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수원 광교신도시·호매실지구 이어 수원역 인근에도 ‘새 보금자리’[출처] 경기신문 (https://www.kgnews.co.kr)
https://www.kgnews.co.kr/news/article.html?no=668822
하나님의 교회 수원 광교신도시·호매실지구 이어 수원역 인근에도 ‘새 보금자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수원역 인근에 새 성전을 건립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월 ‘수원광교 하나님의 교회’와 7월 ‘수원권선호매실 하나님의 교회’에 이어 올해만도 수원에서 세 번째 신축이다. 이날 입주를 마친 ‘수원세류 하나님의 교회’는 지상 4층, 연면적 2522.43㎡ 규모다. 밝은색 석재와 파란색 창이 어우러진 외관은 물론, 따뜻하고 화사
www.kgnews.co.kr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수원역 인근에 새 성전을 건립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월 ‘수원광교 하나님의 교회’와 7월 ‘수원권선호매실 하나님의 교회’에 이어 올해만도 수원에서 세 번째 신축이다.
이날 입주를 마친 ‘수원세류 하나님의 교회’는 지상 4층, 연면적 2522.43㎡ 규모다. 밝은색 석재와 파란색 창이 어우러진 외관은 물론, 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의 내부도 편안함을 준다. 주변에 경기남부 최대 교통 요충지인 수원역과 각종 문화시설, 주거단지가 밀집해 있어 주민들은 물론 타 지역민들도 발걸음하기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이곳을 포함해 수원 장안구, 권선구, 팔달구, 영통구 전역에 두루 소재한 이 교회는 새 성전에서도 지역 발전과 화합에 힘쓸 예정이다. 하나님의 교회 강상원 목사는 "수원에서만도 다채로운 활동으로 지역민과 소통해온 지 20년이 됐다"며 "엘로힘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진리의 전당이자 보금자리로서 지역사회의 밝은 미래와 공공복리 증진에 더욱 앞장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경기신문 (https://www.kgnews.co.kr)
하나님의교회
언제나 자랑스러운
엘로힘 하나님의 영광의 빛입니다
수원역에서도 진리의 빛이 넘쳐나길 응원합니다
첫댓글 수원세류 하나님의교회 성전건축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