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탠디 제품은 엄격한 공정관리를 거쳐 검사에 합격한 제품입니다. 유통과정에서 손상되었거나 품질에 이상이 있음이 확인된 제품은 소비자 보호법의 피해 보상 기준에 따라 보상해 드리며, 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피 해 유 형 |
보 상 기 준 |
접착불량, 봉제불량 염색불량, 부자재불량 |
무상수리→교환→환급 |
디자인 및 색상불만 |
교환 (구입후 7일이내로 미사용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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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효기간이 지났어도 매장에서 발행내역만 확인되면 상품 구입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이 분실한 경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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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탠디 매장에서 A/S 접수를 받고 있으며, 구입하신 매장이 아니더라도 관계가 없습니다. 매장방문이 여의치 않으신 경우, 본사로 보내 주시면 성심껏 수선해서 보내 드립니다. ☞ 보내실 주소 서울 관악구 봉천11동 1655-1 탠디 3층 (02-881-3535) (택배 받으실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수선내용을 꼭 함께 보내 주십시오) 소비자의 보관, 관리, 착용부주의로 인한 심한 파손이나 구입후 1~2년 경과시 부자재의 부재로 수선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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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2일 정도 소요되며, 부자재 유,무에 따라 상담 후 수선기일이 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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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탠디는 소모성 품목에 한하여 무료 A/S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창갈이를 제외한 굽이나 장식등의 수선이 무료 A/S품목입니다. 단, 핸드백은 유상입니다.
< A/S 가격표 > |
구두 |
핸드백 |
무상 A/S 품목 |
무상 A/S 품목 |
- 천피, 까래 \2,000 -> 무상 - 리 본 \2,000 -> 무상 - 지퍼, 장식 \5,000 -> 무상 - 굽갈이 \7,000 -> 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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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라이더 \5,000 |
유상 A/S 품목 |
유상 A/S 품목 |
1. 전창갈이 - 단창 \15,000 - 몰드창 \30,000 - 홍창 \30,000 - 스폰지베다 \30,000 2. 갑피갈이 - 정상판매가의 50% 금액 |
- 파이핑 \10,000 - 내피갈이 \20,000 - 지퍼갈이(한개당) \10,000 - 끈갈이 \10,000 - 장식갈이(한개당) \5,000 ( ※디자인 특성상 장식교체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 ※ 상기 가격표는 정상제품에 한하여 적용합니다. * 구입 후 20일 미만 제품 이상인 경우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 갑피, 중창갈이는 구입 후 3개월 경과 시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보관, 관리, 착용 부주의로 인한 심한 파손 시 무상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수선기간은 10~12일 이상이며 접수 시 3개월 경과 시 임의 처분합니다. ※ 무상 A/S 대상은 착용으로 인하여 마모되거나 변색된 소모성 부자재로 원형을 손상하지 않고 수선이 가능한 경우로 한정되며 고객의 부주의나 다른 부자재로 교체 요구 시 기존가격을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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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죽의 상처는 수선이 불가하며, 같은 색상의 약칠로 보완을 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덧붙여 말씀 드리자면 구두는 착화기간에 관계없이 부딪힐 위험에 항상 노출되어 있으며, 착용 습관에 따라 구두의 수명이 좌우될 수도 있습니다. 신으시기 전에 항상 구두약을 발라주시면, 가죽에 영양을 주고 엷은 막을 형성시켜 구두의 상처를 방지하고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으며, 마른 헝겊이나 부드러운 스폰지로 구두표면의 먼지를 바로 바로 닦아 내시면 오래도록 깨끗하게 신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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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 샌들을 착용할 경우 이런 현상이 생깁니다. 제품 이상이 아니라 샌들은 일반적으로 맨발로 착용하기 때문에 땀과 바닥의 먼지등 마찰로 인해 발가락 닿는 부분이 쉽게 더러워 집니다. 소재가 가죽이라면 왁스로 닦아 내시고, 공단이나 템파종류의 원단으로 된 제품이라면 깨끗한 솔로 먼지를 자주 털어 주거나, 지우개로 지워서 오염을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원단소재의 경우 오염 정도가 심하면 가볍게 물세탁하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그래도 오염이 제거가 안된다면 발바닥 부분에 탠디 로고가 새겨진 까래라고 하는 것을 구두의 발끝부분까지 길게 만들어 드리는 수선을 해 드리니, 가까운 매장으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덧붙여 물세탁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먼저 부드러운 솔에 세제를 묻혀 더러움을 제거한 후, 얼룩이 안 남게 흐르는 물에 재빨리 닦아 냅니다. 그런 다음 마른 헝겊으로 물기를 없애고, 직사광선이나 불을 피해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말립니다. 말리실 때는 모양의 변형 방지를 위해서 구두 속에 보형기나 신문지를 채워 넣습니다. 이 때에 얼룩이나 형태유지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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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연가죽은 보습성과 통기성을 지니므로 염료가 묻어날 수 있습니다. 천연가죽의 경우 흰색을 제외하고 모두 염료를 사용하여 색상 별로 염색을 합니다. 가죽에 색상을 내는 염료가 완전 결합되지 않은 상태에서 결합하기 좋은 섬유물질인 양말에 착색된 것입니다. 완성된 피혁제품은 나중에 일반 옷(천)과 마찰을 일으키거나, 비 또는 눈을 맞았을 때 물 빠짐 현상이 일어 나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결과라고 보나, 고객의 불만요소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또한 고급 가죽일수록 수성염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땀이 많은 경우, 구두 내부의 습한 온도로 인해 물 빠짐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급적 흰 양말 착용은 피하도록 권합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되는 경우, 가죽 운동화인 경우 한 번 빨아 주고, 구두인 경우 흰 천으로 자주 문질러 미결합된 염료를 닦아 내시면 완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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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특성상 따르는 현상일 수도 있습니다. 고급캐주얼화에 적용되는 가죽과 창을 직접 실로 꿰멘 제품이므로 물이 다소 스며들 수 있습니다. 캐주얼화의 멋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이라 많은 분들이 단점을 이해하고 선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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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과정에서의 접착과정(기모->전처리->건조->본드->접착->압축)을 거쳐 생산되고 있습니다. 창이 갈라짐 현상은 마모성 부족으로 발생한 경우와 오래되어 부식된 경우, 우레탄창 경우, 장기간 습한 곳에 보관하여 가수분해 현상인 경우 등이 있습니다. 또한, 창이 벌어진 현상은 젖었을 경우, 건조과정중 열을 가했을 때의 수축되어 발생한 경우, 오랜 착화 후 자연스런 현상으로 발생한 경우, 오래 신어서 재봉실이 마모되어 발생한 경우, 기름에 의해 녹아 내린 경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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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떠한 디자인이라도 굽을 1Cm이상 바꾸면 무게 중심이 바뀌어 사고의 위험이 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구두는 라스트라고 하는 구두 모형틀에 의해 제작되는데, 이 라스트는 앞코모양이나 굽모양과 높이, 그리고 무게 중심등 모든 것이 정해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구두는 형태유지를 위하여 고열건조로 고정시키기 때문에 무게중심의 변형이 불가능하며, 이런 상태로 굽만 높이거나 잘라내게 되면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유로 저희 탠디에서는 굽변경을 해드리지 않고 있으니, 고객님분들의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외부 수선업체에서 적합하지 못하게 처리 받음으로써 발생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예:굽밑에 징이나 고무를 덧댐, 창바닥에 고무를 덧댐, 창기모 사고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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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색은 100% 원하시는 색상이 안 나올 뿐더러, 색이 벗겨지거나, 염료가 베어 나올 수 있어 저희 탠디에서는 염색은 절대 불가 합니다. 예) 세무 : 염색 후 고유의 질감을 잃을 수 있습니다. 크링크 : 염료가 착색이 안됩니다. 공단(천소재) : 염색이 않되고 오염이 잘됨.(번짐 현상) 일반가죽 : 착화 후 색이 벗겨져 본래의 색상이 나타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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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가죽 색상이 탈색 or 변색 변형된 경우 둘, 노후로 인하여, 가죽의 벗겨짐(피막) 셋, 열에 닿거나, 쬐어서 변형된 경우 넷, 바닷물이나 눈, 비등에 장시간 방치된 후 모양이 틀어지거나 얼룩등이 생긴 경우 다섯, 가죽이 찢어진 경우 여섯, 날카로운 물체와 접촉에 의해 발생된 경우 일곱, 억지로 연결부분을 잡아떼어 발생한 경우 이외에 야기되는 사항은 1차 매장 상담 후 처리결정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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