고...
구리,아연,알미늄..금..납등..티타늄등은...함량이 적어서...눈으로 식별해서는 항량이 1%로 이하가 되므로 이것을 골라 내지 못한다.
그래서...개천정도의 웅덩이를 막고...여기에 분말로 만든 원광가루를 넣어서...그냥 먼지 일으키면..선별이 안되고...
비누거품...즉...계면 활성을 이용하는...물에 가라앉는 것과 거품으로 뜨는 것을 선별하는...참으로...대단한(?) 선별법이
부유선광법이고...이것을 1920년부터 조선 광업법에 따라 조선의 금광부터 시작해서 모든 광물이 밀제에 착취당하게 되는 원인이 된다. 부유선광법에서....원광을 물에 가라앉히고...거품에 원하는 대상 광물이 부작되도록...해야 하므로..
거품은 곧....물분자 수소결합이 양성자 상태가 되어서 거품을 만들면서...물에 액체에서 금속 광물을 흡착하는 ...거품의 상태에서 가능한 방법이다.
즉...전기분해의 전해질의 양극인 h와 oh의 음극으로 선별하기 이전에 이미 거품으로 광물을 분리하는 부유선광법이...결국은
전기 분해법인 것이다.
참....답답하다.....거창한 이름인 부유선광법을 한국에 도입하여 한국기초과학 연구소를 차렸다는 인물이 ..과연 한국인지 맞을까? 싶어서 슬적 검증해 본것인데....우체국의 우표에 새겨진 인물인것 보니...일본 태생이 맞을 것같다.
부유선광의 독일의 이름은 전기분해법으로 부유선광이 포함되어 있고....
부유선광법을 일본이 갖다 붙인 이름이 이기때문에.....1945년에 이를 아는 한국인은 없었고..일본인들만 특허권으로 행상를 하고...
조선의 광구가 1~2만개까지....착취당한 기본 기술이었기 때문에 한국인에게 알려 주고 싶어도 알려 줄수가 없었던 특허기술에 속한다.
나야 이론이 완성되어서...네이버 과학란의 오늘자 우표에 새긴 인물중 한명이 부유선광법으로 행세를 했다기에 ...뭔 이론인지...찾아 봤더니...전기 발전기 이론은 모른데....부유선광법은 설명보다 공정만 알고....거품을 일으키는 약품만 알아도 되고....거품 약품인 계면 활성제를 일본에서 조선 총독부 핵심인력에게만 제공을 하였으므로..결국은 부유선광법을 한국에 도입한 인물이라는 의미는
일본인이 한국이름으로 살면서...일본 조선 총독부부터..한국에 뿌리 내리기 시작하여서....오늘날의 경제 식민지 제 2기가 만들어지도록 핵심역할을 한...인물에 해당하고...1910~1945년의 조선 총독부를 관할하던 것에서...
1945년 ~2018년에는 조선 총독부 이름을 사용할 수없으니...
한국국가 과학위원회의 이름으로 각 연구소를 지배하고...기관별 자문회의의 인원들을 잔류한 일본인 후손들이 핵심 요직을 차지하는 방법으로 철옹서을 구축하였고...
지금 현재는....이제 언론을 통해서....일본인 1세대의 한국에서의 활동의 업적을 찬양하는 사태까지 되고 말았다.
조그만 한국땅 쳐먹어서 경제 식민지 2기를 만들어 줬으면...그 역할에 만족을 하고...한국과학의 왜곡된 부분의 일부라도...
한글에서 벗어나도록 하는 개인적인 활동을 해야...이후에 역사에서 재평가를 하는 것인데..
오히려..앞장서서 한국기초과학을 몰락시키기 위해 혈안이 되어 온것이.....
한국의 현재의 연구소 핵심요직들을 차지하고 있는 이들의 특징이다.
이들을 전수조사해서...일본 유학및 조상을 검증해보면...아주 간단히 검증이 된다.
업적이라 내세우는 기술들보면..일본에서는 폐기 산업의 쓰레기 이론이나..논문으로 검증받은 것이 전부이다.
한국이 바로 서려면...한국과학기술 자문단,자문회의 ...이들을 철저히 조사를 해야 한다. 일론의 핵심 들부터 정리하는 것이 순서인데....박정희가 가장 먼저 한것이...바로 이것이다. 어론에서..한국의 자주독립과 통일을 위해 노력하는 부류들을 일거에 정리해서 경제 식민지 2기를 위해서 언론을 장악한 것이 가장 첫번째였다.
즉...박정희가 일본놈이라 할때...방정희의 희생물들이 진정으로 한국을 근대화시키고 자주 독립의 산업 구조를 만들기 위한 방편이었다. 지금의 산업구조는 완벽하게 일본에 종속된 경제 구조이다. 원인은 이승만에서 시작되엇지만...현재의 모습을 고착화 시킨것이 박정희 부터이다.
박정희가 한국을 일본에 갔다 바친것이다.
이렇게 정리가 된다.
1910~1945년은 실험에 불과 햇고...6.25전쟁부터는 한국의 완전 점령을 위한 2기 프로젝트가 완벽하게 성공을 했다.
1920년대에 경남 진주,의령의 지수초등학교...단 30~40명의 인원이다. 대구고,영남고를 거쳐서 서울대로 직행하는 코스를 만들어서...일본 와세다인지와 필수코스를 밟게하여서...일본 국가 단위에서 이렇게 지속적으로 1920년대부터 끊이지 않고...
지원이 계속되었고...현재도 유효하다...
조선 왕족에....단 한명이라도 1890년대 이전에 전신이 직류전기라는 사실만이라도 알았다면....조선 왕실의 일부 재산을 이용해서...
훗날을 기약하면서..조선이 망하지만...한국이 바로 설수있도록...전신을 직류전기로 교육하면서 한국인재를 키웠어야 하는데...
조선왕실에 그 단 한명이 존재하지 않았다...
이건 그냥 소설이니까....
그냥들 심심플이로 읽고들 잊어버리라우...동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