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링크 :
http://www.ustream.tv/recorded/112815826
http://cafe.daum.net/HunterD/MMUN/738
에서 이어져요
센세 : ㅋㅋㅋ"유희왕 캐릭터 같아" 과연! 유희왕 같네요 확실히...
1 04 43
센세 : "이전에 무라타 선생님이 가로우 대 사이타마는 보로스 전따위는 비교도 안될만큼 대규모의 전투로 만들 예정이라고 하셨어요" 그렇지요. 그정도 스케일로 하고 싶네요. 할 거에요. 아이디어가 일단 있으니까...
(역주 : 앞부분은 채팅창 내용 읽으신 것이데요...보로스 전 이상의 스케일로 하신다는 말씀은 저도 2번정도 들었지만 "따위는 비교도 안될만큼 대규모"라고 까지는 말씀 안하셨던 것으로 아는데... ;;;;)
1 06 05
센세 : 애가 열이나서 돌보러 갔었는데 옮지 않았으면 좋겠는데...나도 약간 감기 기운 있는데 이미 옮은 것일 수도...
1 08 06
센세 : 학교에서는 선생님들도 꽤 쉬시는 분 많다고 할 정도니까요 독감...여러분들도 조심하세요.
1 14 08
센세 : 앗 아뿔싸! 그녀석도 그리고 싶었는데... 글로리버스도 그리고 싶었는데...작게 그려두면 되겠지.
1 24 16 (메르자르가르드에 펜선 넣으시면서)
센세 : 아, 그러네요, 모든 목소리가... 확실히 각각 다른 목소리여도 좋았을 것 같네요
1 24 50
센세 : 제가 생각하던 건 그거였어요. 모노노케 히메에 나왔던 소녀의 목소리 정도를 상상했었는데... 애니메이션에서는 상당히 미남자 같은 목소리였죠. 그것도 아주 좋았지만요.
1 25 18
센세 : 뭐 어쨌든 보로스편은 정말 신들려있었으니까요. 하나부터 열까지. 보로스편 뿐만 아니라 전편이 다 신들려있었죠.
1 27 13
센세 : 음?? 앗, 아뿔싸! 머리가.... 1, 2, 3, 4 5... 바보야! 머리가 하나 많아! 머리가 하나 많잖아. 이런... 이녀석은 사라져 줘야겠군
1 28 06
센세 : 음.... 많으니까 하나 사라져 주었습니다, 좋다고 생각해. 좋다고 생각해~.
1 41 06
센세 : 심해왕이 그립네.
1 56 04
센세 : 어휴... 등장인물소개 페이지 같네. 그러고 보니 다음 등장인물소개 페이지도 그려야 하는데... 단행본 일거리다. 그것도 해야 하는데... 이제 졸리워서 잘까 합니다.... 아 젠장, 히어로 들도 그려야 하는구나 이거...
1 58 04
센세 : 뭐 항상 하는 잔다 잔다 사기이지만요. ㅋㅋ 잔다 잔다 하면서 전혀 안자는... 지금 히어로 페이지 그려야 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히어로 그려지고 싶어졌으니까 당분간은 안 자겠네요.
타츠마키 동영상.mp4
2 21 47
센세 : 금속배트 한참 안나왔네요. 오랫만에 그릴 수 있어서 기쁘다
2 24 48 (채팅창에 금속배트 리젠트 헤어스타일 깔끔하게 나온 것 오랫만이라는 글에 대해)
센세 : 확실히 뭔가 항상 머리카락이 흐트러져 있죠. 회전초밥 때 이후로 제대로 세팅된 리젠트 머리 그린 적 없을지도.
2 26 56
센세 : 아... 단련했다는 의미라면 이쪽인가....
2 28 47
센세 : 이 리젠트 머리가 흐트러진 정도와 기합치, 근성치가 비례하고 있지요. 좋아 되었다.
( 역주 : 지금 다시보기 보면서 이 글 쓰고 있는데 조금 아까 전에 지금 그리시는 원고의 타츠마키가 폐기원고라고 트윗 올라 왔죠)
2 32 29
센세 : 이번에는 좀비맨도 나오고 히어로 대집합이네요... ...그림 상으로는.
센세 : "방의 서민같은 느낌이..." 방은 그거니까요... 할아버지 방이니까요. 테마는 할아버지 방입니다.
2 36 11
센세 : 좀비맨은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 걸까? 하는게 좀 신기하기도 합니다만, 확실히 원작의 ONE선생님 버전에서 등장하는 이 장면을 보면 확실히 이상하게 매력을 느끼죠. 좀비맨...
2 38 59
센세 - 하드보일드... 그러네요. 이녀석은 하드보일드적인 느낌이죠. 하드보일드를 더 그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40 50
센세 - 그럼 I must sleep, I have to sleep.
(물 트는 소리, 주방기구 달그락 거리는 소리, 음식 드시는 소리...)
2 43 47
센세 - 미소시루랑 밥이 있길래. 배고픈 채로 자봤자 별로 회복이 안돼요.
2 46 18
센세 - 약간 만화같은 치즈가 남아있어서요, 이런 녀석. 잘라 봤는데 딱딱해!! 말라버려서! ....
2 47 11
센세 - 이 치즈는 맛있네.... 그럼 잡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여러분들 밤 늦게까지 감사했습니다.
( 그 뒤로는 영어에요. 중국어, 한국어(잘자), 독일어, 다시 영어, 뭔가 모를 외국어, 프랑스어.)
크게 중요한 내용은 없었네요. 그야 말씀이 별로 없으셨으니까요 ^^;
크게 중요한 내용은 없었네요.
첫댓글 지옥의후부키님의 하드보일드 체택되었네요. 감축드립니다
리젠트 헤어스타일 : 1930년대 런던의 리젠트가(街) 청년들의 헤어스타일이 인기를 끌어 세계적으로 유행했다.
특히 그리스를 듬뿍 칠하고 앞머리를 높게 하여 위로 빗어 넘기고 옆머리를 붙여서 양감을 나타낸 하드한 감각의 실루엣이 특징.
1950년대의 엘비스 프레스리를 대표로 하는 피프티즈 룩의 머리형으로서 유명하다.
평생 해보지 못한 스타일이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