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2024.10.22.(화) 9:30~16:00
장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지난 10월 22일 주민과 함께 가을나들이를 떠났습니다~~!
우천 예보로 기존에 계획했던 안성팜랜드에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으로 장소를 변경하여 진행했습니다.
비가 오는 날씨였지만 주민들 모두 안전사고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즐거웠던 나들이의 하루를 소개합니다~~!
대한적십자사구리지구협의회, 갈매동적십자봉사회, 구리매화라이온스클럽, 유경재(전 새마을부녀회장)에서 주민들의 풍성한 나들이를 위해 맛있는 다과를 후원해주었습니다!
나들이 진행 전 봉사자 선생님들과 함께 적십자에서 준비한 떡과 귤을 포장하며 나들이를 준비하고, 안전한 나들이를 위해 봉사자 OT를 진행하였습니다.
백경현 구리시장님, 윤호중 국회의원, 나태근 당협위원장, 갈매사회복지관 관장님께서
주민의 안전한 나들이를 위해 축사 진행해주었습니다!
주민들도 설레는 마음으로 이웃과 함께 다과를 나누어먹거나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먼저 맛있는 점심식사를 위해 식당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조별로 앉아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이야기를 꽃피운 시간이었습니다.
주민들은 "너무 맛있었어"라고 이야기하며 이웃과 함께한 식사에 만족스러움을 표현했습니다~^^
이후 주민들과 함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각 조별 담당 봉사자 선생님의 인솔에 따라 안전하게 버스에서 하차 하고, 이후 함께 아쿠아리움까지 이동하였습니다.
아쿠아리움으로 가는 주민들의 발걸음에서 설렘과 행복이 느껴집니다~^^
단풍나무 앞에서 주민들은 가을을 맞이한 것 같다고 하며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였습니다~.
아쿠아리움 곳곳을 돌아보며 이웃과 사진도 찍고, 서로 같이 이야기를 하는 주민들의 모습이 즐거워 보입니다😊
1조부터 12조까지 이웃과 함께 포즈도 취하고 사진도 찍으며 즐겁고 재미난 추억을 쌓았습니다!
아쿠아리움에서 주민들은 "너무 재밌어", "코스모스보다 더 좋아" 라며 행복하다고 표현해주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우천예보로 장소가 변경되었지만 나들이 시간이 행복했다는 주민들의 이야기를 듣고
준비한 담당자도 보람과 기쁨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한 명의 주민도 안전사고 없이 안전하게 가을나들이를 마무리하였습니다.
함께 손잡고 웃으며 즐거운 시간 보낸 주민들, 적십자 봉사자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나들이에 참여한 모든 주민들의 기억 속에 즐겁고 소중한 추억으로 자리잡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