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게시글
Amb. Stephens Blog #72 A Good Election
스티븐스 대사 추천 0 조회 585 10.06.07 14:34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6.08 13:32

    첫댓글 I think the government did an excellent job in encouraging people to vote. They reminded us that we should vote to make our lives more peaceful and our river cleaner.

  • 10.06.23 14:31

    심은경 대사님 참으로 사려 깊은 분인가봅니다. 우리들은 같은 날 투표를 하고도 느끼지 못한 나눔의 정신을 당신께서 느끼신 것이 놀랍습니다. 역시 지도자는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닌가봅니다. 저는 갈등과 패배만 남지 않았나 하는 생각에 섭섭한 투표라고 생각했지만 그처럼 미래가 촉망되는 투표였군요. 일단 감사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