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여름 이지빌 몰아 내자고 소동이 심했지요.
저 역시 동조했던거 인정합니다.
이지빌만 몰아내면 반포자이가 좋아진다고 했던분들 말씀 지금도 기억합니다.
이제 반년정도 지났는데 뭐가 좋아 졌는가요?
저는 이전이나 지금이나 직원들에게 이거저거 요청하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갑질한다고 할까 봐서요.
그런데 지난 12월 말경에 헬스에서 트레이너에게 부탁을 했습니다.
헬스장 바닥 좀 딲으라구요.
알았다고 했습니다.
헬스장 바닥에 보면 땀이 흘러서 얼룩진게 너무 심합니다.
이거 물걸레로 살짝 지나가면 다 딱일거라고 했습니다.
그래도 아무 반응이 없어 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청소용역 어쩌고 저쩌고 하길래 그러면 헬스장 입구에 하루 3번씩 청소한다는 청소시간표 떼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딱 하나 청소시간표는 떼어 냈고, 헬스장 바닥에 땀 얼룩은 그대로 입니다.
이지빌 나가면 다 좋아진다고 하더니 주민들 사이에 뭐가 좋아 졌냐고 하며
저 역시 동의합니다.
그냥 헬스장 바닥에 얼룩 좀 딱아 주세요.
첫댓글 이지빌 직원 중에서는 지금 직원보다 나은 직원이 더러 있었습니다. 우리관리는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자이안센타 팀장에게 특별지시 하였습니다.
사우나실 의자가죽커버교체. 지하1층 도로 가장자리의 미세먼지청소. 화단의식물들 보충. 환기구 안전망설지.파리바케트앞 물청소.클럽하우스 로비청소상태깨끗.내려가는계단 바닥 지저분했던 스티커 교체중.등등 우리관리가 열심하시는것 같기는한데 저희의 기대가 이지빌때보다는 뭔가 더잘할거란 큰기대를 한것이 잘못인가봅니다~~~직원들도 이지빌때보다도 친절하다는 생각은 들지않습니다
그냥~~~이지빌 관리때와 비슷 하다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또한가지 경비하는분들 인사하는것 못 보았습니다.엘리베이터에서 만나도 빳빳히 서 있습니다.가벼운 묵레라도 하면은 좋지가 않을까요?느끼는 바 적어 봅니다.
헬스장 바닥청소 트레이너가 할 수 없으면 용역업체에라도 시켜서 물걸레질 해주세요
종전에는 트레이너가 하루에 한번씩 꼭 대걸레 청소하는데 지금은 청소하는 모습을 볼 수가 없습니다.
입주자대표회의에서는 이런부분 신경 쓰지 않고 무엇을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이지빌 바꾸어 놓았으면 무언가 변한 부분이라도 있어야 되는것 아닌가요?
현재 헬스장 청소는 용역업체에서 운동기구만 딲고 있습니다.그러면 바닥 청소는 우리 아파트 입주민이
순번씩으로 돌아 가면서 딱아야 됩니까?
입주자대표회의에서 헬쓰장 청소를 하란 말입니까?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이런부분에 신경쓰지않고 무엇을 하는지 모르곘다고요? 입주자대표회의에서 헬쓰장 청소에 신경써야 합니까?
입주자대표회의에서 관여하는 부분이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입주자대표회의가 청소를 하라는 뜻이 아니고 입주자대표회의가 청소를 시켜야 한다는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바닥이 더러우면 당연히 누군가는 청소를 해야 하는데 그 청소를 시키라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인사는 안해두 됩니다 인사요구는 넘 지나친처사인거같구 주차장 바닥 물청소도 어케안되나요 요즘처럼 눈오고나면 바닥이 엄청 더러워서
이지빌이 그렇게 우리아파트를 관리를 잘해줬다는 말인가요? 이지빌반만하라고? 뭘 그렇게 이지빌이 우리아파트를 빛갈나
게 관리했나요 .주인의식을 가지고 하는 말인지 이지빌이 그렇게 그리운가요?
저는 지금 우리관리가 더 잘한다고 느끼는데... 다른분들은 안그런가 보네요.
전엔 전화해서 시정부탁해도 대답만 있지 시정되는걸 본 적이 없어요.
하지만 지금은 바로바로 시정은 되던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