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gisthus와 Patroclus는 이제 각각의 서사시 임무의 일부로 제대로 죽임을 당했습니다.
AI는 이제 트로이 목마(Odysseus' Ruse라고도 함)가 있는 트로이의 전투 지도에서 선봉대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 유닛을 배치합니다.
보너스 탄약 효과가 있는 건물은 이제 더 정확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Penthesilea's Amazons의 에이전트 기술에 대한 다양한 수정
각 자원 정착지의 세 번째 건물에 대한 아이콘 및 이름에 대한 다양한 수정
플레이어가 협상 중 신뢰도 저하 가능성에 대해 잘못 경고를 받는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전투
살라미스와 아르고스가 버프를 받았습니다.
특히 병거에 대한 자벨린 피해가 증가했습니다.
최대 자벨린 범위가 300으로 증가했습니다(이제 버프의 상한선이 더 높아짐).
중보병 클래스의 일부 유닛, 주로 기갑 창병의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아마존 말은 이제 더 많은 건강을 가집니다.
FLC
히스토리 모드
역사 모드는 A Total War Saga: TROY의 새로운 캠페인 유형이자 전투 모드입니다. 이는 유닛과 능력을 포함한 캠페인의 신화적 요소를 줄이는 동시에 TROY로 알려진 즐겁고 역사적으로 정통적인 Total War 게임 플레이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전용 게시물 에서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고 아래 변경 사항의 주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호원 부대 도입
각 영웅은 낮은 단계의 보디가드 유닛으로 시작합니다.
스킬 트리에서 영웅은 더 강력한 보디가드 유닛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각 영웅의 스킬 트리는 전투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조정되어 고유한 보너스와 능력을 제공합니다.
잠금 해제된 모든 보디가드 유닛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신화적 유닛과 능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캠페인 및 전투 조명은 보다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색상 팔레트를 사용합니다.
새로운 눈덩이 방지 역학
새로운 풀링 리소스 – 관리 부담
각 영웅, 유닛 및 정착지에는 정의된 관리 부담이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관리 부담이 많을수록 부정적인 효과가 더 많이 잠금 해제되지만 그 대가로 왕실의 칙령과 영향력을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관리 부담은 하위 계층과 상위 계층 유닛에 다르게 분산됩니다.
1.6.0 패치
성능
여러 충돌을 수정하고 전반적인 게임 안정성을 개선했습니다.
메인 메뉴
언제든지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 버튼이 메인 사이드바에 추가되었습니다.
영웅 선택 화면에서 아가멤논과 오디세우스의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이제 영웅과 진영을 선택하기 전에 어떤 캠페인을 플레이하고 싶은지 묻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DLC 메뉴의 더 긴 DLC 이름이 이제 버튼에 맞습니다.
사용 가능한 저장 파일이 없을 때 주 메뉴의 로드 버튼이 이제 올바르게 비활성화됩니다.
운동
일반적인
헥터의 난이도를 쉬움으로, 사르페돈의 난이도를 보통으로 변경
신성한 정착지를 점령하기 위한 히폴리타의 승리 조건에는 이제 동맹국이 보유한 정착지가 포함됩니다.
Orion의 적 추적 동작이 대상 진영에 영구적인 가시성을 부여하거나 효과가 끝난 후 저장/재장전이 수행될 때까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alamis 모집 풀의 Homeric 영웅은 더 이상 플레이 도중 풀에서 사라지지 않습니다(수정 사항은 새 캠페인에서만 사용 가능).
일부 정착지(Etis, Melos, Ios)의 모델을 로드한 후 폐허로 나타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AI 진영은 특히 적군이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 적군 공격의 우선 순위를 약간 낮춥니다.
유지 비용이 이제 제대로 계산되어 호드 파벌 모집 패널에 표시됩니다.
캠페인 지도에 관심 지점에 대한 툴팁 추가
외교
아르고스와 아르카디아인 사이의 시작 관계를 개선하고 군사적 접근 조약을 확립했습니다.
Hector와 Paris는 더 이상 Troy와 다른 파벌의 전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더 이상 다른 파벌을 가신하라는 제안의 일부로 군사적 접근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여러 진영에서 히폴리타를 트로이로 지칭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Make It Work에서 때때로 불필요하게 큰 금액이 제공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협상 중 신뢰도 저하 가능성에 대해 잘못 경고를 받는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진영 역학
Aeneas의 Faction Mechanic에서 Sarpedon의 Speak With Dead 효과를 보너스에서 거래로, 브론즈 생산에 대한 보너스로 변경했습니다.
입문 의식의 비용을 줄이기 위해 Hephaestus에서 Penthesilea의 보너스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Ajax를 사용하여 트로이 진영으로 전환하기로 선택한 경우 트로이 진영에 대한 유명한 임무가 이제 제대로 중단됩니다.
Aeneas의 Stygian Voices 메카닉을 통해 Agamemnon과 대화하기 위한 툴팁에 잘못된 정보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Priam의 자비를 수여하는 전투는 이제 Hector 또는 Paris가 그의 형제에 대한 강화 세력일 때 제대로 작동합니다.
딜레마와 미션
Agamemnon의 배신의 정당한 보상 딜레마에서 옵션을 선택하면 Aegisthus가 제대로 죽습니다.
Patroclus의 Plea 딜레마에서 Lend Your Armor를 선택하면 Patroclus가 제대로 죽임을 당합니다.
Gods & They Gifts 딜레마의 효과 번들이 이제 Penthesilea의 Amazons에서 제대로 작동합니다.
플레이어가 트로이를 장악하면 팔라듐 훔치기 임무가 이제 중단됩니다.
사랑의 대가 딜레마가 헬렌의 몸값에 금을 지불하도록 강요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gamemnon의 두 번째 에픽 미션을 완료한 후 Aegisthus가 모집 풀에 두 번 추가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벤트
Paragon Training In Progress 이벤트가 두 번 이상 트리거되지 않던 Argos' Finest 역학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건물
미사일 유닛 모집 시 탄약을 증가시키는 효과로 Bowyer 건물을 개선했습니다.
이제 Hippolyta의 Healer's Tent 건물에 대한 성장 효과가 의도한 대로 조정됩니다.
히폴리타가 미케네 본관에서 기본 유닛을 모집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Pylos의 Baths 고유 건물은 이제 위치에 관계없이 소유한 모든 군대에 무제한 보충 보너스를 올바르게 제공합니다.
이미 건설된 동일한 건물이 있는 정착지를 점령한 후 해당 지역에서 연습 범위 건물 체인이 중복으로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르테미스 사원 체인의 레벨 2와 3이 다른 신 사원보다 펜테실레아에게 더 높은 호의를 제공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보너스 탄약 효과가 있는 건물은 이제 더 정확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왕의 칙령
Royal Decree의 유지 또는 비용 효과에 잘못된 효과 아이콘이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신성한 의지 효과
일반적인 효과에 추가하여 곤봉 유닛의 갑옷 관통 피해를 개선하는 Zeus의 Might of the Thunderbolt 효과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Thunderbolt의 힘은 이제 Centaur 정찰병의 미사일 피해를 올바르게 증가시킵니다.
도시의 수호자와 영웅의 멘토가 이제 모든 명시된 유닛에 올바르게 효과를 제공합니다.
기술, 보조 , 능력 및 특성
히폴리타와 펜테실레아는 이제 에픽 영웅 특성을 갖습니다.
이제 Athena's Glory 특성의 유지 효과가 군대의 유지를 적절히 감소시킵니다.
파리가 헬렌 관련 특성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Covered by Hades(자벨린) 영웅 기술 전문화의 이름이 Covered by Hades(경보병)로 이름이 변경되어 경부대 전용 버프를 부여한다는 것을 제대로 전달합니다.
제우스의 후예 특성은 더 이상 진영에 새로 모집되지 않은 영웅(예: 연합 영웅)에게 부여되지 않습니다.
워로드 커맨더 스킬 트리의 전차 스킬 이름이 잘못 표기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jax의 모범 중 일부가 도전을 받으면 잘못 구성된 스킬 트리로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디오메데스의 여러 기술에 투자한 포인트를 재설정한 후에도 지속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오디세우스의 너그러운 숙주(행복과 성장) 스킬에 투자한 포인트를 초기화한 후에도 지속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Odysseus의 Disciplinarian (Campaign Movement & Attrition) 스킬이 투자 포인트를 재설정 한 후에도 지속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탠스: 오디세우스의 그림자 스킬에 투자한 포인트를 초기화한 후에도 지속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라이트/헤비 브론즈 팁 및 헤비 아이언 팁 자벨린 보조 장치가 이제 신화의 진실 캠페인에서 하피 및 하피 핀드 유닛에 올바르게 영향을 미칩니다.
일부 Diomedes Guidance 기술이 유닛 통계에 잘못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자치령 대표
Priestess' Oration of Dread는 이제 행동이 일반적인 성공에 비해 치명타 성공을 했을 때 더 큰 사기 디버프를 유발합니다.
Envoy 에이전트가 호드 진영 역학에 유효하지 않은 캐릭터 기술을 가지고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호드에 건설된 사원이 없는 경우 예언자는 더 이상 "진정한 시력 의식"을 수행하기 위해 호드 군대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
Penthesilea의 진영 In Service of Hephaestus의 Priestesss 스킬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안전한 피난처 설정 작업은 이제 오디세우스의 모든 스파이가 사용한 후 재사용 대기시간이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스파이의 에이전트 진행 기술이 호드 파벌에 유효하지 않은 보너스를 제공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단위 통계
자벨린 보병 유닛의 최대 사거리를 300으로 늘렸습니다.
저명한 슬링어와 저명한 아머드 슬링어 간의 사기 전환
저명한 슬링어와 저명한 아머드 슬링어의 자원 비용이 재조정되었습니다.
다음 유닛의 자원 비용과 유지비가 재조정되었습니다: 다르다니안 창병, 헤비 아나톨리아 검객, 워메이든, 헤비 소드 스커미셔, 헤비 쉴드 창병, 사르페돈의 동료 및 저명한 코페시 전사
Ajax의 동료는 이제 캠페인 중 효과에 대해 창 보병으로 올바르게 간주됩니다.
UI/UX
Faction 위젯을 단일 행 디자인으로 업데이트하여 전체 화면 공간을 줄이고 새로운 관리 표시줄을 통합했습니다.
모든 UI 패널의 닫기 버튼이 오른쪽 상단으로 이동되었으며 닫기 작업을 더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아이콘이 X로 변경되었습니다.
모든 UI 패널에 열기 및 닫기를 위한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모든 UI 패널의 바닥글이 더 이상 닫기 버튼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높이를 낮추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Character Details 패널의 Character Stats 섹션에 있는 통계의 양에 따라 동적 높이가 있습니다(또한 더 나은 가독성을 위해 보너스 아이콘의 크기가 증가했습니다).
캐릭터 세부 정보에서 영웅 교체, 기록 보기 및 이름 바꾸기 버튼이 캐릭터 초상화 아래에 재배치되었습니다.
Ajax의 Path to Greatness 패널에서 장군의 초상화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는 소리가 추가되었습니다.
파라곤의 군대 위력을 호버링하는 소리가 추가되었습니다.
ESC 키를 사용하여 패널을 닫았을 때 프런트 엔드의 캠페인 진영 선택 패널에 있는 핀 툴팁이 숨겨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의 스킬 트리에서 모든 아이콘/선택 항목의 사운드가 누락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High Waves 이벤트에 군대가 아닌 해당 지역의 건물 건설 비용이 감소한다고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전투 전 화면에서 마우스를 가져갈 때 God UI가 시각적으로 변경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기술의 잘못된 아이콘과 관련된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캠페인 가시선 보너스 효과에 잘못된 아이콘이 사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긍정적인 수입 효과에 대해 부정적인 유지 아이콘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Pestilence의 Agamemnon의 Silver Arrow 딜레마에서 Relinquish Chryseis 옵션에는 효과를 반영하는 결과에 대한 적절한 아이콘이 있습니다.
Song of Discord 에이전트 작업의 효과 색상이 잘못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rgive Swordsmen은 이제 라이트 유닛으로 올바르게 레이블이 지정됩니다.
플레이어가 턴이 끝날 때 이행할 수 없는 물물교환 계약이 있는 경우 재무 패널이 더 이상 자동으로 열리지 않습니다.
이벤트 사진에서 헥토르의 가장 강력한 전사 딜레마에 헥토르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마우스가 특정 위치에 있는 동안 계명 메뉴가 무기한 표시/숨기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마우스가 특정 위치에 있는 동안 자세 메뉴가 무기한 표시/숨기는 문제 수정
효과 묶음이 너무 많으면 효과 묶음 막대에서 흘러나올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이제는 대신 겹침).
ESC 메뉴가 표시되는 동안 진영 위젯 버튼이 대화식으로 유지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캐릭터 세부 정보에서 장착된 보조 아이템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슬롯 크기가 줄어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가 계속 버튼을 끔으로 설정한 후 트로이 지진의 컷신이 이제 올바르게 재생됩니다.
특정 해상도 및 UI 스케일에서 전투 전 화면의 Priestess' Omen 패널이 신성한 의지 지원 및 자동 해결 예측 패널과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jax의 모범 중 일부가 Path to Greatness 패널을 통해 도전하기 전과 후에 다른 캐릭터 초상화를 갖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도움말 페이지/자습서
도움말 오버레이가 열리고 AI가 외교를 시작할 때 가능한 소프트 잠금을 수정하여 Esc 키가 오버레이 또는 외교 패널을 닫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Penthesilea의 유닛과 관련된 도움말 페이지가 제대로 열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afe Haven 건물은 이제 Safe Haven 도움말 페이지를 올바르게 엽니다.
튜토리얼 캠페인에서 유닛이 회색으로 표시되었을 때 플레이어가 유닛을 모집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신성한 의지와 파벌 메커니즘은 잠금 해제될 때까지 키보드 단축키를 통해 튜토리얼 캠페인 동안 더 이상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현지화
전투 전 화면에서 지원군 및 야간 전투 텍스트가 러시아어로 유출되어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iomedes Master Strategist 및 Sarpedon's Lycian Trade Mission 파벌 메커니즘의 일부 이벤트 메시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 버그는 사용자가 이벤트를 수신한 후 게임 언어를 변경하면 해당 이벤트가 실행된 언어로 표시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새로 선택한 언어
전투
게임 플레이
신화 하피의 진실 뒤에 이제 톱니 모양의 가장자리 미사일 손상 수정자가 있습니다.
Salamis Spearmen이 무기를 전환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Teucer의 궁수는 이제 전투에서 화살을 탄약으로 올바르게 사용합니다.
Strider는 이제 키가 큰 풀과 진흙 지형의 모든 효과에 대한 면역을 올바르게 제공합니다.
Trojan Noble Chariots는 이제 우수한 전투 속도 대신 Good 전투 속도를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보병 영웅은 이제 올바르게 Horseback Sharpshooting 속성을 갖지 않습니다.
이후에 살해된 쓰러진 엔티티는 이제 영웅 유닛의 처치 수에 올바르게 계산됩니다.
유닛 정보 패널에 표시되는 개체 수와 전투에서 실제 개체 수가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투 능력
А Apollo의 Aim 능력에 재사용 대기 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Red Mist 능력의 툴팁에 Target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야성 능력의 툴팁에 대상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페인 배리어(힐) 및 헤라클린 리졸브(힐)의 툴팁에 표시된 치유 값이 의도한 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전투 AI 변경 사항
오디세우스의 계략 전투에서 AI 유닛이 플레이어에게 너무 가까이 배치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투 AI는 이제 근접 공격에 있지 않은 유닛만 괴롭힙니다.
로딩 화면 후 전투 시작 버튼이 반응하지 않는 전투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전투 밸런스 변경
신화 단위
켄타우로스 챔피언
방어력 5 감소 및 사기 5 감소
비용 증가 1080 -> 1200
아르테미스의 전사들
18 -> 22에서 탄약 증가
원거리 피해량이 16/12 -> 18/13에서 증가합니다.
원거리 공격 수정자에게 톱니 모양의 가장자리 제공(영향을 받는 유닛의 사기 저하)
코리반테스
25-> 20 Shield Wall Formation에서 근접 방어 감소
방어력이 15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근접 방어력이 66에서 60으로 감소합니다.
아마존
장난꾸러기 말
속도 디버프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분노
8100에서 건강 증가 -> 10200
아나이레스
체력이 7200에서 9600으로 증가합니다.
기마 척후병
체력이 6000에서 7200으로 증가합니다.
기마 사냥꾼
체력이 6600에서 7800으로 증가합니다.
안티네이라이
7800에서 9600으로 체력 증가
히포톡소타이
체력이 6900에서 8100으로 증가합니다.
독소
체력이 6000에서 7200으로 증가합니다.
검은 창
비용 증가 700 -> 760
맹세
사기 증가 55 -> 60
대부분의 원거리 아마존 유닛은 재장전 속도가 감소했습니다(여기에는 10초당 피해를 동일하게 유지하기 위해 피해를 줄이는 것도 포함됩니다).
살라미스와 아르고스 밸런스 수정
아약스 컴패니언
6/8 -> 8/10에서 전구체 자벨린의 데미지 증가
창병 대 10 보너스 추가
엔티티당 체력이 200 -> 235에서 증가합니다(총 HP 11700 -> 14100).
Ajax's Wall 및 Ajax Companions의 질량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살라미스 해병대
43 -> 48에서 속도 증가
비용 증가 730 -> 760
6/8 -> 8/10에서 전구체 자벨린의 데미지 증가
토이서의 궁수
미사일 데미지 증가 20/11 -> 20/13
재장전 시간이 7.5에서 7로 감소
파라곤 유닛
다음을 제외한 모든 모범 유닛의 비용을 100 증가시킵니다.
멀리 보는 Archelochos의 비용 증가 900 -> 1250
흔들리지 않는 글라우코스 비용 증가 1290 -> 1440
빠른 발 Aeacides 1080 -> 1300의 비용 증가
Argive 검사
낮은 갑옷 45-> 30
개체당 체력이 85 -> 90에서 증가합니다(총 체력 변화 7650-> 8100)
근접 공격 증가 28 -> 30
미디엄에서 라이트 유닛으로 변경
Argive Swordsmen의 속도가 42에서 48로 증가합니다.
8 -> 12에서 충전 증가
Argive Axemen
근접 방어력 증가 32 -> 34
데미지 증가 15/19 -> 16/22
개체당 HP 증가 90 -> 95 (총 HP 변경 8100-> 8550)
Argive Raiders
낮은 갑옷 35 -> 30
영웅적인 도끼 주자
근접 공격 증가 40 -> 43
30 -> 33에서 충전 증가
진영에서 눈에 띄는 특정 유닛은 엘리트로 승격됩니다.
이타카의 전사들(한도는 4)
유명한 Khopesh (한도는 4)
미케네의 활(한도는 3)
예시적인 트로이 목마 슬링어(한도는 3)
자벨린 데미지 증가
모든 자벨린의 DMG 10% 증가(일반 및 AP에 분배)
모든 자벨린 전차의 원거리 데미지 25% 증가(일반 및 AP에 분배)
진영의 플레이 스타일을 강화하는 엘리트 유닛 변경
트로이의 왕자
엔티티 수를 60에서 80으로 늘립니다.
비용 증가 1100 -> 1250
피해량 재조정: 23/20 -> 21/22
트로이의 귀족
20/19 -> 19/20에서 DMG 재조정
Lycian 날개 달린 전차
미사일 피해량 25% 증가(일반 및 AP에 분배)
원양 테살리아누스
42 -> 50에서 속도 증가
오디세우스" 미드나잇 러너
42 -> 50에서 속도 증가
근접 공격 증가 50 -> 53
아가멤논의 동료들
근접 공격이 53에서 56으로 증가합니다.
데미지 증가 24/36 -> 20/40
아가멤논의 경비병
AP DMG 23 -> 20 감소
일반 데미지 증가 40 -> 45
15 -> 20에서 보너스 대 대형 증가
라이트 자벨린맨
46 -> 50에서 속도 증가
미르미돈 검사
보너스 대 창병이 5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유명한 프티안 창, 창 싸움 미르미돈, 트로이의 용사, 기갑 창병
보너스 대 검/도끼가 14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무기 전환 속도 버프를 10% 이상으로 감소
특정 매우 무거운 유닛의 속도 감소
모든 헤비 스피어 및 쉴드 유닛의 속도를 25로 낮춥니다.
모든 헤비 비 창 및 방패 유닛은 28 속도로 유지됩니다.
기갑 검사는 속도를 37에서 33으로 감소시킵니다.
프티아의 용사들은 속도를 37 -> 33으로 줄입니다.
Heavy Shock 유닛은 37 속도로 유지됩니다.
정상 주행 속도에 맞게 충전 속도를 감소시켰습니다.
영웅
펜테실레아
기본 능력 대신 전투의 노래(근접 공격)를 얻습니다.
기본 능력 대신 아레스의 포옹(충전)을 얻습니다.
아약스
근접 방어력 증가 58 -> 60
1720 -> 1680에서 비용 절감
HP 7820 -> 8200 증가
능력치 변경
아무도 남아 있지 않음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추가
전투의 노래(모든 전문화)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또한 AP 데미지 15% 증가
아레스의 포옹(모든 전문화)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분쇄(모든 전문화)
충전 보너스를 50%에서 35%로 감소
지속 시간 사양의 지속 시간을 90에서 70으로 감소
제우스의 분노
지속 시간이 9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피의 희생(모든 전문화)
추가 데미지 감소 30% -> 20%
추가 AP DMG 15%
운명의 실타래(모든 전문화)
근접 공격 버프를 50에서 35로 감소
궁수와 경궁병의 재장전 시간이 15% 감소하고 미사일 피해와 미사일 방어구 관통 피해가 약 20% 증가했습니다.
전투 애니메이션, 예술 및 지형
병거의 선두 말 사이에 유닛 엔티티가 끼일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검과 단검으로 공격할 때 보우맨의 스플래쉬 공격 시각 효과가 비활성화되었습니다.
살라미스 창병이 무기를 바꿀 때 창을 놓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숲 전투기가 있는 유닛이 진흙 지형 유형의 영향을 받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마존 유닛 명단에서 재할당된 말 모델 – 더 높은 티어 유닛이 더 잘 보이는 말을 가짐
UI/UX
영웅 초상화와 부대 아이콘은 이제 오버레이 메뉴에서 별도의 옵션이며 둘 다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헤비 자벨린 스로워는 이제 헤비급 클래스 유닛으로 올바르게 나열됩니다.
여러 해상도에서 전투에서 유닛 정보 패널이 상단에서 잘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진 모드
전투 중 지속 옵션이 추가되어 활성화되면 실제 전투에서 사진 모드 설정이 적용되어 플레이어가 전투 모습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F 키를 눌러 설정을 재설정하면 피사계 심도 설정을 위한 UI가 재설정되지만 그래픽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 사진 모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커스텀 배틀
사용자 지정 전투의 기본 유닛 크기가 이제 울트라로 설정됩니다.
지도 및 설정은 두 개의 개별 탭으로 분할되었습니다. 현실감 수준 옵션이 지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지도 미리보기 썸네일이 더 커지고 지도 스크롤 목록이 업데이트되어 한 번에 더 많은 지도를 표시합니다.
살라미스로 군대를 자동 생성할 때 모범 유닛이 포함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퀵 배틀 타이머가 탈것 옵션과 겹치지 않도록 우측 하단 위치로 이동되었습니다.
빠른 거래 협상 중에 파벌을 가신으로 전환할 때 가능한 정지, 비동기화 및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Diomedes의 챔피언 유닛을 취소하고 훈련에 필요한 턴 수를 기다린 후 멀티플레이어 비동기화가 수정되었습니다.
조립 키트
지형 타일 바이너리 형식을 XML 파일로 대체
Modder의 경우: script_unit:add_ping_icon() 메서드가 이제 핑 아이콘을 올바르게 트리거합니다.
첫댓글 구글번역을 사용하였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