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스타 김연아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국군 체육부대 소속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 병장이 국가대표 파견 훈련 중 합숙소를 무단이탈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국방부는 김 병장과 이모 병장, 이모 상병 등이 경기 일산 합숙소에서 지난 6월 27일 민간인 코치에게 ‘음료수를 사러간다’고 말한 뒤 숙소에서 이탈, 차를 몰고 복귀중에 교통사고를 당했으나 이를 은폐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6일 발표했다. 김 병장 등은 가까운 마사지 업소에서 마사지를 받고 복귀하다 음주 운전차량과 충돌해 사고를 내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국방부 관계자는 “사고 당시 이 병장이 운전을 했고 김 병장은 조수석에 타고 있었다”며 “현역병사가 근무지를 이탈해 운전을 하거나 마사지 업소를 출입하는 것 모두 부대 국군체육부대 규칙 위반”이라고 설명했다. 업소는 퇴폐 마사지 업소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병사들과 체육부대의 민간인 코치는 처벌을 염려한 나머지 이같은 사실을 한달 넘게 숨겨왔다고 국방부 관계자는 설명했다. 국방부는 최근 익명의 제보를 받고 이같은 사실을 조사해 해당 병사들과 관리에 소홀했던 코치, 부대 간부 등 총 5명을 징계했다.
그동안 김 병장은 무릎 전방십자인대 파열로 민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고 나머지 병사들은 가벼운 찰과상을 입어 훈련에 복귀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 병장 등은 체육부대 소속 선수 자격이 박탈되고 일반 보직으로 변경될 예정이다. 현재 김 병장은 국군수도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려졌다.
김대훈 기자 daepun@hankyung.com
헐....ㅎ,.... . ..
언니 도망쳐!!!!!!!!!!
ㅠㅠㅠ언니ㅠㅠ제발도망쳐ㅠㅠㅠ
우리 연느 금가게 할거면 사라져(부들부들)
교통사고 숨져로봄;; 놀래라
건전한 24시간 타이마사지샵도 있나..시간대는 몰겠지만..말야..으엑.......
ㅋㅋㅋㅋ누굴바보로 아나 마사지 받으려고 무단이탈???연느 우짜눙
다행이다. 그나마 교통사고로 이런게 알려져서. 연아야. 정신차리자
퇴폐 아니라지만 모르는거지
세븐도 자긴 아니랫어
새벽에 자기 목숨걸고 이탈하며
걍 마사지받는게 솔직히 말이되나 ㅋ
이런 기사에 왜 연아이름이 거론되야되 개빡치게
????????????????????????????????????????????/뭐요???
미친 ㅡㅡ 왜 기사에 연느이름붙이고 지랄이야 김원중 첨에 글올라왔을때도 느낌이 싸했는데..ㅠㅠㅠ 헤어져!!!!
숨져로봄...후아ㅓ깜놀.. 어휴진짜 우엑..
왜 나가서까지...? 흠....
첨부터 왠지 꺼림칙하고 연느가 너무 아깝다는 생각뿐이었는데도 연아가선택한사람이니 좋은사람이겠지 가마니가되었는데 이런식으로똥물을튀기네 정신나간게
연느 이름을 이딴곳에 붙게 하지말라고 수식어가 김연아 남친이면 좀 신경좀 쓰세요
뭐 저런놈이 다있냐 골때리네 ㅋ
연아 ㅠㅠㅠ 이름 올리지말라고요....... 아 진짜 화나 눈물나 이제 연아 ㅠㅠ 편해졌는데 이게 뭔 일이람........... 저 남자때문에 연아 별소릴 다 듣고 진짜 싫다... 저 남자
하...연아야...ㅠㅜㅠㅠㅠ시벌 연아한테 피해주지마 ㅜㅜ
ㅠㅠ 연아야..ㅠ
연아야....ㅠㅠ
아 연아야......
아......
연아언니이름에먹칠해지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