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위즈웰 주방가전 공식카페
 
 
 
카페 게시글
브레드 레시피 Wiswell로 두번째 만든 시나몬식빵 & 우유식빵
불나방 추천 0 조회 1,699 08.01.31 14:29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8.25 10:46

    첫댓글 와우~불나방님~저는 아직 식빵 한번도 도전해보지 않았는데~ 이참에 한번 제대로 만들어 봐야겠어요! ^^

  • 작성자 07.08.25 11:23

    인터넷에서 Recipe를 찾아 독학으로 만들다보니 처음에는 몇번 실패를 했었답니다. 중간에 포기하려다가 한번 성공하고 나니까 그 다음부턴 쉽게 되더라구요. 나름대로 발효빵이 재미가 있더라구요. 한번 만들어 보세요.. 푹 빠질겁니다^^

  • 07.08.27 13:34

    오븐에서 굽는거 까지.. 여하튼 너무 자세한 사진 보기도 좋고.. 저도 도전해야 겠어요 ㅎ

  • 작성자 07.08.28 00:14

    도전하시고 예쁜 빵 사진 올려주세요~~^^

  • 07.08.27 17:57

    강아지는 코커스 ~ 귀엽다 먹고싶나봐요 ㅋㅋㅋ 빵집에서 파는 식빵보다 맛있어보여요 정말짱 !

  • 작성자 07.08.28 00:16

    멍멍이들이 빵만 만들면 자기들 입에 항상 떨어지는 것이 있다 보니 관심을 가져준답니다. 고맙습니다~

  • 07.08.27 20:45

    발효빵이라..이야....과발효 안되고 잘하시네용..

  • 작성자 07.08.28 00:17

    칭찬 많이 많이 고맙습니다^^ ㅋㅋ

  • 07.08.30 17:28

    저는 언제 불나방님처럼 정말 빵다운 빵을 만들어볼까요 ㅠ~ 그래도 자꾸 만들다보면 잘되겠죠~ 정말 빵집에서 파는 식빵처럼 맛나보여요~

  • 작성자 07.08.30 22:38

    무슨 과찬의 말씀을... ^^ 요령만 알면 그렇게 어렵지 않답니다. 발효를 기다리는 시간이 좀 길어 답답할 뿐이죠.. 고맙습니다~

  • 07.10.18 02:45

    캬하하하.. 강아지들이 너무 귀여워요.. 빵도 맛나보이구.. 진짜 강아지들 고문(?) 하시네요.. ㅋㅋ 쫌있음 시위할지도.. ㅋㅋ

  • 07.10.18 23:55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

  • 07.10.19 18:12

    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