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연세협회시대(靈聯世協會時代)와 영계대혁명시대(靈界大革命時代)<2>
<참부모님 청평섭리이해p82,>그리고 참부모(眞父母)님께서는 2010년(年) 7월(月) 8일(日) 이후(以後) 수십(數十) 차례에 걸쳐 진행(進行)된 ‘천지인참부모(天地人眞父母) 정착실체(定着實體) 말씀선포대회(宣布大會)’에서 영연세협회시대(靈聯世協會時代)의 개막(開幕)을 공식선언(公式宣言)하셨다. 이 대회(大會)는 7월(月) 8일(日) 천정궁(天正宮)과 7월(月) 24일(日) 미국(美國) 뉴욕 맨허튼센터 등(等) 한국(韓國)과 미국(美國)에서 수차례 개최(開催)된 데 이어, 2011년(年) 4월(月) 24일(日) 인천송도(仁川松島) 컨벤시아에서 전국(全國) 공직자(公職者) 식구(食口), 평화대사(平和大使) 등(等) 1만(萬) 2천(千) 여명(旅名)이 참석(參席)한 가운데 거행(擧行)되었다.
참부모(眞父母)님은 ‘천지인참부모(天地人眞父母) 정착실체(定着實體) 말씀선포(宣布) 천주대회(天宙大會)’를 통(通)해 하나님의 실체대상(實體對象)으로써 하나님과 완전일체(完全一體)를 이루고 하나님완성(完成)을 실현(實現)할 수 있게 되었음을 선언(宣言)하시면서 앞으로 실체적(實體的) 천일국시대(天一國時代)가 펼쳐지게 되면 영연세협회(靈聯世協會)가 치리(治理)하게 된다고 말씀하셨다. 그리고 모든 것을 다 이루신 그 터전 위(位)에서 만왕(萬王)의 왕(王) 천지인(天地人) 참부모(眞父母)님의 위상(位相)과 권위(權威)를 가지고 정착완료(定着完了)하셨다. 이 대회(大會)를 통(通)해, 본연(本然)의 에덴을 복귀(復歸)한 시대(時代), 타락(墮落)이 없었던 시대(時代), 사탄이 없었던 시대(時代)가 도래(到來)한 것을 선포(宣布)하신 것이다.
<참부모경p1344> 여러분은 영계(靈界), 이후(以後)에 갈 그곳에 대(對)해서 아무것도 모릅니다. 내가 저 나라에 가면 혁명(革命)을 할 것입니다. 지상(地上)에서 지금까지 따라가지 못하던 그런 것들은 문제(問題)가 되지 않습니다. 몇 단계(段階), 몇백(百) 단계(段階)를 뛰어넘어 가야 할 그런 혁명(革命)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영계(靈界)에 가 있는 사람들을 지상(地上)으로 보낼 것입니다. 지상(地上)을 거쳐 오라는 것입니다.
내가 영계(靈界)에 가게 되면 영계(靈界)를 그냥 두지 않을 것입니다. 대혁명(大革命)이 벌어질 것입니다. 혁명(革命)이 벌어지면 영계(靈界)에 있는 사람은 어떻게 되겠습니까? 여러분이 앞장서서 그런 사람을 일으켜 놓으라는 것입니다. 얼마나 중차대(重且大)한 문제(問題)인지 모릅니다. 통일교인(統一敎人)들 가운데 누가 열심인가 영계(靈界)에서 선출(選出)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보다 앞장서겠다고 경쟁(競爭)하는 것입니다. 경쟁(競爭)이 붙어야 합니다.
국가기준(國家基準)을 넘어설 수 있는 환경(環境)에, 섭리적(攝理的)으로 볼 때 70% 이상(以上)의 자리까지 우리가 마음대로 주관(主管)할 수 있는 시대(時代)에 들어왔습니다. 그러니까 자기일족(自己一族)들을 축복(祝福)해 주는 것입니다. 영계(靈界)를 모르는 사람은 불쌍한 사람입니다. 한없이 불쌍합니다. 그것을 알고는 욕(慾)을 할 수가 없습니다. 첩첩히 가로막힌 그 길을 어떻게 해치고 가겠습니까? 내가 영계(靈界)에 가면 영계(靈界)를 대혁명(大革命)할 것입니다. 잘라버릴 것은 잘라내고, 길이 막혔으면 길을 내고, 굴도 뚫고 할 것입니다.
영계(靈界)에서는 내가 오기를 바랍니다. 가게 되면 몇 천(千) 년(年) 역사(歷史)가 날아가는 것입니다. 모르고 사는 사람은 용서(容恕)를 받지만, 알고 모른 척 한 사람은 그 말씀에 대(對)해서 책임(責任)을 져야됩니다. 하늘이 보고 있는 그 모양(模樣). 보는 관(觀)이 얼마만큼 높고 귀(貴)한가 그 비례(比例)에 따라서 자기자신(自己自身)이 얼마나 천(賤)한가 하는 그 차이(差異)를 메울 길이 없을 것입니다.
<참부모경p1343> 영계(靈界)에서는 모두 아버님이 빨리 와서 영인(靈人)들을 수습(收拾)해 주기를 바랍니다.
모두 기다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내가 오래 살았으면 좋겠다고 생각(生角)하겠지만 영계(靈界)에서는 그렇게 생각(生角)하지 않습니다. 이제 일은 끝났습니다. 영계(靈界)도 잘 알고 있습니다. 지상(地上)은 어차피 통과(通過) 장치(裝置)입니다. 내가 영계(靈界)에 가면 총동원(總動員)입니다. 지상(地上)을 정비(整備)해 놓았으니까 이제는 천상(天上)을 정비(整備)하는 것입니다. 지상정비(地上整備)는 다 했기 때문에 언제 돌아가더라도 문제(問題)가 없습니다. 천상(天上)에서는 나를 맞이할 수 있는 정비(整備)를 100% 해놓고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지상(地上)의 완성(完成)도 천상(天上)의 완성(完成)도 아버님에 의(依)해서 가능(可能)합니다. 꿈같은 얘기를 하고 있지만, 그것이 사실(事實)입니다.
영계(靈界)에 가서 할 일이 뭐냐? 타락(墮落)하기 이전(以前)에 이루지 못한 것을 이룬 자리에 들어가서 새로운 하늘땅에 통일천주세계(統一天宙世界)를 만들기 위해서는 영계(靈界)에 가서 또 혁명(革命)을 해야 됩니다. 그러려면 여러분이 지상(地上)에서 틀림없이 하나 되어서 참부모(眞父母)와 같이 일체화(一體化)가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둘을 중심삼고 갈라졌던 부자간(父子間)이 완전(完全)히 하나 되는 것입니다. 천상세계(天上世界)에서도 갈라질 수 있는 입장(立場)에서 하나 됨으로써 사탄은 완전(完全)히 없어지고 통일적(統一的) 창조본연(創造本然)의 이상(以上) 자리를 가서 때우는 것입니다. 흠(欠)은 있지만 맞추어서 새 출발(出發)을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언제 갈지 모릅니다. 나는 내 갈 길을 80%는 지목(指目)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살아야 된다는 것을 말입니다. 20%는 안 가르쳐줘도 내가 개발(開發)해 나온, 섭리(攝理)의 길을 바로잡아 나온 무엇이 있기 때문에 걱정도 안 합니다. 영계(靈界)에 가면 복잡(複雜)한 모든 것, 잊어버린 사람들까지 찾아 다시 교육(敎育)해야 됩니다. 그러지 않으면 영계(靈界)에서 원수시(怨讐始) 하는 것입니다. 참부모(眞父母)가 아니고 거짓 부모(父母)였다고 선전(宣傳)한다는 것입니다. 자기(自己)들은 잊어버리는 것은 한때에 있어서 내가 더 가치(價値) 있게 기억(記憶)하기 위해서입니다. 내가 신세(身世) 진 것을 잊어버리지 않습니다. 자기(自己)가 처(處)하는 자리의 것은 다 잊어버릴 수 있지만 신세(身世)진 것은 몇 백배(百倍) 몇 천배(千倍) 갚아주려고 합니다.
<참부모경p1342.> 50년(年) 전(前)에 아버님을 만난 사람들이 지금까지 50년(年) 동안에 아버님이 한 일 만큼 변화(變化)를 못 가져 왔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2세(世) 3세(世)들은 이 말씀을 붙들고 영계(靈界)의 실상(實相)을 알게 되면 미치게 될 것입니다. 이제 손을 털고 가더라도 나를 땅(地)에 돌아오라고 말할 수 없는 기반(基盤)을 닦았습니다. 한국(韓國)이 돌아가고 미국(美國)이 돌아가면 아버님 일은 끝나기 때문에 영계(靈界)에 가서 또다시 제2혁명((第二革命)을 해야 됩니다.
타락(墮落)하지 않은 아담해와 직계(直系) 1대조(一代祖) 일대조(一代祖)를 중심삼고 만국(萬國)의 중심(中心) 메시아와 같은 입장(立場)에서 책임(責任)을 할 모든 것, 하나님을 모시고 효자(孝子)·충신(忠臣)·성인(聖人)·성자(聖子)의 가정(家庭)의 도리(道理)를 못했는데 다시 그 이상(以上)의 전통(傳統)을 만들어야 할 책임(責任)이 있습니다. 땅(地)에 대(對)한 혁명(革命)을 해놓고 가야 합니다. 미비(未備)한 것을 남겨놓고 저 나라에 갈 때 그것이 따라 들어오면 안 되기 때문에, 또 새로운 혁명과제(革命課題)가 남아 있기 때문에 갈 길을 서둘러야 할 입장(立場)에 있다는 것입니다.
여생(餘生)이 길지 않는 것을 알기 때문에 가기 전(前)에 땅(地) 위(位)에서 해야 할 일의 종착지(終着地)를 밝혀줘야 되고, 하늘나라에 사람이 살 수 있는 신개척지(新開拓地)를 준비(準備)하고 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버님이 뜻에 대(對)해 열심히 하는 것보다도 미래(未來)에 영계(靈界)에 가서, 대혁명(大革命)을 하기 위한 준비(準備)를 해야 됩니다. 수(數) 천(千) 만년(萬年) 쌓였던 그 세계(世界)를 본연(本然)의 형태(形態)로 갖추기 위한 혁명(革命)을 해야 되는데 그 혁명(革命)은 하나님도 못하고 천사세계(天使世界)도 못합니다.
성인현철(聖人賢哲)이 가도 꼼짝 못 하고 영어(囹圄)의 신세(身世)로 살아오던 그 환경(環境)을 어떻게 천상천국(天上天國)으로, 평화복지(平和福祉)의 등대(燈臺)와 같은 세계(世界)로 만드느냐는 것입니다. 거기는 세상(世上)보다 더 맑고 복잡(複雜)한 혁명적(革命的)인 기대(企待)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흥진(興進)군을 비롯한 네 아들딸을 영계(靈界)에 보냈는데, 그들은 지금 아버님이 영계(靈界)에 오기를 바라겠습니까, 자기(自己)들이 지상(地上)에 가기를 바라겠습니까? 아버님은 그들이 지상(地上)에 오기를 바라겠습니까, 아버지가 올라가서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것을 가르쳐주면 좋겠다고 하겠습니까? 어떤 것을 바랄 것 같습니까? 아들의 자리는 아들의 자리이지 부모(父母)의 역할(役割)을 하지 못합니다. 지상(地上)을 바라보고 이루어지기를 바라고 협조(協助)하고 있습니다.
아들이 천상세계(天上世界)에서 지상(地上) 때문에 하늘부모(父母)를 모시지 못했는데 아버지와 아들이 합(合)해서 모실 수 있는 길을 세우지 않는다면 하나님의 해방(解放), 재림주(再臨主)의 해방권(解放權)이 천상세계(天上世界)에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이 결론(結論)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여러분을 위해서 빨리 영계(靈界)에 가야 됩니다. 영계(靈界)에 가게 되면 그런 내용(內容)을 알기 때문에 혁명(革命)을 할 것입니다. 사탄은 탕감복귀(蕩減復歸)해서 영계(靈界)에 들어온 가정(家庭)들 앞에 아무런 조건(條件)을 제시(提示)할 것이 없습니다. 따라서 아버님의 명령일하(命令一下)에 전부(全部) 혁명(革命)할 수 있습니다. 지옥(地獄)에 가 있는 사람들을 천국(天國)으로 데려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참부모경p1334~1335> 천지부모(天地父母) 통일안착권(統一安着圈)을 선포(宣布)하게 되면 그 천지부모(天地父母)로 말미암아 축복(祝福)받은 사람들도 안착(安着)해서 안착(安着)한 자리에 국가(國家)와 세계(世界)가 하나 될 수 있는 다리가 놓임으로써 대건설(大建設)이 벌어집니다. 영인(靈人)들, 성인(聖人)들이 와서 자기조국(自己祖國)을 중심삼고 세계(世界)를 구(求)하기 위한 다리를 천상세계(天上世界)와 지상세계(地上世界)가 하나 된 자리에서 놓아 한 나라를 만드는 것입니다. 몸(肉) 마음(心)이 하나 된 것같이 한 나라를 만들어야 하는 시기(時期)가 온 것입니다. 여러분이 천지부모(天地父母)를 중심삼고 정착할 때가 왔습니다.
여러분은 가정(家庭)에서 효자(孝子), 나라에서 충신(忠臣), 세계(世界)에서 성인(聖人), 천주(天宙)에서 성자(聖子)의 도리(道理)를 전부(全部) 이어받아야 됩니다. 가정맹세문(家庭盟誓文) 2번에 나와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정맹세문(家庭盟誓文)을 그냥 그대로 외우면 안 됩니다. 여러분의 뼈살에서 울려 나오는 최후(最後)의 절규(絶叫)의 말로서 기억(記憶)해야 됩니다. 이제는 모든 면(面)에서 천지부모(天地父母)와 더불어 사는 것입니다. 천지부모(天地父母)와 살아야 됩니다. 일체(一體)를 주체(主體)와 같이해서 사는 것입니다. 종적(縱的) 횡적(橫的) 천지부모(天地父母)를 중심삼은 참사랑, 참생명(生命), 참혈통(血統)을 이어받은 축복가정(祝福家庭), 하나님이 동거(同居)할 수 있는 축복가정(祝福家庭)의 귀(貴)함을 새로이 깨달아야 됩니다.
그 축복가정(祝福家庭)은 지금까지 나라가 없기 때문에 아담가정(家庭)에서 결실(結實)해야 될 그 기반(基盤)을 이루어야 됩니다. 각자(各自)가 분별(分別)된 입장(立場)에서 결속(結束)해서 거기에서부터 김씨(金氏)면 김씨(金氏), 박씨(朴氏)면 박씨(朴氏)를 묶어 축복(祝福)이 이루어져야 됩니다. 자기일족(自己一族)을 중심삼고 해야 됩니다. 민족(民族)이라고 하면 열두 종족(宗族) 이상(以上)이 들어갑니다. 대한민국(大韓民國)도 오랜 역사(歷史)를 거쳐오면서 여러 나라 사람의 피(血)가 섞여 있습니다. 단일민족(單一民族)이 아닙니다. 전쟁(戰爭)이라는 비참사(悲慘史)을 통(通)해 모든 핏줄이 혼합(混合)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열두 민족(民族)이 결합(結合)시켜야 국가(國家)가 형성(形成)되는 것입니다. 개인(個人), 가정(家庭), 종족(宗族), 민족(民族), 국가(國家), 5단계(段階) 만에 국가(國家)가 연결(連結)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혈족(血族)과 지상(地上) 참부모(眞父母)의 혈족(血族)이 축복(祝福)으로 말미암아 영계축복통일(靈界祝福統一), 지상축복(地上祝福) 기반(基盤)이 되어 있으니 천지부모(天地父母)가 통일(統一)되어 안착(安着)하는 것입니다. 지상(地上), 천상천국(天上天國)이 출발(出發)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이제부터 새로운 시대(時代)로 들어갑니다. 전세계(全世界)의 전통표준(傳統標準)을 중심삼고 축복중심가정(祝福中心家庭)은 늘 영계(靈界)를 생각(生角)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제는 하늘나라가 주체(主體)입니다. 타락(墮落)한 세계(世界)가 아닙니다. 본연(本然)의 세계(世界)가 되었기 때문에 당당(堂堂)히 주체(主體)가 되는 것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