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카이맨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용산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작업할 차량은 포르쉐 카이맨 GTS입니다
저희 포차로 포르쉐 모든 시리즈들이
진동과 소음의 문제로 정말 많이 입고되고 있습니다
RS 프리미엄 방진 작업을 통해 노면에서 올라오는
진동과 소음을 필터 시켜 탑승자에게 좀 더 단단해진
차체의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각 파츠들마다의 유격이 잘 맞지 않아
잡소리도 발생이 되는데
차주분들이 매우 만족할 만큼 잡소리 또한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 작업 구성 -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
포르쉐 카이맨 GTS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일반적인 방음 프로그램만 진행된다면
인스톨 소요 시간은 8시간이며
잡소리나 변수가 있는 경우에는 최소
1박 2일의 시간이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포르쉐는 기술적으로 완벽한 성능이지만??
실내 잡소리와 노면의 진동과 소음 문제는 심각한 수준입니다
물리적인 구조상 어쩔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내장재를 조심스럽게 탈거를 진행하였고
카이맨 내장 프레임의 모습을 보시고 계십니다
네.. 똑같습니다!!
진동수가 엄청나니 포르쉐 측에서도
부분적으로 프레임에 알루미늄 패드를
붙여놓은 모습을 볼 수가 있겠습니다!!
엑셀 링스 불필요한 소음 부분 역시
반듯이 해결을 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방진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실내 전부 탈거 후
프레임에 청소 작업은 필수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방진 패드를 프레임에
시공 후 프레임과 방진 패드가 하나가 될 정도로
시공을 잘 해야 합니다
포르쉐의 엔진 격벽이 운전자 바로 뒤에 있어
노면의 소음도 크지만 엔진의 불필요한
진동에 취약합니다..
트렁크를 탈거했습니다..
연장이 있더라고요 ᄒᄒ
엔진 커버에도 방진 패드가 붙여져 있습니다..
과연 저 정도의 패드 작업으로 진동이
조금이라도 좋아질까요 ?...
동호회 분들이 가장 신뢰하고 있는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입니다
1700대 이상의 RS 방음 작업을 진행했으며
동호회 회원님들이 매우 만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작업하는 곳은 프레임 전체이며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입력합니다
인슐레이션의 소재는 알루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있는 패드이며
기술적으로 노면에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을
통합적으로 감쇄시켜줍니다!!
악셀레이터 상단 프레임부터 시공됩니다
작업할 수 있는 가장 상단 프레임까지 작업합니다
시트를 잡아주는 프레임을 안 하는 숍이 있습니다
저희는 패드를 아끼지 않고 조립에 문제없는
선에서 최대한 꼼꼼하게 작업해드리고 있습니다
엔진 격벽 프레임에는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사용해서 최대한 밀착 처리하여 시공합니다
그냥 대충 붙이는 작업이 아닌
완벽한 실딩처리까지 진행합니다
뜨거운 엔진 열까지 감쇄시켜줍니다!!
운전자와 동승자가 시트에서 느끼는
진동을 확 잡아줍니다
카이맨의 선반 프레임은 진동이 엄청납니다...
트렁크와 엔진 커버에 전체적으로
RS 방진 패드를 입력합니다
카이맨은 선반의 프레임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실.. 예민한 분들은 잡소리에 서비스 센터에서
못 잡으면 차량 판매까지 결심하십니다!!
도어의 프레임은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을 잡아줍니다
지금과 같은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서 순정 오디오의
음질까지 선명하게 들려주는 효과를 가져다줍니다!!
도어트림 후면으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밀착하여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감쇄시킬 수 있습니다!!
도어 방진 [진동] 방음 [풍절음] 시공이 진행되고
안전하게 도어트림이 조립됩니다!!
저희는 내장재 조립 과정에서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었을 때 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차량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에서도 잡지 못하는 잡소리까지 해결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자동차 방음 시공을 국내에서 가장 많이 시공을 하였습니다
1600대를 작업하면서 최적의 데이터를 제시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음향을 전문으로 다루는 엔지니어로써 자동차라는
물리적은 구조를 어느 누구보다 많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동호회 분들 상대로만 작업을 진행하면서 모든 회원분들이
만족하실 수밖에 없는 결과물로 보답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