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청장년회 정기총회(제2기7차) 개최소식
장흥위씨 청장년회는 2018.03.17 (토) 오후 1시부터 1시간동안 대종회관에서 제7차 정기총회를 열었다. 앞서 청장년회는 씨족중흥을 목적으로 문중 어르신들의 결단으로 2012년 창립된 지 7년이 되었다.
◇ 1기 1~3차(2012~2014년) 정암(승렬)회장,
◇ 2기 4~7차(2015~2018년) 선암(옥량)회장
이날 재무총무(성현)의 사회로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회장인사, 대종회장의 격려사, 기획총무(윤기)의 2017년 업무보고, 2018년 계획, 성현 총무의 결산 및 예산보고, 야운(이환)홍보총무의 감사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2018년 7년차에 접어든 청장년회는
◇젊은 피를 발굴, 양성, 교육, 배치하여 문중에 헌신하는 사명을 감당한다.
◇전국 청장년 조직화에 진력한다.
◇문중 6대 메이져대회에 솔선한다.
◇덕영(오환)회원은 LED TV(삼성전자)를 백산재에 설치토록 도문회에 기부한다.
◇SNS를 활용한 문중역사교육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었다.
총회 후 인근 식당인 '노들강'에서 이정(근량) 골프회장을 시작으로 의운(정복)문예협총무까지 소주를 곁들여 참석자 전원이 돌아가며 '위하여'를 외치며 건배를 제의하고 문중발전을 위한 진취적인 의견교환이 심도깊게 논의되었다.
이 자리에는 송담(대종회장), 청연(사무국장), 선암(청장년회장), 정암 (재경종친회장), 종훈 부회장, 모사(순섭), 이정(근량), 덕영(오환), 여강(성현), 야운(이환), 의운(정복), 유치(성진), 범우(성암), 벽천(윤기) 등이 함께 했다. 식대는 선암(옥량) 회장이 전액 부담했다. 사진은 범우(성암)골프회 총무가 맡았다. (벽천)
△ 위영준 종친 제공
△ 상산 위성탁 전 도문회장 제공
△ 의운,여강, 야운, 청연
식사자리
△사회진행: 여강 청장년총무, 벽천 청장년 총무
△ 장흥위씨 대종회장 격려말씀 중
△ 장흥위씨 청장년회장 선암 위옥량, 인사말씀
△ 왼쪽부터 정암 위승렬재경회장, 선암 위옥량청장년회장, 의운 위정복 문예협총무, 이정 위근량 골프회장, 야운 위이환 청장년총무, 청연 위두량사무국장, 덕영 위오환 고문, 벽천 위윤기총무, 모사 위순섭 부회장, 위종훈 부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