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구원의 문제는 종교인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구원을 받음이란 구원의 내용이 무엇이 되었든지 겉으로 드러나는 증상은, 이 세상에 대해서 더는 구하는 것이 없게 되는 상태, 아 이젠 됐다!라는 생각이 드는 상태를 말합니다. 그러므로 구원이란 모든 사람에게 해당 되는 문제이지요. 사람은 더는 아무것도 바라거나 구하지 않게 되는 상태에 이를 때까지는 구할 수밖에 없으니까요. 이 때 사람은 말과 행동을 수단으로 그 구원의 상태에 도달하고자 합니다. 이것이 바로 죄적인 인격 시스템입니다. 이 인격 시스템이 소위 신을 관계하면 종교가 되는 것이지요. 이 죄적 인격 시스템을 깨고 부수는 사건이 바로 십자가입니다. 이 십자가를 늘 밝히보면서 믿음에 머무를 수만 있다면 삶 전반에 걸쳐서 나타나는 십자가 복음의 잠재력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말과 행동을 방법과 수단 삼아서 이 세상에서 얻고 싶은 것을 향하여 달려가는 죄적 인격 시스템을 십자가로 죽이고 그 십자를 밝히 봄을 유지함으로써 십자가의 무한한 잠재력에 생애를 넘기세요. 그리고 모든 말과 행동에서 구원 받은 만족함과 기쁨이 묻어나게 하세요.
첫댓글 구원의 문제는 종교인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구원을 받음이란 구원의 내용이 무엇이 되었든지 겉으로 드러나는 증상은, 이 세상에 대해서 더는 구하는 것이 없게 되는 상태, 아 이젠 됐다!라는 생각이 드는 상태를 말합니다. 그러므로 구원이란 모든 사람에게 해당 되는 문제이지요. 사람은 더는 아무것도 바라거나 구하지 않게 되는 상태에 이를 때까지는 구할 수밖에 없으니까요. 이 때 사람은 말과 행동을 수단으로 그 구원의 상태에 도달하고자 합니다. 이것이 바로 죄적인 인격 시스템입니다. 이 인격 시스템이 소위 신을 관계하면 종교가 되는 것이지요. 이 죄적 인격 시스템을 깨고 부수는 사건이 바로 십자가입니다. 이 십자가를 늘 밝히보면서 믿음에 머무를 수만 있다면 삶 전반에 걸쳐서 나타나는 십자가 복음의 잠재력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말과 행동을 방법과 수단 삼아서 이 세상에서 얻고 싶은 것을 향하여 달려가는 죄적 인격 시스템을 십자가로 죽이고 그 십자를 밝히 봄을 유지함으로써 십자가의 무한한 잠재력에 생애를 넘기세요. 그리고 모든 말과 행동에서 구원 받은 만족함과 기쁨이 묻어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