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몬태나의 NIH(국립보건원) 생물연구소 급습
마이클 백스터
2023년 12월 8일
화이트 햇 군대는 목요일에 NIH 직원들이 인간을 대상으로 무기화된 병원체를 테스트하고 있던 몬태나의 딥 스테이트 생물연구소(Biolab)를 급습했다고, 에릭 M. 스미스 장군 사무실의 한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공화당 의원이 제공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에 따라 스미스 장군은 몬태나 주 해밀턴 외곽 시골 지역에 있는 국립 보건원(NIH: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의 생물 등급 4 시설인 록키 마운틴 연구소(Rocky Mountain Laboratories)를 감시하기 위해 해병대 정찰 소대와 육군 제48화학여단 병사들을 동원했습니다.
제보자는 NIH 직원들이 "최면에 걸린 노숙자" 버스를 보안 구역으로 호송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장군 사무실에 말했습니다. 그는 승객들이 깨끗하지 않고 텁수룩한 데다 남루한 옷을 입었기 때문에 노숙자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한 번 그 무시무시한 은신처에 발을 디딘 후에는 결코 나오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으스스하고 초현실적인 영상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무의식 상태에 있는 것처럼 보였고, 아마도 약에 취한 것 같았습니다. NIH는 그들을 버스 안에서 내리게 하고, 나를 미쳤다고 하겠지만 그들이 정말로 기꺼이 거기에 있었던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영상을 받은 사람은 일주일 동안 연구실을 추적했고, 한 번도 그 연구실을 떠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그는 스미스 장군이 화이트 햇 평의회에 영상을 보여주었고, 그들은 함께 몬태나 주민들이 "죽음의 캠프"라고 부르는 곳에 침투할 계획을 고안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것을 산산조각으로 폭파하는 것은 실행 불가능했는데, 이 어두운 실험실에는 독성 미생물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들이 탈출한다면 해밀턴과 몬태나 전체, 그리고 그 너머를 멸절시킬 것입니다. 천연두. 에볼라. 마버그열. 그리고 NIH의 사악한 마음이 비밀리에 만들어낸 다른 역병들도 있었습니다. 그들은—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의 서방 생물연구소(Western Biolabs)를 상대로 성공적으로 전개한—열압력 무기를 투하하는 것을 잠시 고려했지만 그에 따른 압력파와 폭발로 인해 과도한 부수적 피해가 발생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그 아이디어는 빨리 기각되었지만, 알다시피, 그렇게 하면 국가에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내부의 희생자들의 경우, 만약 그들이 아직 살아 있다면, 그들은 아마도 그렇게 되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아는 한, NIH는 장티푸스와 결합한 무리를 거리에 내놓으려고 했다 무슨 일이 일어났을 수도 있습니다. 그 연구실에서는 좋은 것이 나온 적이 없습니다. 그곳은 악의 장소였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록키 마운틴 연구소는 이전에도 정밀 조사를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2018년 故 앤서니 파우치 박사가 감독하는 NIH는 사스(SARS)와 유사한 코로나 바이러스를 실험하여 박쥐를 감염시킬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또한 라임 병(Lyme disease)은 몬타나 연구소에서 만들어졌다는 주장도 제기됐습니다.
"그 장소를 영구적으로 폐업할 때가 되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그는 스미스 장군의 긴급전담부대(태스크 포스)가 목요일 아침 해밀턴에 도착하여 현장에 대한 원거리 감시를 설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즉시 예상치 못한 것을 보았으며,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것이었습니다. 그 장소는 건물 주변을 순찰하고 주차장에 있는 많은 차량의 번호판을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무장한 FEMA 요원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해병대는 20명의 연방 조직원을 집계하여 역사적으로 자율적인 기관인 FEMA와 NIH가 사악한 동맹으로 결합되었음을 암시했습니다.
“FEMA는 폭력적인 대결의 망령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계획은 해골 승무원이 있는 밤에 들어가는 것이었습니다. NIH가 많이 저항할 것이라는 기대는 없었습니다. 그들은 겁쟁이 타입입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해병대는 저녁 내내 현장을 계속 관찰했습니다. 오후 10시까지 주차장의 80%가 비어 있었고 NIH의 일일 직원 400명 중 약 40명이 시설의 다양한 건물 내에 남아 있었으며 해병대는 그들 모두가 레벨 4 생물 격리 챔버 시설이 있는 건물 내부에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한 시간 후, 새로운 FEMA 부대가 기존 20명을 구제했습니다. 그러나 교체된 사람은 12명 뿐이었습니다.
"문제가 있지만 해결이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해병대는 청사진과 설계도를 갖고 있었고 보안 카메라가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누군가 모니터에서 보고 도움을 요청하지 않고서는 FEMA를 공격할 수 없었습니다. 스미스 장군은 전술의 천재입니다. 그는 모든 만일의 상황에 대비해 계획을 세웠어요.”
해병대는 처음에는 은밀하게 FEMA 순찰을 피하고 주변에 휴대폰과 무선 전파 방해 장치를 설치했습니다. 비록 장치가 활성화되면 통신이 방해되거나 쓸모없게 될지라도 말입니다. 이 기술은 또한 NIH의 무선 비디오를 차단합니다.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해병대는 스미스 장군의 사무실에 전화를 걸어 심각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NIH가 공격을 받고 있음을 깨닫고 BSL-4 연구소의 음압 문을 열고 에볼라를 방출한다면 어떨까요? 해병대원들은 소심한 NIH 연구자들이 교착 상태에서도 의도적으로 자신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지는 않을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침입은 자정에 시작되었습니다. 감시하는 해병 지정 사수들이 2인조 순찰대원 셋을 사살해 FEMA의 수는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나머지 연방은 근접 전투에 빠졌습니다.
“안에 있는 사람은 왜 영상이 끊기고 전화도 작동하지 않는지 궁금해할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빠르게 움직여야 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CBRN(화생방핵 방어) 전문가들이 배경에 서 있는 동안 해병대는 생체 인식으로 봉인된 문에 C4 성형폭탄을 설치하고 문을 날려 연 다음 그들의 길을 가로막고 있는 두 명의 개인 경비원을 향해 소총을 겨누었습니다. 해병대는 경비원의 머리와 가슴에 구멍을 냈습니다.
흰색 실험복을 입은 남자와 여자가 모퉁이를 돌며 달려오다가 즐비한 시체와 여섯 명의 해병대가 그들에게 다가오는 것을 목격하고 갑자기 멈췄습니다. 해병대 중위는 여성을 붙잡고 강제로 무릎을 꿇렸습니다.
“실험 대상이 어디에 있는지 보여주세요.” 그가 요구했습니다.
“도대체 당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여자가 말했습니다.
“대답이 틀렸어요.” 중위가 말했습니다.
그는 권총의 총신을 그녀의 관자놀이에 대고 방아쇠를 당겼습니다. 사입구 상처에서 피와 뇌 물질이 새어 나왔고, 머리 반대편의 벌어진 사출구 상처에서 흩뿌려졌습니다.
“오, 맙소사, 안돼, 젠장, 이건 일어나면 안돼.” 그녀의 동료가 말했고, 중위의 권총이 이제 그의 이마를 겨냥했습니다. “오, 맙소사, 오케이. 말해줄께.”
그 남자는 해병대에게 무시무시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NIH는 노숙자들을 에어로졸화된 천연두 출혈열 돌연변이에 노출시켰습니다. 며칠이 지나면서 그들은 종기와 파열된 농포가 생기고 기관이 폐쇄되었으며 몸의 모든 구멍을 통해 피가 흘러나왔습니다.
“말 잘했어요. 당신은 살아남는 사람입니다.” 중위가 말했습니다.
한편 다른 해병대는 건물에서 건물로, 방에서 방으로, 틈새에서 틈새로 이동하여 34명의 NIH 직원을 몰살시켰습니다. 질문은 없었습니다.
화합물을 확보한 후 CBRN 전문가들은 보호 장비를 착용하고 모든 BSL-4 병원체를 회수하여 우리 소식통이 전송 및 최종 파괴를 위해 "안전 장치" 상자라고 부르는 곳에 배치했습니다.
“우리는 수십 대의 컴퓨터와 수많은 서류를 압수했습니다. 해병대는 잔해만 남을 때까지 모든 건물의 모든 장비를 철거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죄수와 함께 떠나기 전에 부비트랩을 설치했습니다. 안심하십시오. 치명적인 독소는 안전하게 처리될 것이며 더 이상 미국에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무방비 상태의 여성뿐 아니라 비무장 직원 수십 명을 총격했을 때의 윤리적, 도덕적 영향을 평가하라는 질문에 소식통은 “도덕요? 도덕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나요? 이건 전쟁입니다. 그들은 적입니다.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어요.”
마지막으로 그는 마지막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수감자는 시진핑의 방문에 앞서 FEMA가 샌프란시스코 거리에서 노숙자를 납치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3/12/military-raids-nih-biolab-in-montana/
첫댓글 👍
질병통제센터, 빅 파마, 바이오랩, 복제연구소, 생명공학, 현대상업의료시스템 모두 딥스 카발의 악마적 계획의 산물입니다. 당장 폐기가능한 것부터 없애야 합니다. 메드베드가 보급되고 활성화되면 의사, 간호사 등 직업군도 필요성이 없어져서 사라지겠지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느낌상 뭔가 작전 스타일이 푸틴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습니다. 과감하고 확실한 일처리 스타일로... 저놈들이 생화학무기를 퍼트려서 인류를 대량학살할 목적을 가지고 있던 매드 사이언티스트라는 걸 감안하면 잘 처리했다고 생각합니다. 아주 사악하고 숭악한 놈들입니다. 흰색 가운을 입은 과학자의 외피에 속으면 안된다고 봅니다.
아직도 저 악아들 제거는 좀 멀었나보네요!
푸틴과는 약간 상황이 다른 것이 푸틴은 우크라이나 키예프의 서방 바이오랩과 빅 파마를 친 것이라 강력한 미사일 무기를 사용할 수 있지만, 몬태나는 미국 내륙이라 눈에 띄는 미사일 폭격은 어렵습니다. 그래도 저 정도면 상당히 과감하게 적들을 해치운 것이라고 봅니다.
미 특수부대가 러시아 스페츠나츠와 합동으로 우크라이나에서 군사작전을 수행하면서 그들의 노하우를 많이 습득한 것 같습니다. 저 시설이 아마도 카발의 미래 전염병 계획을 위한 중요 핵심시설 같은데 초토화를 시켰다고 하니 일단 성공적인 작전이라고 봅니다. 모조리 박살내야 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푸틴식 일처리가 빠릿빠릿합니다. 진즉 저렇게 했어야 했다고 봅니다. 상업주의와 결합된 대학 전문교육이 직업윤리 따위는 개나 줘버린 매드 사이언티스트들을 많이 양산했습니다. 발을 빼기엔 너무 늦었다고 생각하고 차라리 이왕 버린 몸 아예 막가파 인생을 살기로 한 전문직종 종사자들 생각 잘 하세요. 인생은 실전이고 뿌린대로 거둔다는 것을...
소식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이런 강경하고 거침없는 노빠꾸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사회적 약자들을 납치해서 데려다가 실험용 쥐처럼 써먹는 놈들은 천인공노할 범죄자들이자 공공의 적일 뿐입니다. 그리고 사실 글로벌 빅 파마들은 아프리카 같은 데서 저런 인체실험을 수도 없이 자행한 범죄 블랙기업들입니다. 모조리 숙청해야 합니다.
최면에 걸린 노숙자.. 무섭네요 최면 범죄도 하고요. 사람을 맛가게 만들어서 교묘히 이용하는듯.. 어디로 오라하면 최면 상태니 자발적으로 가겠네요. 범죄자들이 얼마나 많은지 생물연구니 유전연구니 바이러스 연구소, 유전공학 이런곳들도 정말 수상함. 연구실험하는 병원들..대학교 대학원 연구실 이런곳들도..포함해서 전세계적으로 조사할 필요가 있음.
범죄할려면 몰래 범죄하기 딱 좋았을듯 건물들 실험동 이런곳들 관계자만 출입하게 해놓으면요. 저런 딥스들이 뒤도 봐주지. 자기네들끼리 은페하면 되고 보고서나 논문은 사기로 쓰면 되니.. 몰래 도와주는 자들이 돈도 줬을듯; 누가 조사를 하나 감사를 하나. 조사원이나 감사원도 한패거리면 끝났지. 애시당초 사기로 만들어진거 보고 정상으로 생각했을듯. 아니면 범죄알아도 모른척하고 정상이라고 해줬을듯요. 창조주군이나 고차원외계존재들 아님 밝히기도 힘든 곳들일듯.
우리가 속해있는 상당수 시스템은 죄다 딥스 천지들이죠. 화폐부터가 그놈들 장난질에 놀아나는 형국이니까요. 그래서 글로벌 통화 리셋, 귀금속/실물자산 뒷받침된 통화 재평가를 하려는 것이고, 돈갖고 장난질 못치도록 양자금융시스템을 도입하려는 것이겠죠. 그래서 명목 기축통화 딸라를 없애려는 작업이 진행되고, 딥스 카발 프로파간다인 주류미디어는 철저하게 쌩까기 모르쇠 전략을 구사하고 있죠. 모조리 숙청해야 합니다. 처분해야 될 ㅅㄲ들이 너무 많아서 그것도 일이지만... 저런 곳에서 생체실험 하는 악마 연구자들도 이렇게 변명할 겁니다. "먹고 살기 위해서 어쩔 수 없었다고..." 결국 돈문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