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을 만족시키는 새로운 공연 소식
자존감이 쑥쑥!
토이뮤지컬 <목수장이 엘리>
‘넌 세상에 존재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아주 특별하단다.’라는 메시지를 새겨준 50만 관객의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가 토이뮤지컬로 재탄생했다. 개성 만점 목각 인형들과 연기파 배우들의 매력적인 앙상블, 라이브 연주가 어우러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전 세계적으로 1000만 부 이상 판매된 맥스 루케이도의 밀리언셀러 동화를 원작으로, 아름다운 인형나라에 살고 있는 포포의 모험을 통해 웃음과 감동, 교훈을 준다. 열리고 펼쳐지고 세워지고 사라지는 다양한 무대 효과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3월 25일~7월 31일ㅣ코엑스아트홀ㅣ3만원ㅣ1544-1555, 02-3672-0900
듣고, 보고, 체험하고, 즐겨라!
<모차르트의 마법 바이올린>
창작음악극 <모차르트의 마법 바이올린>은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마법 같은 분위기의 영상, 조명 등의 재미있는 공연 요소 외에 동요와 율동, 마술피리 중 ‘파파게나 파파게노’ 따라 부르기, 연주곡과 악기에 대한 흥미로운 설명 등이 포함되어 교육적 효과까지 신경을 썼다. 낡은 바이올린을 팔기 위해 벼룩시장에 도착한 주인공 ‘하나’가 만물상 할아버지로부터 바이올린 속에 숨겨진 오래된 비밀을 알게 되고, 마법처럼 음악요정들을 만나는 여정을 그렸다. 특히 한 공연에서 바이올린·첼로·피아노·드럼 등 다양한 악기들의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연주를 듣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
4월 20일ㅣ금나래아트홀ㅣ1만5천원 | 02-3216-3968
패밀리쇼의 끝판왕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뽀로로, 타요, 미니 특공대 등 인기 캐릭터들을 뮤지컬화해 흥행불패 신화를 써가고 있는 유진엠의 기획, 연출력과 구독자 64만명, 유투브 누적 조회수 7억건을 돌파한 아동 콘텐츠 ‘캐리와 장남감 친구들’을 제작한 캐리소프트의 콘텐츠가 만났다. 지금껏 볼 수 없던 새로운 노래와 춤이 가득하며, 대형 LED영상으로 화려하고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4월 13일~5월 8일ㅣ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ㅣ3만3천~5만5천원 | 1577-3363
엄마를 더 사랑하게 되는 시간
<돼지책>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그림책 작가 중 한명인 앤서니브라운의 책을 뮤지컬로 만난다. 회사에 다니는 아빠와 학교에 다니는 두 아들은 집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늘 아내에게, 엄마에게 빨리빨리 무언가를 해달라고 요구만 하는 세 남자. 모든 집안일이 엄마의 몫인 이 가정에서 어느 날 갑자기 엄마가 사라진다. “너희들은 돼지야”라는 쪽지를 남기고 사라진 엄마는 어디로 갔을까.뮤지컬을 통해 엄마의 소중함은 물론 가족애를 느낄 수 있다.
4월1~2일ㅣ오산문화예술회관ㅣ1만5천원 | 010-2284-4842
온몸으로 느껴요 <거북아 거북이>
힘겹게 알에서 태어난 아기 거북이는 차가운 바닷물을 온몸으로 느끼며 엄마를 찾아 넓은 바다 여행을 떠난다. 과연, 아기 거북이는 아름답고 신비로운 깊은 바닷 속에서 엄마와 아빠 거북이를 만날 수 있을까? 공연을 보는 동안 아기 거북이에 자신을 투영해 다양한 감각을 자극 받을 수 있는 오감 발달 체험극이다.
4월 1 ~ 17일ㅣ롯데카드 아트스페이스ㅣ3만5천원ㅣ1566-5588
담당 박선영 기자
[출처:맘&앙팡]
http://enfant.designhouse.co.kr/magazine/type2view.php?num=73443&pageNum=1&cate=&subjecttype=1&cseq=
첫댓글 참고 할께요 ^^
좋은 정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