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멋지고 이색적인 여행명소◈
1. 노르웨이 로포텐 제도
노르웨이 북서부 해안에 위치한 이 놀라운 황야 지대는 높이 솟은 봉우리, 천연 보호 후미, 긴 해안선과 인간의 문명으로 훼손되지 않은 광대한 지역을 자랑합니다. 북극권 한계선의 아름다운 산맥은 북극광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풍경과 천체 사진 촬영의 성지입니다.
2.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전 세계 최북단 수도인 레이캬비크는 아이슬란드 남서부 셀티아르드나르드네스 반도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산, 빙하, 화산 및 온천으로 둘러싸인 최대 도시입니다. 예술과 문화가 풍부한 이 아름다운 도시는 모험가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관문이기도 합니다.
3. 아일랜드 자이언츠 코즈웨이
이 놀라운 풍경은 가장 인기 있는 자연의 경이로움 가운데 하나로 아일랜드의 유일한 유네스코 세계유산입니다. 거의 5천만 년 전에 형성된 자이언츠 코즈웨이는 해안을 향해 천천히 움직이는 끊임없는 용암의 흐름, 그리고 바다와 만났을 때의 냉각 작용으로 인한 결과로 현무암 절벽 발치에 위치해 있으며 바다 쪽으로 돌출된 4만 여 개의 검은색 현무암 기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4. 멕시코 바야돌리드
유카탄 반도에 위치한 세노테 수이툰은 이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담수 웅덩이 중 하나로 얕은 옥빛의 물과 마법과 같은 싱크홀 중앙까지 뻗어 있는 돌길이 인상적입니다. 이 동굴 세노테는 가운데로 신비로운 빛이 떨어져 독특하고 짜릿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5. 독일 바이에른 쾨니히 호수
베르히테스가덴 국립공원 내에 위치한 이 천연 호수는 바이에른주 전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양쪽의 와츠만 산 벽의 발치에 예쁘게 자리한 산 덕분에 호수의 고요함과 투며명함이 훼손되지 않고 유지될 수 있습니다. 길이가 8킬로미터에 달하며 폭이 1,250미터, 깊이가 190미터인 이 호수는 진정 자연이 선사해 준 보물이며, 전기 여객선을 타고 갈 수 있습니다.
6. 잉글랜드 밸컴 다리
이 우아한 19세기 교량 구조물은 우즈 강 위 런던-브라이튼 철도선을 위해 1838년 건설되었습니다. 현지에서 밸컴 교량이라고 알려진 철도 건널목은 길이가 약 450미터에 달하며, 37개의 반원형 아치와 1천1백만 개가 넘는 벽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경이로운 철도 노선은 여전히 하루 100대 이상의 기차를 수송합니다.
7. 이 놀라운 풍경은 캘리포니아주 센트럴 코스트의 샌루이스오비스포에서 내륙으로 약 121km 떨어진 곳에 위치합니다. 1,000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보호 공원은 종종 "캘리포니아의 세렝게티"로 칭해지며, 다양한 야생 동물과 식물종이 서식하는 고향과 같은 곳입니다. 드넓은 땅은 완만한 구릉의 초원에 갖가지 야생화가 만발하는 봄철에 특히 숨이 멎을 듯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8. 일본 오제 국립공원
도쿄에서 북쪽으로 약 15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는 이 매혹적인 국립공원은 이 지역에서 가장 높은 몇몇 봉우리와 일본 최대의 고지대 습지 중 하나를 에워싸고 있는 산악 지역입니다. 고원의 습지를 가로지르는 목재 판자 길을 따라 걸어가면 보존 구역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9. 미국 유타주 자이언 국립공원
590제곱킬로미터에 이르는 지역에 드넓게 펼쳐진 이 국립공원은 광대한 평원으로 인한 다양한 생태계를 자랑합니다. 공원의 주요 볼거리는 평균 610m에 달하는 자이언캐니언이며, 중생대부터 퇴적 작용으로 인해 수백만 년에 걸쳐 형성된 암석의 다채로운 색상은 넋을 잃을 듯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등반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곳은 높고 비좁은 암석벽으로 이루어진 협곡의 협로입니다. 이 국립공원에서는 캠핑, 암벽 등반과 같은 활동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10. 러시아 바이칼호
시베리아 남동부에 있는 이 아름다운 호수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깊은 호수입니다. 1996년에는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호수는 지구상 얼지 않은 담수량의 약 20%에 해당하는 물을 담고 있습니다.
11. 모로코 캡 스파르텔 등대
탕헤르 항구 서쪽, 헤라클레스 동굴 위에 위치한 이 등대는 지브롤터 해협 입구에 있습니다. 이 인상적인 건축물은 전통적인 아랍 스타일의 건축 양식으로 유명합니다.
12. 페루 세로 블랑코
페루 남부 연안의 나스카시 외곽에 위치한 세로 블랑코는 그야말로 장관입니다. 산기슭에서 봉우리까지 1,176미터(3,860피트)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모래 더미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모래 언덕 중 하나입니다. '사막의 에베레스트'라는 별명으로도 불리는 세로 블랑코는 인근을 에워싼 나스카 협곡의 기가 막힌 풍경을 감상하기에 좋은 곳이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샌드보딩 장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