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견해를 조심스레 내비취지는 않을까 싶은데요 .무엇이냐 하면 협력이니 공유의 경 제 체제 국가로의 이행 변 화이니 각 기업간의 서로간의 생존 제 휴 는 고사하고 도움 안되는 기업끼리 동 종업계의 도움되지 않으면 손 절을 가합니다 . 국가끼리 가치관 국가관이나 동맹국들의 반 도 체 공장 신설의 부 지 확 보 미국에 잘 보이기 위해서 하는 짓은 현대차 그룹사와 삼성만 불쌍해보이면서
서로 잘 외교적인 우 호 관계 때문에 미래의 먹거리 사 업은 기업들 이나 개인들도 마 찬가지 아니겠습니까?. 통 용이 되어도 어디 세상과경제가 비즈니스가 만 만합니까ㆍ 어제의 최 고 최상 최선의 기업이 하루아침에 타국으로 도망치는 형국입니다 .혁신의 파도에 휩쓸리지 않는것이 중요 합니다
특유의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 도요타그룹은 밑의 하 청 계열만 수 천군데는 된 다 합니다 . 단 정부통계데이타 상에 나 타나지 않을 뿐 입니다-
변화와 혁신 그리고 지속 적인 개 선은 좋으나 자사에 가 장 잘 맞 는 사 업 비즈니스 모델을 강 구해서 도 입해야만 합니다.
자언스레 기 업들의 생 산성이 높아지면 실업률이 높아진다는 통 념도 여 전 한 실 정 입니다 ㆍ전 부 기술이 전 자 와 전자시스템과 기계 들이 산 업설비에 회사측에서 막대한 투 자 예산을 결 정해서 투 자 한다는것이고 실직률은 선진국 유 럽도 매한가지 입니다.
미래사회에는 더하면 더했지 덜 하지는 않다는 점 을 반드시 자신들이 기 업들이 유 념 해야만 할 것 입니다.
치열한 경 제의 시 대 해법모색이 날마다 그치지 말아야 합니다.
인 간이 살 아가는 세 상 과 장 소 ! 세 상 그렇게 방 송 매체나 과학기술교양 프로그램에서 말 하는 책 에서 말 하는 변 화의 시기 ㆍ 시대의 속 도 그리 빠르지 않으며 그리 안 바뀝니다 . 실업률이 늘 낮은 나라 국 가는 독 일 영국 ,네덜란드 라는군요 반대로 실 업률이 높은 나라는 그리스 ㆍ포르투칼.스페인 한국 역시 실업률에선 왕 의 나 라 일것 입니다ㆍ 지 금은 전부 고급기계화 시스템으로 움 직이고 있 는 경 제 입니다. 나라가 부강해질수록 사람이 하는 일은 농장이나 꽃 가꾸기ㆍ농 사와 작 가들 처럼 화 가 들 처럼 그림그리기 등 인간만의 고 유 영 역을 잘 지켜내거나 보다, 발 전 적인 성 장 적으로 향상심 을 일신우일신 자 세로써 새시장을 창 출 해야 할 일 입니다 . 우리는 역설적으로 한국나라가 잘 살아갈수록 ㅡ아이러니컬하게나마 실 업도 실업률도 커집니다
첫댓글 다 인간 이 하는건데 만드는 것인데 인 간이 기획하고 기회 붙 잡으면서 전 략 짜는 일인데 공 정 하고 생 산 설계도 마케팅을 하는것임에서도 불구 하고서 최종적인 결 정은 자신들이 하 는 몫이신데 도
여러분들께서는
뭐 맨 날 미래의 속 도 변화의 속 도입니까 .