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방송도 안 부러워" 이승연'영화보다...' - 장나라 '음악나라' 진행
객원 VJ 김현정 - 특별초대손님 '엄정화'도 눈길
◇엄정화
"케이블이냐,지상파냐."
한국의 음악채널 KMTV가 톱스타들을 VJ 등으로 대거 영입,지상파 방송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진용으로 새단장해 주목을 끌고 있다.
지난 29일 가을개편을 단행한 KMTV는 이승연 장나라를 VJ로 투입하고 엄정화 문희준 김현정 이정현 등 톱가수들을 단골게스트로 확보했다.
SBS TV 토크쇼 '이승연의 세이세이'로 최고의 방송진행자라는 찬사를 받았던 이승연은 '영화보다 아름다운'(화요일 오후 11시)의 진행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다.
신설된 이 프로그램은 그 주에 개봉하는 신작 영화들을 미리 소개하며 색깔있고 감각적인 주제를 선정,이승연의 느낌과 의견을 들어보는 게 특징.
또한 영화배우와 가수활동 두가지를 병행하는 연예인들을 조명해보는 '바이링구얼' 코너를 비롯해 뮤지션 조규찬과 함께 영화를 음악적 관점에서 감상해 보는 시간도 마련하는 등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제2의 창사'를 방불케 할 만큼 화려하게 편성했다.
지상파 방송사들의 끈질긴 MC제의를 고사해온 이승연이 이번의 진행제의를 흔쾌히 수락했다는 점 역시 놀라운 것. 그만큼 이 프로그램에 대한 이승연의 애착이 남다르다는 사실을 반증하는 것으로 시청자들을 기대에 부풀게 하고 있다.
깜찍한 외모와 가창력으로 선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수 장나라도 '음악나라'(월~토요일 오전 10시)의 진행을 맡아 'KMTV 만세'의 기치를 들었다.
시청자들이 알고싶어하는 연예계의 풀리지 않는 궁금증을 파헤쳐 보는 '호기심나라',최근의 유머와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소개하는 '미소나라',인기댄스 뮤직비디오 퍼레이드인 '댄스나라' 등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MBC TV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를 비롯해 SBS TV '아이 러브 아이',KBS 2TV '쇼! 토요특급' 등에 출연해온 VJ스타 조규찬이 '결정인기가요 43'(토요일 오후 10시)의 진행을 맡아 최고의 솜씨를 뽐내겠다고 벼르고 있기는 마찬가지.
이와 함께 매주 인기연예인들을 VJ로 기용하는 '스타캡슐'(월~토요일 오후 9시)은 첫주자로 김현정을 발탁,그녀만의 시원한 가창력과 솔직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강성민과 서휘의 톡톡 튀는 진행이 돋보이는 연예정보쇼 '생방송 뮤직큐'도 31일 '카멜레온의 여인' 엄정화를 특별 초대,새롭게 선보인 7집에 얽힌 에피소드를 들어보고 결별의 아픔을 겪은 주영훈이 만들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신곡 '다가라'를 감상해본다.
이밖에 인기그룹 디베이스를 '쇼! 뮤직탱크'의 MC로 새롭게 영입하는 등 KMTV의 대변신에 케이블채널은 물론 지상파방송사들의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 김호영 기자 hykim@〉
카페 게시글
소식 게시판♪
[기사]
★KMTV, 가을개편 단행...톱스타 대거 기용
지여이
추천 0
조회 20
01.10.30 20:13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