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템텍사업과 제품의 10가지 특장점
1.세계 최초의 줄기세포 촉진영양제로 21세기 주도 제품이며 국내외 경쟁회사가 없는 글로벌기업의 극초기Timing사업이다
2.소량 5개 품목에 저가(299$) 1회 등록비로 소비자가 월7-12만원의 자동재구매율이 82%로 지속 사업자의 단기 소득이 높다
3.최근 세계각국의 언론 매스콤과 정부 유력자들이 줄기세포의 홍보로 스템텍 영양제의 인지도가 수직상승하는 추세다.
4.일부 1%최상류층에서 줄기세포 주사제 치료(1회 500만~1000만원상당) 고가시술비로 6개월 반복 주사로 오는 재정적 과부담을
기피하는 노령실버인구들의 진입으로 서민대중에게 저렴하게 1일 2캡슐(월60캡슐/7만원)로 4백만셀 줄기세포 방출로 월1억2천만셀의 줄기세포 생성 복원의 영양제이다.
5.전세계적으로 출생한 1950년생 이후의 실버인구의 건강영양보충제로 직접구매대상으로 발견과 판매가 아주 용이하다.
6.희귀질환,노인성질환,성인병 등 현대의학에서 치유하기 힘든 난치병을 근원적으로 재생,복원하는 줄기세포교육사업이다.
7.미국 FDA,이스라엘유기농식품인가처,한국 식약청의 제품인가 승인을 득한 우수한 블루그린 알지인 AFA성분이다.
8.전 세계가 ONE-SUBER 글로벌전산 시스템으로 가동하여 범세계적인 보상체계로 소득보장이 탁월하다.
9.줄기세포 영양제, 스포츠 영양보조제, 애견용영양제 및 드림아-스템(주름완화 속효화장품)등이 고객층을 다양화 시킨다.
10.스템텍 회사는 미국INC 500년감에 3년만에 년195%신장율로 세계24개국에 진출한 우수기업으로 그 명성을 증명하고 있다.
출처: 초아 한방클리닉 franchise 원문보기 글쓴이: 시라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