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훈 괜찮게 봤었는데 완전 개똥차반이네요 조대위 상대로 청문회는 들을 생각없이 저혼자만 지껄이고 개추첩 다떨고 공천과정에서 조윤선장관과 경쟁이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던 것을 이참에 다 떨고 있는데 이혜훈이 조윤선 스팩에 깜이나 되나요? 방티장사꾼 같은 이혜훈 품위가 없었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이 인간이라고 하는 말이 요즈음엔 정말 실감이 난다. 그래도 많이 배우고 가진 국회의원들이 저렇게 처신하는데 아무것도 갖지 못한 일반 백성은 어찌할지. 국회라는 곳이 인간성을 말살 시켜버리는 도가니인 듯. 상대를 죽여야 자기가 살아나나 보다. 그러고서 늘상 하는 말 서로 도우면서 살아야 된다고, 우리 국민 모두가 행복한 그런 나라를 만들어야 한다고, 참 어이없고, 가소롭다.
첫댓글 제가 지금 새삼
세상공부 많이합니다...
생긴대로 논다
못된 것이...
미친년
얼굴도 못 생긴것이 ...
제대로 된 국회의원이 없네요~~
김진태의원빼고~~
하여튼~~생긴것 하고는! 에있! 신발끈!
인간이하
아 안타깝다 서울 윤 목사님이 사람 보는 눈이 없아서 저런 인간을 미스바 구국기도회에 연사로 초청했나?
나이는 목사도 비켜가지 않는구나.. 이제보니 완전 배신녀로구나.
미친 아줌마
저런 저질인간이 국회의원을
하니 나라꼴이 제대로 되겠는가
배신녀!! 못된것. 이혜훈!
나쁜!!
이혜훈 괜찮게 봤었는데 완전 개똥차반이네요
조대위 상대로 청문회는 들을 생각없이 저혼자만 지껄이고 개추첩 다떨고
공천과정에서 조윤선장관과 경쟁이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던 것을 이참에 다 떨고 있는데
이혜훈이 조윤선 스팩에 깜이나 되나요?
방티장사꾼 같은 이혜훈 품위가 없었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이 인간이라고 하는 말이 요즈음엔 정말 실감이 난다.
그래도 많이 배우고 가진 국회의원들이 저렇게 처신하는데 아무것도 갖지 못한 일반 백성은 어찌할지.
국회라는 곳이 인간성을 말살 시켜버리는 도가니인 듯. 상대를 죽여야 자기가 살아나나 보다.
그러고서 늘상 하는 말 서로 도우면서 살아야 된다고, 우리 국민 모두가 행복한 그런 나라를 만들어야 한다고, 참 어이없고, 가소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