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점
삼성의 휴대용 SSD T7 Touch 는 주로 지문 기반 보안 시스템의 강점으 PCMag Editors 'Choice 상 과 Best of the Year 를 2020 년 최고의 외장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로 선정 했습니다 . Samsung Portable SSD T7 (500GB의 경우 $ 109.99, 테스트 된 2TB 버전의 경우 $ 369.99)은 지문 판독기를 건너 뛰어 비용을 절약하고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동급의 견고한 성능을 갖춘 작고 편리한 저장 장치이며 T7 Touch의 생체 인식 보안의 편리함이 부족하지만 강력한 암호로 보호되는 암호화는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충분합니다.
작은 패키지의 좋은 점
T7은 가장자리가 둥근 작은 알루미늄 직사각형으로, 신용 카드의 길이와 너비 인 0.3 x 3.3 x 2.2 인치 (HWD)로 상당히 두껍지 만 무게는 2 온스에 불과합니다. 색상 선택에는 회색, 파란색 및 빨간색이 포함됩니다. T7은 휴대용 하드 드라이브에 비해 크기가 작으며 T7 Touch, Thunderbolt 기반 Samsung Portable SSD X5 , ADATA SE800 및 SanDisk Extreme Portable SSD를 포함한 가장 작은 외장 SSD와 크기가 비슷 합니다.
휴대용 SSD T7의 한쪽 끝에는 USB Type-C 포트가 있습니다. 드라이브의 실제 처리량보다 훨씬 높은 최대 10Gbps의 전송 속도가 가능한 USB 3.2 Gen 2 연결입니다. USB 3.x 또는 Thunderbolt 3 포트를 사용하여 지난 5 년 동안 제조 된 데스크톱, 랩톱 또는 스마트 장치가있는 경우 삼성은 최고 속도가 아닐지라도 호환되어야합니다. 포트 옆에는 작은 상태 표시등이 있습니다. 드라이브가 연결되면 파란색으로 켜지고 데이터 전송이 진행 중이면 깜박입니다.
Samsung Portable SSD T7 포트
삼성은 상자에 USB-C 케이블과 Type-C-to-A 케이블을 모두 제공합니다. 후자는 신중하게 추가 한 것인데, 이는 장치를 직사각형 USB Type-A 포트에 연결하는 경우 어댑터 나 동글을 구입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WD My Passport SSD 와 같은 일부 외부 SSD에는 이러한 어댑터가 함께 제공되지만 어댑터가 작고 쉽게 잘못 놓일 수 있으므로 선호되는 케이블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