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카이엔 보스 옵션
[ AVI ] G1 NUNAVUT
[ AVI ] FRC 3D-25
안녕하세요 용산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카이엔 차주님께서 매장으로 전화가 오셨습니다
차량을 구매 후 오디오를 들어봤는데
대체적으로 오디오 소리가 너무 마음에 안 든다
보컬의 목소리의 날창거림은 없으며
저음은 너무 거북한 느낌이라고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 작업 구성 -
[ AVI ] G1 NUNAVUT
[ AVI ] FRC 3D-25
포르쉐 카이엔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카이엔의 순정 오디오 옵션은
보스 오디오 옵션과 부메스터3D 서라운드로
2가지의 구성입니다...
가격은 보스 200만원 부메스터3D서라운드 870만원...
저희는 언제나 회원님들에게 말씀드립니다..
오디오 옵션 추가 비용으로 애프터 마켓의 상품을 장착하시라고요
에프터 마켓의 상품들이 순정 오디오와는 차원이
다른 오디오의 소리를 내줍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이며 브레이크 켈리퍼와
브레이크 켈리퍼의 형광색이 포인트입니다
전면 5개 스피커 구성입니다
미드 우퍼 스피커 2개 트위터 2개 센터 스피커 1개
도어 방진 작업과 스피커 작업을 위해
도어 트림을 탈거합니다
포르쉐 차량이라 도어 외벽과 내벽이 철 프레임입니다
소리적으로 유리한 프레임이죠!!
도어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매트를 입력합니다
도어 외벽 철 프레임의 강성이 높아지고
잔진동을 잡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도어 방진만 시공해도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AVI G1 스피커가 준비되었습니다
1. 순정 출력 기반으로 운용이 가능
2. 좁은 공간을 확장시키는 와이드 한 레인지를 구현
3. 압축 케블라 콘으로 작은 출력에서도 높고 클리어 한
베이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현재 레인지로버 오디오 환경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며
가성비까지 비교한다면 대체할 제품이 없습니다!!
AVI G1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케블라 재질의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깊고 풍부한
구동력을 표현하는데 반대로 소리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설계자는 케블라 표면을 얇게 다듬고 유리섬유를 입혀
소리의 유연성을 만들어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하였습니다
참고로.. 다른 곳에서 밀고 있는 수백만 원의 스피커 사운드와
비교하여도 전혀 밀리지 않을 만큼의 기술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오디오 업체에서 눈탱이를 필할 수 있는 유닛입니다!!
도어 방진 작업과 스피커 교체 작업까지 완료되고
도어트림을 더욱 단단하게 조립합니다!!
노란색 스피커의 색깔이 고급짐을 더해줍니다
G1 트위터 스피커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를 진행하였고
최상위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여 소리의 질감과
생동감을 논 피드백 형식으로 청취자에게 전달합니다
순정 트위터 스피커 자리에 그대로 이식됩니다
고역의 감도..
미드 우퍼와 트위터는 프리퀸시 밸런스가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포르쉐의 순정 트위터보다 감도가 좋기에
고역의 해상력이 음악의 분위기 자체를 다르게 내어줍니다
폴리프로필렌 재질에 유리섬유를 결합시켰고
전 대역을 커버하면서 높은 출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네오디늄 4등급 최상급 마그넷을 사용되었으며
현존 센터 스피커 제품 중에서 최상위입니다
광대역 레인지를 구현시키는 유닛으로
부족했던 소리의 허리 축을 바로잡아줍니다!!
센터 스피커 시공 후 커버를 조립합니다
오늘 적용된 스피커는 실내 공간이 넓은
환경에서 소리를 가득 채워줄 수 있는
와이드 레인지의 특성을 갖춘 스피커를
교체하여 소리의 확장감을 채워주었습니다
소리의 색감.. 디테일.. 음악을 감상하실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Yesterday - The Bea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