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11 카레라 S
RS 프리미엄 전체 방음
안녕하세요 용산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작업 차량은 포르쉐 911 카레라 S 차량입니다
중고로 차를 구매하시고 운행을 하는데
차량의 노면 소음과 잡소리가 매우 심해서
노면의 소음을 잡고자 타이어를 교체하였다고 합니다
타이어를 교체하였는데도 노면의 소음은 줄어들지 않았으며
실내 잡소리를 잡기 위해 포르쉐 정식 서비스 센터에
나름 큰 금액을 지불하고도 개선된 것이 없었다고 하십니다..
차량을 구매하시고 타이어부터 서비스 센터의 지불 금액만 상당하며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다가 방음 업체를
알아보시다 저희 카오디오 포차까지 오게 되셨습니다
회원님이 만족할 수 있는 방음 작업과 실내 잡소리까지
RS 프리미엄 방음 시공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드리겠습니다!!
- 작업 구성 -
RS 프리미엄 전체 방음
(잡소리 제거 작업)
컬러감이 화려한 포르쉐 911 차량이 입고!!
직원과 같이 테스트 주행일 실시하였습니다..
도어 트림의 잡소리부터 리어 우측 펜더와
상단 C 필러까지 조립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았으며
잡소리가 매우 심한 상태였습니다..
영상에 도어 잡소리 영상과 상단 C 필러 조립 불량 영상입니다
포르쉐 차량은 달에 8대 정도 작업을 하기에
사실 탈거 작업에 있어서 어려운 부분은 없지만
지금 회원님의 차량은 13년식 차량이라
분명 저희 말고도 몇 번 탈거한 흔적이 보이기에
하나하나 숙련된 노하우로 탈거를 진행해야 합니다
실내 방음 작업을 위해 1열 시트부터 트렁크 끝 라인까지
각종 필러류 및 파츠류는 숙련된 작업자의
노하우로 안전하게 탈거가 진행됐습니다
포르쉐의 실내 구조는 단조로우면서 투박한 모습입니다
주행 시 노면의 진동과 소음은 프레임을 거쳐 탑승자에게
그대로 전달이 됩니다 911의 차량은 엔진이 뒤에 있기에
프런트보다는 리어 쪽이 잡소리가 더 많은 편입니다
저희 카오디오 포차는 부품을 탈거하면서
파손되거나 손상 든 필류들은 바로 1:1 교체가
진행되니 탈거나 조립에 있어서의 문제는 걱정 내려 두셔도 됩니다
사진을 보시면 프런트 프레임보다 리어 프레임에
순정 알루미늄 패드가 시공되어 있습니다
리어의 엔진에서 진동이 심하기 때문이죠
고작 저 정도의 패드로 진동을 잡을 수 있을까요 ?..
트렁크에서의 엔진의 진동은 탑승자에게
그대로 전달됩니다...
고성능의 차량이다 보니 엔진의 진동은 상당합니다
저희 카오디오 포차로 많은 포르쉐 차량들이
입고가 되고 있습니다 대체로 오너분들 모두
소음과 잡소리의 문제점을 말씀해 주셨고
그 부분을 해결해 드려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작업이 후에도 까다로우신 회원님께서도
너무 큰 만족하시고 연락까지 주십니다^^
RS 프리미엄 방음 패키지
저희는 지끔까지 자동차 전체 방음 1600대를 진행하였고
완벽한 데이터 값을 통해 최적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특히나 포르쉐의 방음은 정말 많습니다!!
작업을 많이 한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포르쉐는 고성능 차량으로 펀드 라이브의 재미가 있습니다
예민하지 않으신 차주분들도 국도나 고속도로를
타게 된다면 노면의 소음이 정말 크구나 느끼시죠 ..
911 바닥 프레임으로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입력합니다
소재는 알루미늄 - 부틸 - 폼 이렇게
하나로 통합된 올인원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술적으로 노면에서 유입되는 진동과 소음을 모두 감쇄시켜줍니다!!
악셀레이트 상단 격벽 프레임부터 방음이 시공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상단의 프레임까지
최대한 손이 작업이 되는 곳까지 작업해드립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까지 RS 인슐레이션 패드가
시공이 되는데 탑승자의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까지
함께 점검해가면서 작업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RS 방음 프로그램의
사용되는 패드는 냄새가 없으며 패드를 떼어내지 않는 이상
영구적으로 사용이 됩니다
포르쉐의 차량은 일반 차량보다 작은 프레임입니다
작은 프레임에 고성능 엔진이 탑재되었기에
진동은 그대로 실내 프레임으로 유입됩니다
차량의 진동을 잡기 위한 최선의 선택은
최대한 꼼꼼하게 작업하는 겁니다!!
굴곡이 많은 프레임이기에
확실한 압착을 가하고 전용 롤러를 사용합니다
엔진을 덮고 있는 프레임에 꽉 채워진 매트들 보이시나요 ??
최상위 퀄리티로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작업시간이 굉장히 오래 걸리고
면밀한 확인을 통해 시공이 진행되지만
눈에 보이지 않고 결과물로 보여드려야 하기에
환자 같은 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순정 배선들이 많기에 작업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블랙박스와 보조배터리를 시공하셨는데
배선들이 너무 복잡하게 되어있어서
저희가 깔끔하게 정리를 도와드렸습니다!!
포르쉐 911 도어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패드가 입력됩니다
포르쉐의 차량은 외벽 프레임이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어 진동에 많이 취약합니다
방진 시공 후 도어의 진동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으며
프레임 자체의 강성이 높아져 스피커의 음압 상승
효과까지 느끼실 수 있습니다
RS 압축 신슐레이터를 도어 트림 후면으로 시공합니다
진동을 잡은 후 소음을 잡는 시공입니다
외부에서 들어오는 풍절음은 상당합니다
방진 패드로는 풍절음은 잡을 수 없기에
꼭 같이 작업해야 효과가 2배 이상은 좋습니다
RS 신슐레이터의 특유 섬유가 소음을 난반사 시켜주고
높은 공기층으로 소음을 거르는 시공입니다
리어 펜더 커버에 RS 알루미늄 패드 입력합니다
플라스틱 트림에 가죽으로 마감이 되어있는데
방진 패드를 시공함으로 강성을 높여주고
잔진동을 억재 합니다
사진을 보시는 것처럼 굴곡 하나하나
완벽하게 밀착 작업을 진행해야 효과가 배가됩니다
RS 신슐레이터를 리어 펜더 커버에 시공
펜더 커버의 진동을 잡은 후
소음을 잡기 위한 작업이 시공됩니다
포르쉐의 리어 펜더는 매우 얇기에 풍절음이
심각한 수준입니다
AVI G1 NUNAVUT
AVI G1 스피커는 시그니처 모델입니다
1. 순정 출력 기반으로 운용이 가능
2. 좁은 공간을 확장시키는 와이드 한 레인지를 구현
3. 압축 케블라 콘으로 작은 출력에서도 높고 클리어 한
베이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현재 포르쉐 오디오 환경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며
가성비까지 비교한다면 대체할 제품이 없습니다!!
케블라 재질의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깊고 풍부한
구동력을 표현하는데 반대로 소리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설계자는 케블라 표면을 얇게 다듬고 유리섬유를 입혀
소리의 유연성을 만들어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하였습니다
쉽게 설명드려 재질이 정말 부드러워
순정과는 차원이 다른 중저음을 느끼시게 됩니다!!
AVI G1 스피커는 시그니처 모델입니다
1. 순정 출력 기반으로 운용이 가능
2. 좁은 공간을 확장시키는 와이드 한 레인지를 구현
3. 압축 케블라 콘으로 작은 출력에서도 높고 클리어 한
베이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현재 포르쉐 오디오 환경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며
가성비까지 비교한다면 대체할 제품이 없습니다!!
케블라 재질의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깊고 풍부한
구동력을 표현하는데 반대로 소리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설계자는 케블라 표면을 얇게 다듬고 유리섬유를 입혀
소리의 유연성을 만들어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하였습니다
기존에서는 느껴볼 수 없는
중 저음의 깊이감을 표현합니다!!
작업을 끝내고 도어 트림을 체결합니다!!
트위터 스피커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를 진행하였고
최상위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여 소리의 질감과
생동감을 논 피드백 형식으로 청취자에게 전달합니다
대시보드 상단의 트위터 커버를 탈거 후
순정 자리 그대로 매립이 됩니다
트위터 인스톨 후 커버를 조립합니다
AVI FRC 3D-25
AVI의 센터 전용 스피커입니다
네오디늄 소재를 적용하여 적은 출력에도
최대치의 출력을 낼 수 있도록 설계가 되었습니다
RMS 50W~MAX100W이며 4옴 임피던스
응답 주파수는 75~20KH로 풀 레인지 센터 스피커입니다
일반적인 미드레인지가 아닌가요?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순정 미드레인지는 중음 전용 스피커이기에 고역으로 올라갈수록
db의 감도가 낮아지기에 꼭 풀 레인지 스피커를 센터에 시공해야 합니다
풀 레인지 AVI 3D 스피커 시공 후 커버를 조립합니다
모든 작업을 완료 후 각종 파츠류와 필러
시트를 조립합니다
모든 조립은 탈거의 역순으로 하나하나 조심히 조립에 들어갑니다
조립이 끝이 아니라 전자 장비 하나씩 검수를 진행!!
작업 전 C 필러와 조수석 리어 펜더의 조립이
잘 되어있지 않았는데 모든 부품 정상적으로 체결해 드렸습니다!!
신차를 구매할 때 우리는 설렘을 느끼잖아요?
오늘 보셨던 자동차 방음과 스피커 튜닝만으로
차량을 운행하실 때 확연하게 달라진 오디오 환경으로
설레는 마음으로 운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매우 만족감이 높은 카오디오 튜닝입니다
좋은 음악을 감상하시며 펀 드라이빙 하시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진짜 카오디오 업체입니다
인터넷으로 고 마진을 고수하는 업체들과는
비교할 수 없으며 저희 기술적 신뢰를 믿고
찾아주시면 최선을 다해 서포트하겠습니다!!
Norah Jones - Sunr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