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컨, 19득점 16리바 5어시 2블락
카와이, 21득점 8리바(3오펜) 2스틸 2블락
파커, 22득점 2리바 5어시
빅3의 활약속에 홈에서 유타를 잡았습니다.
오늘 마누는...오랜만에 얼굴이 달아오른 포포할배를 볼 수 있었네요. 너무 부진했습니다.
잭슨은 부진때문에 출장시간까지 줄어버렸으니...문제가 크네요.
벤치 에이스 두명이 동반부진에 빠지면서 요즘 벤치의 힘이 너무 떨어졌습니다.
그린, 깔끔한 득점
15득점 1리바 2어시 1블락
이녀석은 드리블만 안하면 됩니다 ㅎㅎ
기복의 아이콘이던 녀석이 요즘은 꾸준하게 활약해주고 있네요.
티아고, 어시스트
5득점(야투 2-9) 10리바(3오펜) 3어시 4블락(4피블락)
오늘 골대근처에서 심판콜이 짜다보니 득점은 많이 못했지만 리바와 블락은 잘해주었네요.
파커, 돌아온 에이스
첫번째 득점과 연장전 마지막 득점 장면입니다.
건강하게 돌아와서 다행이네요.
오랜 휴식탓인지 돌파할때 날카로운 맛이 부족헀던것 말고는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옵션 카와이
4쿼터 7득점, 연장전 5득점
연장전에 모윌이 5파울이다보니 헤이우드가 파커를 막고 모윌이 카와이를 막는 상황이 나왔는데
모윌이 자신보다 작다는걸 이용해 침착하게 점퍼를 성공시키는 장면이 인상적이네요.
(골스처럼 3번을 파커에게 붙여서 파커를 봉쇄하려고 했던걸수도 있겠네요)
21점중 12득점을 막판에 몰아넣으며 던컨-파커와 함께 승리에 큰 역할을 해냈습니다.
오늘 승리로 포포할배는 한팀에서 900승을 달성한 유이한 감독이 되었네요 ㅎㅎ
(1위는 다들 예상하셨겠지만 제리 슬러언 감독...1200승이 넘습니다 ㄷㄷ)
던컨 은퇴까지 함께 한다면 1000승도 어렵지 않을것 같습니다.
첫댓글 포포할배 축하드리구요... 최근 그린 빼고 우리팀 슛터들이 헬이더군요. 닐은 아예 못나올 수준이고.. 마누가..마누가 좀 돌아오길 기다립니다.
닐은 부상으로 빠져있습니다. 양복입고 벤치뒤에 있더라구요.
잘 봤습니다 ㅎㅎ 경기후 포포비치의 900승 소감 : "Nothing"
항상 감사히 보고 있습니다ㅎㅎ
영감님 축하드리구...파커 복귀하는 모습보니 기분 좋네요.. 좀 더 스텝업해서 퍼스트팀 꼭 되었으면 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러게요. 팬들 기립박수 받으며 멋지게 은퇴했어야했는데...
마누는 경기 끝나고, 어제 경기가 연장까지 간 주원인으로 자신을 지목하며 팀원들에게 사과를 했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그런 일 없을 거라며 다짐했다고 하네요.
이에 포포비치 감독이 '대신 연장전에서 너의 레이업과 3점이 결정적이었다'라고 다독여서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됐다고...
어제는 좀 심하긴 했죠...그래도 최고참중 한명임에도 먼저 사과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ㅎㅎ
전 어제 장면들 중 보너가 당한 인유어페이스 덩크가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_-
파커가 플로터부터 시작해서 중장거리 2점슛이 정확하게 들어가는 것이 좋아 보이더군요.
잘봤습니다. 레너드의 꾸준한 활약이 정말 기쁘네요. 파커의 건강한 복귀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