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모사랑상조(부모사랑라이프)입니다!
부모사랑라이프가 올 12월 6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부모사랑의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배경에는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고객에게 이익이 된다"라는 철학아래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 그리고
소비자와의 약속을 철저히 지키는 재무건전성에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소비자중심경영(CCM)은 무엇일까요?
소비자중심경영(CCM) 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부모사랑은 소비자중심경영을 전사적으로 확대하고
전사적 차원에서 시행하기 위해
대표이사의 직책을 CCO(Chief Customer Officer·최고고객 책임자)로 정의하며
고객의 소리를 고객 접점에서 전달하며 사업을 고객 중심으로 운영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이 신뢰받는 이유는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기 때문인데요.
소비자를 생각하는 두 기관이 합심하여 운영하고 인증하기 때문에 기업의 경영이 실제로
소비자 중심으로 이루어졌나 확실하게 심사한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통해
각 주체별 어떤 혜택을 얻을 수 있을까요?
소비자는 상품과 서비스의 선택 기준이 되는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증기업과 소비자 문제 발생 시 CCM 운영 체계에 따라 신속하고 합리적인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기업은 CEO와 임직원의 소비자 권익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상품과 서비스 수준을 소비자 관점으로 끊임없이 개선함으로써
대내외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답니다!
공공에서는 사후 분쟁해결 및 행정조치로 인한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고,
소비자 중심의 선순환 시장을 조성함으로써 기업, 소비자간의 상생문화 확산에 기여합니다.
CCM인증 기업은 대기업, 중소기업, 공공기관을 포함하여
총 176개의 기업인데요,
금년 부모사랑과 함께 신규로 인증 받은 업체는
대한항공, 코레일, 코카콜라, 하나은행, 농협은행 등
총 83개사 입니다!
금년 신규로 인증받은 기업들의 경우
2021.1.1~2022. 12. 31까지
소비자중심경영(CCM) 전략적으로 실시하고
재인증을 받게된답니다!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고객에게 이익이 되는
부모사랑라이프,
소비자중심경영 지금 시작합니다!』
부모사랑라이프는 자본금 100억의 탄탄한 자본력과
지속적인 교육을 통한 전문적인 장례 인력
그리고
캐시백을 통해 유용하게 목적자금을
만들 수 있는 캐시백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장례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상조상품 문의가 필요하시면
언제든 부모사랑라이프를 찾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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