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미네소타 밀라카에 거주하는 태권도 유단자가 흑 곰과 맞붙어 퇴치했다고, 미국 언론들이 보도했다.
사건이 발생한 것은 지난 11일 밤. 데이브 듀이(18)는 헛간에서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듣고 살펴보려 나섰다.
순간 엄청난 파워의 공격을 당하고 말았다. 그의 청바지가 주머니에서 무릎 부위까지 찢어질 정도로 포스는 막강했다. 태권도 사범 자격이 있는 데이브 듀이는 곧 깨달았다. 자신을 공격한 것이 바로 흑 곰이었다는 사실을.
태권도 검은 띠를 자랑으로 생각하던 데이브 듀이와 흑 곰의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되었다.
듀이는 곰의 목덜미를 잡고 매달렸다. 곰을 머리를 흔들고 일어나며 듀이를 떨치려 했다. 엎치락뒤치락하던 대결은 곰이 앞발을 들어 내리치는 순간 하이라이트를 맞는다. 듀이는 두 팔을 모아들어 공격을 막아냈다. 그는 “머리를 맞고 싶지는 않았어요"라고 당시 상황을 회고했다.
데이브 듀이가 막강한 무술 실력을 발휘하며 물러섬 없이 수비와 공격을 반복하자 곰은 경기를 포기하고 사라져버렸다고.
태권도 유단자는 청바지가 찢어지는 것 이외에도 갈비뼈 두 대가 부러지는 손실을 입었다.
한편 놀랍게도 데이브 듀이가 곰과 격투한 것이 이번이 두 번째라고. 2년 전 곰 한 마리가 자신의 애견 가까이에 다가오자 때려서 쫓아냈다고 한다.
첫댓글 ㅇ어ㅣ... 그런데 정동일기자님이 왜요?
그냥... 기사를 소설 처럼 쓰시길래 스타로 만들어 보고싶었어요.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소설같아요 ㅋㅋㅋㅋㅋ
앗진짜 쓰는방식이 남다르...
그냥 외국 기사를 번역하신게 아닐까요.. ㅋㅋ
성동일씨?
아놔. 난 왜이렇게 웃기냐 ㅋㅋㅋㅋ 곰이랑 붙어 ㅜㅜ
곰이 먼저 덮쳤다는데요 ;;
알고있어요'_';;
역시 태권도 자랑스러 ♡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엄청난 파워의 공격을 당하고 말았다. 그의 청바지가 주머니에서 무릎 부위까지 찢어질 정도로 포스는 막강했다. 태권도 사범 자격이 있는 데이브 듀이는 곧 깨달았다. 자신을 공격한 것이 바로 흑 곰이었다는 사실을. ← 와 완전 진짜 소설같아.ㅋㅋㅋㅋ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소설같음
3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흑곰이었단 사실을.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 푸하하 스타워즈야 태권워즈
나도 태권도인 ♡
년 전 곰 한 마리가 자신의 애견 가까이에 다가오자 때려서 쫓아냈다고 한다.
쿠마랑 화랑이랑 싸워서 화랑이 이긴게야
마모루가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소설 같다
때려서 쫓아냈다고 한다. 왠지 이거 귀여워요 ㅋㅋ
나 앞으로 정동일씨 팬클럽. ㅋ
2년 전 복수...
기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